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山東)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해 세인을 구도하는 과정에서 심혈을 기울이는 정도가 구도하는 효과에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는 것을 깊히 느끼게 됐다. 우리는 대법과 사부님이 사람을 구도하고, 우리는 다만 일부 표면의 일만 한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그러나 만약 우리들이 이것을 이유로 심혈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성의 없이 대응한다면, 곧 세인을 구도하는 신성한 사명을 완성할 방법이 없다.
어느 날 나는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지나가는 한 사람을 무의식적으로 쳐다보았는데, 어쩐지 매우 익숙한 얼굴이었으나 생각나지 않았다. 100여 미터쯤 간 이후 마음속으로 생각하기 시작했다. ‘이 사람은 인연이 있는 사람이다, 나는 관계하지 않을 수 없다, 나는 되돌아가야 한다.’ 이렇게 생각하고 나는 되돌아가서 그에게로 갔다. 알고 보니 그는 30여 년이나 보지 못했던 고향 사람이었다. 그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큰 힘을 들이지 않고 그는 악당 조직에서에서 탈퇴 다. 또 한 번은 보행하다가 면목을 아는 부부가 3륜 차에 앉아서 시내에 가면서 나를 보더니 손을 흔들어 인사하면서 지나갔다. 그 곳이 복잡하고 게다가 나에게 두려워하는 마음이 있어 ‘삼퇴’를 권할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그들이 지나가 버렸다. 몇 걸음 가지 않고, 나는 자신의 心性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됐다. ‘지금은 사람을 구하는 관건 시기인데 어찌 사람을 구하는 기회를 포기해 버린단 말인가?’ 나는 즉시 발걸음을 다그쳐 그 부부가 탄 차를 쫒아 갔다. 사거리 길목까지 따라 가니 그 부부는 갈라져서 가는데 아내는 서쪽으로 가고 남편은 차를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이었다. 정상적인 속도로 말하면 내가 그 남편을 따라가기 아주 힘들었다. 그러나 그는 거리에서 장기를 두는 것을 보느라고 사람들 속에 서서 구경하려 했다. 나는 조용히 그를 불러 대법의 진상과 삼퇴의 중요성을 이야기 했다. 그는 진상을 명백히 알고 나서 삼퇴 했다.
97년부터 지금까지 우리 회사에서는 사장을 세 번이나 바꾸었다. 매 번 새로운 사장이 오게 되면 나는 그들이 나를 찾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내가 그의 사무실에 가서 내가 파룬궁을 수련해 이로움을 본 감수와 대법의 신기함과 초상함, 아름다움 및 세계에 널리 전해지고 있는 성황을 이야기 했고, 악당이 가짜를 날조하고 기만하면서 파룬궁을 박해한 죄악을 말했다. 사부님의 가지 하에 3명의 지도자는 전후로 모두 진상을 명백히 알았고 훗날 나를 많이 도와주었으며 그 중 2명은 삼퇴했다.
사부님께서는 사악 우두머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세인들은 모두 우리들의 구도 대상이라고 말씀하셨다. 내가 심혈을 기울여 사람을 구하는 와중에 두 가지 상황에 부딪혔다. 하나는 나를 다치게 했던 사람에 대해 관용해야하고 구도해야 했다. 한 명은 한 회사에서 함께 일했던 운전사였는데 한번 만나서 그에게 진상 소책자 하나를 주었다. 이후 이 일이 사당의 ‘6.10(파룬궁 박해기구)’에 전달돼 회사 상사가 나를 찾아 말했다. 이로 하여 가족들이 매우 분개해서 그 운전사를 찾아 따지려 했다. 그러나 나는 마음속으로 그 운전사를 원망하지 않았고 그도 사악에 통제 이용된 것으로 그의 본성이 아니므로 그 역시 불쌍하니 기회가 있으면 그를 찾아 구도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 후로 그를 만나면 나는 주동적이고도 열정적으로 인사를 했다. 한 번은 그가 차를 닦고 있었는데 주위에 다른 사람이 없었다.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곧 진상을 알고 삼퇴까지 했고, 전에 앙금도 얼음 녹듯 녹아버렸다.
다른 한 상황은 처지가 난감해 왕래가 두절됐던 사람도 구도해야 한다. 나에게는 생질녀가 있는데 지난해에 남편과 이혼했다. 이혼 시 우여곡절을 많이 격어 우리 집과 전 남편의 가족들과는 생소한 사람으로 되어 버렸다. 어느 날 저녁 식사 후 나는 거리를 거닐면서 의식 적으로 인연이 있는 사람을 찾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생질녀의 전 남편이 멀리 서있는 것을 발견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속인의 세속대로 하면 거북함을 피하려면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었다. 그러나 나는 비록 당신은 지금은 우리와 친척 관계가 아니지만, 우리는 필경 한 시기 알고 지낸 상황이어서 당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서는 한 가지 큰일을 알려야겠다고 하면서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는 삼퇴하여 자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 했다.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는 와중에 나는 보잘것 없는 약간의 일을 했는데 정진하는 동수에 비하면 늘 부끄러움을 금할 수 없다. 많은 집착을 버리기 어려워 많은 중생을 구도할 기회를 잃어 늘 자비하게 나를 구도하신 사부님께 죄송스럽다. 오늘,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더욱 잘하면서 최후의 길을 잘 걸어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을 결심한다.
문장완성: 2010년 5월 31일
문장 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31/2245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