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5월 15일】며칠 전 인근 현의 한 수련생이 납치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는 그의 친척집에 가서 정황을 알게 되었다. 친척은 우리에 필요한 실마리를 제공하지 않고, 오히려 마음이 격앙되어 그 동수의 잘못을 이야기하는 모습이 공안국에 가서 수련생을 풀어줄 것을 요구하기는 만무하였다. 나는 줄곧 조용히 그녀의 말을 들었는데 후에는 그녀의 말뜻을 똑똑히 알 수 있었다. 그녀는 대법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동수의 잘못을 이야기하는 것이었다. 납치된 동수의 수련상태는 과거 우리들의 표현과 매우 비슷하였다. 나는 우리들의 수련상태가 중생을 구원하는데 대하여 얼마나 중요한가를 절실히 느끼게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매번 설법에서 우리들이 법을 많이 학습하라, 많이 학습하라고 하셨고, 말하는 것, 일하는 것에서 우선 다른 사람을 생각하면서 극단으로 나가지 말고, 사업과 가정을 모두 성의 없이 대하지 말라고 부단히 강조 하셨다.
박해 전 내가 법을 얻을 때 초기집착을 내려놓지 못하고 강열한 사람마음으로 대법수련을 대하여 나의 남동생으로 하여금 점차 대법과 맞서게 하였다. 특히 이번 박해가 발생한 후 나의 어머니가 납치되어 불법감금 되었고, 남동생도 일자리를 잃게 되었다. 동생은 공산당이 악하다고 말하지 않고, 오히려 나에게 법을 공격하고, 사부님에 불경한 말을 하였다. 당시 나는 그를 사악의 한 무리로 간주하였는데, 평소에 참답게 수련하지 않아 조성된 것임을 의식하지 못했다.
후에 법 공부와 교류를 통하여 점차적으로 사부님께서 자신을 수련인으로 간주하고 어디에서나 좋은 사람, 더욱 좋은 사람이 되며, 집에서도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재삼 강조하신 뜻을 명백히 알게 되었고, 도처에서 다른 사람을 생각하여야 한다는 법리를 이해하게 되었다. 가족들, 당신과 접촉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수련인이라는 것을 보아낼 수 있고, 당신을 승인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하려면 우선 법공부를 많이 하고, 자아를 버리고 득실을 버려야 한다.
나는 또 하나의 체험이 있다. 나는 익숙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할 때는 잘 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말하면; 대법은 사람들로 하여금 선하게 하며, 신체가 건강하게 하고, 도덕성이 회복되게 하며, 대법제자들은 좋은 사람들이라는 것을 아주 잘 말한다. 그러나 가족들, 접촉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잘 이야기하지 못했다. 법에 부합되지 않는 일을 하고도 나의 말을 듣지 않았으며, 인가하지도 않았다. 심지어 대법을 비방하기까지 했다.
나는 수련을 잘 한 동수의 가족, 회사의 상사, 동료들은 수련생이 박해받을 때 모두 수련생을 위해 말하고, 그들이 세인들에게 대법의 진상과 박해진상을 말하는 것을 보았다.
내가 이런 것을 말 하는 것은 아직도 법공부를 중시하지 않고, 실수하지 않는 동수들은 이 마지막 시간을 틀어쥐고, 빨리 잘 해야 한다고 말하기 위해서다. ㅡㅡㅡ”불광이 널리 비추거니 예의가 원명하구나” (『전법륜』),우리는 반드시 세인들로 하여금 우리가 참답게 수련하는 중에서 대법제자들의 풍모를 보게 하며, 주위의 사람들이 모두 구원받게 해야 한다.
문장완성: 2010년 5월 15일
문장 분류: 수련 마당문장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15/2236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