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5월 31일] 나는 1995년에 운이 좋게 파룬궁을 수련하게 됐다. 나는 이 공법을 얻은 후 비할 바 없이 격동됐고 착실한 나날을 보내게 됐으며 매일 즐거웠다.
나이는 많아져도 신체는 든든했고 갈수록 젊어졌다
나는 금년에 77세다. 우리 고향 마을에서 나와 나이가 비슷한 노간부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사망했고, 남은 사람들도 모두 몸에 여러 가지 병이 있고 몹시 노쇠했다. 그러나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에 갈수록 젊어지고 있다. 돋보기도 착용하지 않고, 전등불 아래에서 책을 볼 수 있고 흰 머리도 검어졌다. 신체가 더욱 건강해지고 일해도 힘든 줄 모르며 길을 걸으면 나는 듯 다리가 가볍다. 익숙한 사람을 만나게 되면 호기심이 동해 나에게 묻는다. “당신은 왜 늙지 않죠? 당신은 늙지 않는 무슨 비법이 있나요?” 나는 정정당당하게 말한다. “나는 파룬궁을 수련합니다. 파룬따파가 나에게 건강한 신체를 주었습니다.” 이것 역시 내가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할 때 늘 사용하는 좋은 서두다. 사람마다 모두 알고 있는 나의 입버릇은 “금산이 있고, 은산이 있다 해도 좋은 신체가 있는 것만 못하다”이다. 『전법륜』중에서 이야기 하신 것처럼 “그러나 우리가 얻는 것은 속인이 얻으려고 해도 얻지 못하는 것으로, 오직 수련으로만 얻을 수 있다.”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 나는 몹시 허약하고 여러 가지 병이 있었는데 위장병, 축농증, 견주염 등등이 있어 행동하기조차 어려웠다. 어깨 위에 큰 혹이 생겼는데, 한의는 견중종창 이라했고 양의는 골암이라고 했다. 도시의 큰 병원에 가서 검진하니 입원해 수술하라고 했다. 그 당시 우리집의 생활은 몹시 어려워 수술비를 낼 수 없어 수술하지 못했다. 법을 얻어 수련한 후 이 병과 다른 병이 모두 나았다. 나의 생질부도 나의 병과 같은 병으로 입원해 수술했는데 돈을 많이 쓰고 한쪽 팔을 잘라버려 장애인이 되고 말았는데도 의사는 다행이 양성이라 생명을 보존할 수 있다고 했다.
한 사람이 연공하자 온 집이 이로움을 얻다
수련 전 내 신체가 좋지 않아 가족들도 따라서 간이 콩알만 해져 집일을 부인이 모두 했다. 수련한 후 병이 없고 신체가 건강해져 집안 일을 모두 내가 했다. 부인도 친히 대법의 신기함을 목격했기에 수시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묵념해 병이 나아 신체가 건강해졌다. 전에 있던 병이 다 없어지고 다시는 재발하지 않았다.
친구들과 이웃들은 나를 70이 넘는 노인인데 신체가 건강하고 젊어졌다고 칭찬했고, 자녀들은 집에 와서 우리가 건강한 것을 보고 기뻐하면서 돌아가곤 한다. 이것은 정말 한 사람이 연공해서 온 집이 이로움을 얻은 것이다.
전 진(鎭) 간부들은 모두 내가 파룬궁을 수련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진 정부의 퇴직 간부다. 처음 장(江)마두가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할 때 나는 진 정부에 가는 것이 두려워서 감히 가지 못했다. 법공부를 통해 두려워하는 마음을 제거했다. 파룬궁은 가장 바르고 가장 좋은 공법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틀린 것이기에 나는 정정당당하게 수련했다. 우리 노 간부들은 매달 모임이 있는데 나는 두려워하는 마음을 제거하고 한 차례 활동도 빠진 적이 없다. 나는 갈 때 마다 발정념 하여 진 정부의 환경을 청리했다. 나는 나이가 많지만 수련해 젊어지고 튼튼해 졌기에 그들에게 진상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어느 한 번 노간부 사무실 상사가 “당신은 국가 간부인데 아직도 파룬궁을 수련합니까?”라고 했다. 나는 이 기회를 빌어 그에게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말했고,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해 이로움을 얻은 경험을 말했다. 나는 파룬궁을 수련해 담배도 피우지 않고 술도 마시지 않으며 마작도 하지 않으며 돈을 주으면 주인을 찾아준다고 했다. 또 내가 건강하니 자신이 고생하지 않고 자녀들도 힘들지 않으며 의료비도 절약해 전 사회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나는 병이 없어 13년간 약 한 알 안 먹었다고 말하면서 진 정부 재정 관리인에게 내가 13년간 의료비 일전이라도 썼는지 물어보라고 했다. 상사는 “당신이 수련해 신체가 건강하다면 수련하시오”라고 말했다. 진 간부들은 모두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다 알고 있지만 사부님의 보호하에 나는 정정당당하게 수련하고 있다.
나는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으로서 좋은 외모가 있는 그 자체가 곧 홍법이라는 것을 인식하게 됐다. 좋은 외모는 여러 방면에서 표현된다. 그러나 건강한 신체를 수련했다는 이 하나 만도 비교적 주요한 한 방면이다. 이는 오직 자신이 건강하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대법을 널리 알리며 대법의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가장 현실적이고 직접적인 사례다. 왜냐하면 나는 진 정부의 노 간부로서 50여 년 간 마을마다 집집마다 다니면서 일한 역사가 있다. 그러므로 진의 6,70 노인들은 모두 나를 알며, 모두 내가 늙지 않고 신체가 아직도 이렇게 좋다고 말한다. 나는 단도직입적으로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며 파룬궁이 나에게 건강한 신체를 주었다고 그들에게 알려 준다. 이어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며, 그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염하라고 알려 준다. 모두들 매우 쉽게 받아들인다.
그러나 어떻게 건강한 신체를 수련하는가? 물론 우리 파룬궁은 성명쌍수 공법으로서 ‘수련(修煉)’ 두 글자 중 어느 하나도 소홀히 할 수 없다. 자신이 게으르고 안일을 추구하면서 5장 공법을 매일 단번에 다하지 않는다면 시간이 길어지면 신체의 좋지 않은 상태가 나타나며 정신이 얼떨떨하고 법공부할 때 졸리고 정신이 집중되지 않으며, 발정념 때 손이 기울어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心性이 얼마 높으면 공도 얼마나 높다.”(『전법륜』) 나는 자신의 心性 문제라는 것을 깨닫게 됐고 깨닫게 된 후 통일된 시간에 5장 공법을 단번에 다했으며, 일을 해서 힘들거나 할 일이 많고 외지에 나가 일을 처리하더라도 제 시간에 연공했다. 이렇게 견지하는 시간이 길어지니 시간이 되면 일어나게 됐다. 나는 원래 연공으로 하면 잠자는 시간이 줄어들어 졸릴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오히려 연공할수록 신체가 건강해졌고, 정신 상태도 점점 좋아졌으며 일 할수록 기운이 났다.
문장완성: 2010년 5월 31일
문장 분류: 수련마당문장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31/2246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