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조율(協調)은 공작이 아니라 곧 수련이다. 조율(協調)은 다른 사람을 수련하고 관리하고 다른 사람을 어떻게 하라고 시키는 것이 아니라 자기를 착실하게 수련하고 실제로 일을 참으로 잘하는 것이다.
조율(協調)은 자기의 능력을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협조과정에서 자아를 버리고 법에 용해되는 과정이고 협조 중에서 체현된 것은 대법의 법리와 정체의 역량이다.
대법이 요구하는 조율(協調)은 대법제자들이 필연적으로 도달해야 할 경지이고 주동적으로 남을 협조하고 또 다른 사람의 협조도 참답게 받아들이는 것이다.
조율(協調)은 대법제자의 책임이고 항상 법을 스승으로 삼고 첫 번째로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을 생각하고 중생을 생각하고 수련생을 생각하고 정체를 생각한다.
조율(協調)은 무사무아의 경지이고 다른 사람의 일을 자기의 일로 삼고 동수의 제고를 위하여 수련생이 마난 중에서 나오기 위하여 수련생이 수련의 길을 더욱 잘 걷기 위하여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서다.
조율(協調) 때 부족하거나 혹은 완벽하지 못한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은 마땅히 당신이 완벽하지 않다고 여기는 곳, 그것을 묵묵히 잘 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하는 것이다. )(《더 정진하자》)
조율(協調)은 박해가 발생했을 때 대법제자는 법 중에서 온 견고하여 동하지 않는 정념 ,이런 정념으로 동수와 정념을 형성하여 사악을 해체시키고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것이다!
조율(協調)은 오해, 억울하고 심성을 자극하는 말을 들었을 때 포용하는 아량과 관용하는 흉금으로 선회하고 자비로 일체를 대한다!
조율(協調)은 모순과 가슴을 도려내는 아픔의 모순이 나타날 때 무조건 안으로 찾고 진수, 실속 있게 수련하고 의기소침하지 않고 끝까지 정진한다!
문장 발표:2010년09월 30일
문장분류:수련 마당
문장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10/9/30/230321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