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운남 대법제자
매일 밍후이왕을 볼 때 동수들이 각자 항목에서 모두 3가지 일에 정진하는 것을 보고 매우 큰 힘을 얻는다. 밍후이왕을 보고 세계의 동수들과 함께 ‘배움을 비기고 수련을 비기니’ 차이점을 찾고 즉시 부족한 점을 바로 잡는다. 최근 나는 동수들과 같이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바짝 따라 조사정법하며 중생구도의 신성한 사명을 실천하고 있다. 여기에서 몇 가지 수련체험을 교류한다.
1. 법 공부는 마음속에 들어 와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설법 중에서 우리에게 계속해서 요구한 것은 ‘법 공부를 잘 하고 법 공부를 많이 하며 늘 법 공부를 해서……(제1회 인도 법회에 보냄)’라고 하신 말씀으로 볼 때 법공부는 상당히 중요한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3가지 일을 잘하는 근본이고 보증이다. 이 몇 년 동안 매일 법 공부를 조용히 잘하는 것이 나의 필수과목으로 되었다.
현재 나는 항상 법공부를 할 때 몸을 똑바로 하고 가부좌한다. 결가부좌가 힘들면 반가부좌를 하는데 매번 한 강의나 두 강의를 공부한다. 가부좌를 하고 법공부를 하면 효과는 아주 좋다. 수련에서 시시각각 사부님과 법을 존경하도록 나를 깨우쳐주고 요구한다. 다른 한 방면은 법공부에서 졸거나 정신을 흐트리지 않고 정력을 집중할 수 있다. 이렇게 하니 진정으로 입정할 수 있고 법공부를 마음에 와 닿게 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2009년 대 뉴욕 국제 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시기를 ‘대법제자들의 정체적인 수련 상황을 보면, 지나온 경험이 역시 법 공부를 많이 해야 하는 중요성을 검증했다. 사람은 마치 용기와도 같아, 법을 많이 담으면, 특히 이는 우주대법이라, 그는 사람으로 하여금 정념이 있게 하며, 사람으로 하여금 정면(正面)작용을 일으키게 하는데, 틀림없이 이러하다.’ ‘마음속에 법을 담고, 진상을 알려야 비로소 사람으로 하여금 구도되게 할 수 있고, 하는 말에는 비로소 진감력이 있게 된다.’ 라고 말씀하셨다.
2. 정념으로 신의 상태를 유지
나는 매일 조금의 여유만 있으면 밍후이왕을 접속한다. 세계 대법제자의 교류에 참여하여 수련에 아주 큰 이득을 얻었고 나의 나태함과 무기력함을 극복했으며, 반박해와 중생구도에서 계속 정진하고 3가지 일을 잘한다.
한동안 사업이 바빠지게 되자 전 세계의 4차례 동시 발정념도 시간과 질을 보증하지 못했다. 심지어 발정념 시간도 놓치고 후에 보충 했는데 애석해하면서 후회하였고 이는 수련인의 상태가 아닌 것을 느꼈다. 이때 밍후이왕에서 연속적으로 동수들의 발정념에 관한 문장을 보고 아주 큰 계시를 받고 즉시 나의 상태를 바로잡았다.
사실 사부님께서는《2007년 뉴욕법회설법》“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통일적으로 같은 시간에 발정념을 하는데 그 힘은 가늠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매 사람은 모두 아주 강한 정념으로 이 일을 대해야 하고 처음부터 잘했다면 사악은 아마 지금 모두 사라졌을 것이다. 바로 수많은 수련생들이 교란을 받았고 이런 일 저런 일의 교란 때문에 잘하지 못한 것이다.”라고 명확하게 말씀하셨다.
사부님께서는 《따지웬(大紀元) 회의에서의 설법 》에서도 ‘매 대법제자마다 모두 정확하게 발정념을 대할 수 있다면, 평소에 정념이 아주 족하고, 아주 빨리 전반 세간의 사령(邪靈)을 전부 해체시킬 수 있다. 모든 대법제자가 모두 명백해지고 모두 진지하게 정념이 십분 충족함을 해낼 수 있다면, 하루면 문제가 해결된다.’라고 말씀하셨다.
사부님의 설법에서 나는 다시 깨달았는데 발정념은 신성한 것이고 위력은 강대한 것이다. 사악의 박해를 저지하는 중에서 사악을 직접 겨냥하고,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제거한다. 그 작용은 굉장히 거대한 것인데 인터넷에서 보도된 악도들의 보응사실을 보면 잘 알 수 있다.
말하자면 3가지 일중에서 발정념은 중요한 한 가지 일이다. 절대로 늦추어서는 안 되고 더욱이 해도 되고 안 해도 되는 것이 아니다. 잘하지 못하면 곧 정체에 정념으로 악을 제거하는 방해 작용이 되고, 곧 법실증과 진상을 말하고 중생구도에 손실을 가져오게 된다. 이로 볼 때 수련은 곧 사부님께서 요구한 우리는 수련 중에서 정념을 수련해내야 하고 정념이 충만해야한다. 조사정법 중 물론 어떠한 환경이나 정황에서 우리는 모두 정념으로 문제를 보고 해결해야 한다. 견정한 정념은 신의 상태를 보존할 수 있고 이것은 수련의 바른 도리인 것이다.
3. 중생 구도를 자기의 사명으로
《맨해튼 설법》에서 사부님께서는 ‘아울러 이 한 차례 사악의 박해가 아직 결속되지 않았으므로, 우리는 느슨히 할 어떠한 이유가 없다.’ 라고 말씀하셨다. 사업관계로 나는 경상적으로 각종 부동한 장소에 드나드는데 접촉하는 사람 중에는 각개 각층의 사람들이 다 있다. 그중 적지 않은 사람들은 모두 일정한 직무가 있는 사람들인데 어디에 가도 나는 진상을 말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 역사의 순간에 재빨리 구도되기를 희망했다.
사부님께서는 《2009년 대 뉴욕국제법회설법》에서 우리에게 요구하시기를 ‘중생구도는 제 일위인 것이다. 곧 많은 사람을 구하고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해야한다.’고 말씀하셨다. 지금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다.《9평공산당》은 이미 민심을 크게 얻고 있고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고 중공 악마의 통제에서 벗어나는 아주 현실적인 의의가 있다.
그러므로 나는 지금까지《9평》을 전하는 것을 꾸준히 하고 있다. 기억하는데 어느 날 한 회사의 사장이 나를 찾아왔다. 내가 그에게 ‘9평CD’를 주었는데 다시 만났을 때 우리는 한 자리에서 같이 교류하였다. 내가 예언과 탈당하여 생명을 보존하는 일을 이야기 했는데 그는 사상도 열려있고 개방되어 있었고, 국내외의 금기 소식도 알고 있었다. 그는 몇 마디 말에 바로 탈당했다.
그는 집으로 돌아가《9평》을 보고 인터넷 돌파 비밀을 알고 ‘동태왕’을 열심히 보았다. 그는 사업과 교류 중에서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를 많은 동료들과 친구들에게 소개하였다. 그는 이것을 친구들에게 “비둘기를 준다”라고 표현했다. 이는 국외에서 들어온 진귀한 평화의 비둘기인 것이다.
션윈CD는 내가 항상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는 것이다. 업무 관계로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첫 인사로 CD를 정중하게 준다. 몇 번은 손님들이 많이 와서 부족하여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이들은 아주 아쉬워했다. 이후 매번 션윈CD를 제작할 때 여유롭게 많이 준비한다. 어떤 손님은 긴 시간을 내어 여기에 오고, 어떤 이는 일 년에 한두 번 오기가 쉽지 않은 것이다. 매 한차례 기회는 그들로 말하면 아주 진귀한 것이다.
사실상 제작한 CD는 많은 사람들의 흡족하게 했다. 이로써 나는 사람을 구하려면 도처에서 중생구도 임무를 잊지 않고 진심으로 중생을 가족같이 생각하고 그들의 입장에서 고려하여 매 한 번의 그들이 구도될 수 있는 보귀한 기회를 소중히 해야 한다. 일마다 마음으로 잘 처리하여 유감을 남기지 않고 자신의 서약을 실천한다.
본인의 체험이므로 맞지 않는 곳이 있으면 동수들이 지적하기 바란다.
발표:2010년 09월 10일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10/22933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