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며칠 전 어느 지역에서 수련생이 박해당한 상황을 알아볼 때 한 노년수련생은 자신이 2007년에 박해 당했던 상황을 이야기했다. 몇 명의 악경이 그녀의 옷을 벗기고 10여 개의 전기몽둥이로 삼일 밤낮으로 박해했는데 여러 차례 전기 충격을 주었다. 또 이쑤시개로 손톱을 찔렀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손톱 발톱이 다 떨어져 나갔다……
당시 이야기를 들은 후 나는 악경에 대해 원망하는 마음이 생겼고 어떻게 하면 그들의 악행을 폭로해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보응을 받게 할 지만 생각했다. 집에 돌아 온 후 가부좌 할 때 갑자기 사부님의 한 단락 설법이 떠올랐다.
제자: 저희는 연방정부를 향해, 이 폭도들이 오랜 시간 동안 우리의 신앙을 겨냥해 도발하고 위협했다고 설명하려고 합니다.
사부: 이는 또 단지 신앙 문제만이 아니라, 중공 사당이 배후에서 행한 것이다. 이 한 점을 사실 당신이 말하지 않아도 그들은 모두 알고 있고, 그 경찰마저도 알고 있다. 나는 한 가지 문제를 생각한다. 플러싱 수련생, 전면에서 나선 수련생들이 사악을 막아내려는 출발점은 좋고, 정말로 좋으며, 이 한 점을 나는 당신들을 긍정한다. 그러나, 방법상에서 너무 급하지 않았는가? 냉정(冷靜)하게 사고하고, 마음을 조금 더 크게 해서, 우리가 정말로 모든 사람들을 구도해야 할 중생으로 여기고 구도한다면, 그가 변화가 있는지 없는지를 보라. 그 사악이 플러싱에서 나타나 사람을 통제해 나쁜 짓을 하는 것은 절대로 우연한 것이 아니며, 틀림없이 수련생의 누락이 있는 곳을 겨냥해 온 것이다. 사람의 일면에 대해 한사코 앞으로 맞대면서 하지 말아야 하는 바, 그들을 압도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구도하는 것이다. 자비롭게 하고, 냉정하게 해서, 이 일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를 보라.(『2009년 대뉴욕지역법회 설법』)
사부님의 설법에 비춰 안으로 찾아보았는데, 역시 자신의 자비심이 부족했고 마음의 용량이 부족했으며 그런 경찰들도 우리가 구도해야 할 상대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것이다.(소수 사악의 우두머리 제외) 사악은 그들을 좌우지하고 이용해 대법제자들을 박해하게 했고 대법과 대법제자들에게 죄를 저지르게 했다. 이리하여 이런 중생들을 훼멸하려 했으며 그들 역시 박해 당한 생명이기도 했다. 심태를 되돌리고 발정념 할 때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을 제거하는 동시에 경찰 배후에서 그들을 좌우지하여 나쁜 일을 하게 하는 그런 사악한 요소까지 청리했는데 순식간 전체 공간에는 자비로운 에너지로 가득차 있는 것을 느꼈고 심태도 상서로워졌다.
이번 일을 통해 깊이 느꼈는데, 최근 몇 해 동안 일부 지역의 박해는 끊임없이 발생했고, 사악을 폭로하는 역량도 컸지만 그러나 무엇 때문에 박해는 도리어 더욱 심해졌는지? 어쩌면 아래와 같은 방면의 원인이기도 했는데, 바로 대법제자들의 자비가 부족해 무의식적인 쟁투, 원한 등 불순한 심태로 인해 사악을 해체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도리어 구세력에게 꼬리를 잡혀 박해를 격화하는 구실로 됐으며 이로 하여 그런 생명들을 구하지 못하게 됐고 다른 공간의 사악에 의해 좌우지되어 거듭 나쁜 일을 하게 돼 해탈할 수 없게 된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사실 자비는 거대한 에너지이며, 바른 신(正神)의 에너지이다. 자비로울수록 이 에너지는 더욱 크며, 어떤 좋지 못한 것도 모두 해체시킬 수 있다.”(『2009년 워싱턴DC 국제법회설법』)
사부님의 자비로운 점오에 감사드립니다. 층차의 제한으로 개인체득이므로 부족한 곳은 동수들이 자비로 시정하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06월0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6/2/2246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