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발정념의 중요성과 필요성를 재론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가 발견한 바로는, 어느 지역의 발정념이 강하지 못할수록 사악이 많이 침적되고, 그럴수록 사악은 당신들 지역으로 도망가게 되므로 박해가 더 쉽사리 나타난다. 우리도 늘 다른 지역을 도와 사악을 제거해 주지만 아무리 좋은 망치라도 못 몇 개를 동시에 때리지는 못한다. 우리는 여전히 정체적으로 모두 협력해 사악을 제거함에 주의를 돌려, 중국 대륙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형세를 철저히 제거하고 구세력의 이른바 검증을 전면 부정해야 한다. 우리는 지금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한 문장 몇 편을 쓰고 있는데 내용은 모두 우리들이 직접 사악을 제거한 경험에서 온 것이다. 주로는 동수들이 발정념을 중시하고 자신에게 신통법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위력이 매우 크다는 것을 믿게 하며, 천목이 열린 동수와 사악을 제거한 경험을 교류해 공동 제고하고, 천목이 열리지 않은 수련생을 도와 신심(信心)과 정념을 확고히 하도록 고무격려 하는데 있다.

우리 능력은 대법이 열어준 것이고, 사존께서 부여해 주신 것이므로 정법시기에 잘 이용해야 하며 반드시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 사존의 발정념에 관한 경문은 많고도 많으며, 발정념을 재삼 강조하셨다. 하지만 우리 전 세계 대법제자가 발하는 것은 모두 부족하다. 정진하는 사람은 네 개 정각에 모두 하지만 정진하지 않는 사람은 생각나야 한 번쯤 발하거나, 5분이나 10분이 되기만 하면 즉시 다리를 내린다. 사실 우리 많은 동수들이 알다시피 다른 두 가지 일에 비해 발정념엔 마음을 많이 쓰지 않으며, 다른 두 가지 일의 시간과 비겨볼 때 점하는 비례도 적다. 그러나 사악이 해체되지 않고서야 속인 사회에 변화가 있을 수 있겠는가?

사람이 마음대로 결정한 적은 없고 무슨 일이든 모두 위에서 배치하고 통제했다. 하지만 많은 대륙 동수들은 신경문이 발표될 때면 한 두 번 보고는 내려놓고, 날마다 『전법륜』만 본다. 그렇다. 수련은 『전법륜』공부를 위주로 해야 한다. 그러나 사존의 ‘7.20’ 이후의 설법은 우리 대법제자의 정법시기 수련을 지도하신 것으로서 매 시기에 이르면 무슨 상황인지 사부님께서 설법하시고 방향을 지도하시고 편차를 귀정해 주시므로 우리로 하여금 정진해 앞으로 가게 한다. 사존의 매 시기 설법은 모두 현실지도적 의의가 있으므로 우리가 정법 진행을 바짝 따라가려면 신경문을 잘 공부해야 한다.

우리는 각자 지금 수련 층차에서 관찰한데 따르면 사존께서 신경문을 발표하시면 다른 공간의 사악에게 변화가 있었다. 하지만 지금 사악과 요소는 뒤로 갈수록 남아 있는 것은 더 큰 것이어서 비록 우리의 공력은 높지만 정념은 강해야 하고, 정진하지 않는 수련생이 제거하려 해도 힘들다. 우리 서로 격려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10년 7월 22일
문장분류 : 정법추천문장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7/22/22734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