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환경이 느슨해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대륙 동수들이 단체 법공부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나는 현지의 정황으로 단체 법공부에 대한 인식을 말해보려 한다.
1. 매주 한차례 하는 큰 소조 단체 법공부는 협조인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협조인은 일이 있으면 수시로 만날 수 있게 하거나 안전한 방식으로 연계할 수 있어야 한다) 마땅히 더욱 많은 동수들이 참여하게 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두려운 마음의 장애로 단체 법공부에 참가하지 못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지 못하도록 하는 사람의 마음을 제거할 수 있다. 사람이 많아지면 그때에 다시 적당한 팀으로 나눌 수 있으니까 더 많은 동수들을 이끌어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더욱 잘 협조할 수 있게 제때에 소통하고 공동으로 제고할 수 있다.
2. 매달 한차례 협조인이 법공부하러 나와서 교류할 때 수련생이 모두 있을 때 기술, 자료점, 소모품에 대한 문제를 담론하지 말아야 한다. 법공부가 끝난 뒤 단선 연계 방식에 따라 해야 한다. 서로 다 익숙해졌고 서로 마음이 통한다고 하여 거리낌 없이 말해서는 안 된다.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엄밀하게 하는 습관을 키워야 하며 어떠한 정황에서도 이지적이고 청성하게 안전에 주의하여 불필요한 손실을 가져와서는 안 된다.
부당한 곳은 동수들이 자비롭게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 6월 17일
문장분류: 정법수련 >이성인식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6/17/2255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