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안으로 찾아 사악의 교란과 박해를 제거

글/허난성 대법제자 쯔밍(子明)

[밍후이왕] 10년 전 나는 병이 나서 사방으로 치료하러 다녔으나 효과가 없었다. 출로가 없을 때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열흘도 되지 않아 몇 년 동안 나를 괴롭힌 심장병, 신장결석 등 중병과 기타 10여 가지 질병이 기적같이 사라졌다. 내가 대법을 수련하고 건강을 회복한 신기한 변화를 본 내 친구들이 수련의 길로 들어서기 시작했다.

몇 년 동안 나와 동수들이 여러 차례 중공의 교란과 박해를 받았으나 우리는 시종 사부님의 요구대로 법공부를 견지하고 진상을 말하는 방면에서는 추호의 동요도 없었다. 매번마다 곤란과 모순에 부딪히면 나는 시종 안으로 찾음에 습관을 들여 心性이 재빨리 제고되었고 최종적으로는 화가 복으로 되고 위험은 안전으로 전환됐다.

금년 5월, 나와 같은 건물에 거주하는 수련생이 말하기를 인터넷에서 진상을 말하는 데 효과가 좋지 않고 많은 사람들의 오해를 받고 있어 곤란과 저애력을 느껴 심정이 아주 좋지 않다고 말했다. 내가 듣고 그보고 안으로 찾을 것을 격려하면서 진상을 말하는 과정에 부딪힌 저애를 잘 분석하고 心性을 제고할 것을 권했다. 얼마 지나 그가 안으로 찾자 인터넷 친구들이 많이 생겼다고 말하면서 사람들이 자기가 말하는 진상을 잘 듣는다고 말했다.

사부님께서는 ‘정법과 수련’ 문장에서 “만약 우리 개인의 집착이나 착오로 문제가 출현한 것이 아니면 그것은 꼭 사악이 교란하고 나쁜 일을 하는 것이다.”, “문제가 나타날 때는 꼭 자신의 옳고 그름을 미리 검사한다.” 만약 우선 자기의 옳고 그름을 검사하지 않으면 心性상에서 제고가 중단되고 앞으로 나가지 못한다. 곧 그 동수와 같이 곤란과 저애가 생긴 후 아주 상심한다.

사부님께서는 ‘도항(導航)-워싱턴 DC 국제법회에서의 설법’에서 “사악한 생명은 전문적으로 당신이 집착하는 사상을 찾아 그것을 강화하고 그것에 의해 통제되는 목적에 도달한다”고 말씀하셨다. 우리는 명확히 할 것은 우리가 집착이 있다고 곧 사악의 박해를 받는다고 승인 하지 말아야하고 다른 한 면은 박해가 아마도 우리가 누락이 된 곳을 반영한다는 것이다. 우리가 心性을 제고하고 누락이 없어야 사악을 제거할 수 있는데 이는 상보상성(相輔相成)하는 것이다.

안으로 찾는 것을 통해 누락을 찾으면 곧 자신의 心性을 재빨리 제고할 수 있고 사악도 아무런 틈을 타지 못하므로 모든 교란과 박해는 자동적으로 해체된다.

층차의 제한으로 부족한 점은 동수들이 자비롭게 지적해주시길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 2010년 09월 0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7/229308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