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편진상편지에 대한 약간의 체득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주간] 진상편지의 유효성과 목적성을 발휘하기 위해, 특별히 동수들과 교류하려고 한다. 몇 년이래 내가 우편진상을 하면서 느낀 약간한 체험으로, 법속에 있지 않는 점은 동수들이 지적해주기 바란다.

1. 매일 밍후이를 다운로드 받아, 매일 밍후이문장에서 아래와 같은 내용을 획득한다:

(1) 우편진상편지의 받는 사람(收信人), 주소와 우편번호

(2) 진상편지의 내용, 당신이 우편으로 부치는 대상에 따라 수정할 수 있다. (일부 지역성적인 내용을 빼고, 사존의 정법노정 중의 새 내용을 첨가한다)

2. 진상편지는 응당 반복적으로 수정한 후에야 우편으로 부칠 수 있다. (원인은 당신의 이 편지가 파룬따파 제자를 대표하기 때문에, 반드시 엄숙하고 진지하게 진상편지의 내용을 써야만 편지 받는 사람이 읽어 본 후 다소 이로움이 있을 수 있으며 진상편지의 사람을 구하는 진정한 목적에 도달할 수 있다.)

3. 현지에 보내는 우편은 가장 좋기는 현지 우체국에 가서 지방우체국에서 인쇄제작한 편지봉투를 구매하고, 다른 곳에 출장 가서 우편으로 보낸다. 문방구에 가서 외지에서 인쇄제작한 편지봉투를 살 수 있다.

4. 편지봉투에 글 쓸 때, 반드시 펜(만년필, 볼펜, 붓 등)과 펜의 잉크(짙은 남색잉크, 탄소잉크, 원주필의 남색과 검은색 등)를 바꾸어야 한다.

5. 우체통 하나에는 가장 좋기는 편지 한 통만 넣어, 우체국 직원이 당일의 편지를 처리할 때 알아차리지 못하게 해야 한다. 다른 우체통들에 번갈아 가며 넣어야 하는데 귀찮다고 언제나 그 몇 개 우체통에만 가서 넣으면 안 된다.

6. 보내는 사람의 주소는 편지를 보내는 우체통 주위의 주소라야 한다. 예를 들면, 동문의 주소이면 될수록 서문 우체통에 가서 부치지 말아야 한다.

7. 우표와 편지봉투는 될수록 여러 간이우편취급소에 가서 조금씩 구매해야 하고, 한번에 10장을 초과하여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다. 원인은 매 간이우편취급소에서 파는 우표양식이 모두 조금씩 다르기 때문이다.

8. 만약 같은 날 같은 시 현에서 몇 개의 진상편지를 보낸다면, 반드시 다양한 우표양식과 편지를 쓴 필적과 잉크가 달라야 한다. 동시에 또 편지 받는 주소와 보내는 주소가 모두 조금씩 달라야 한다.

9. 일정 시간이 되면 자기의 친척친구나 혹은 동수들에게 진상편지를 보내, 정상적으로 받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10. 진상편지의 내용은 가장 좋기는 한 장의 A4용지의 양면이면 족하다. 만약 내용이 비교적 많으면, ‘파일’ 중의 페이지 레이아웃(頁面設置)과 격식(格式)안의 ‘단락설치(段落設置)’를 이용해 지면을 늘린다. 밖에는 또 반장짜리 A4용지로 감싸는데, 이러면 한 편의 진상편지는 한 장 반의 A4용지만 수요될 뿐이다.

11. 한주일 동안 보낼 진상편지를 단번에 써놓은 후, 진상편지에 대고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야 한다. 사존께서 진상편지의 일체 바른 역량을 가지해 주시라고 빌고, 진상편지가 가는 곳마다 사악이 전멸되고 중생이 구도된다고 염을 내보낸다. 그런 후 매일마다 편지를 부친다.

12. 진상편지 안에는 가장 좋기는 자신의 지문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장갑을 낄 수 있다.) 편지외부는 별 상관없다,(원인은 우체국 직원이 또 모든 편지에 대해서 분류하기 때문이다.)

13. 보내는 주소는 현지 사당의 당정기관, 정법부문, 병원, 회사, 여관, 학교와 사회구역 등으로, 가장 좋기는 문패번호만 쓰고 직접 ××단위라고 쓰지 않는다. (원인은 사당기관단위는 전문 인쇄제작한 편지봉투가 있기 때문이다. 간혹 사당의 기관단위를 써도 되는데, 우체국에서는 이런 편지에 대해 검사하지 않는다. )

14. 만약 한 개 도시 내의 동수들이 하루에 한 통의 진상편지를 보내고, 농촌수련생이 한 달에 5통의 진상편지를 보내는 것을 견지한다면, 이런 위력은 작지 않다. 또 더욱 많은 진상을 모르는 세인과 중공사당의 독해를 받은 악경과 악인을 구도할 수 있다.

15. 박해 받는 수련생을 폭로한다. 사악의 전화번호를 폭로하는 동시에, 또 반드시 그들의 통신주소와 우편번호를 폭로해, 더욱 많은 동수들이 각종 방식으로 박해 받는 수련생을 가지하고 사악을 질식시키게 해야 한다.

문장발표: 2010년 9월 23일

문장분류: 밍후이주간제454기>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세인을 구도하다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