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 2010년 5월 13일】1996년에 대법을 접촉하기 시작한 나는, 당시 아주 쉽게 미망하고 충동적이고 심리가 연약한 중학생 시기였다. 법을 얻기 전 어느 날 밤에 아주 큰 비가 내렸다. 당시 우리 집은 기와집이었는데 어떤 곳은 비가 새 집안의 대야를 모두 받쳐야만 했다. 나는 침대에 누워 바깥에서 비 내리는 소리와 집안에 새는 작은 비 소리를 들으며 3가지 걱정을 하고 있었다.
하나는 아버지의 위병이 갈수록 중해 끊임없이 딸꾹질을 하는 소리가 아주 컸기 때문에 아버지 자신도 위암으로 의심했다. 나에게 그렇게 장대하시던 아빠가 당시에는 왜 그렇게 연약해 보였는지.
다른 한 가지는 내가 어렸을 때부터 기억하기로 아빠와 엄마의 반복되는 다툼, 서로 으르렁 거리고 물건을 부수는 등, 언제쯤 우리 집도 정상적으로 화목한 집이 되겠는가? 하는 것이었다.
세 번째 나는 갈수록 좋고 나쁨의 표준이 무엇인지 알 수 없었다. 만약 내가 나쁜 사람이 되면 어쩌나? 어릴 때는 부모 말이면 반드시 옳다고 했지만 부모가 그렇게 흉악스럽게 다투는 모습을 보고 소위 모델을 그만 두었다. 후에 학교에서도 마치 무엇이 장악하는지 아주 공허했다. 늘 학교에서 패싸움을 하고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보였다. 나는 나 자신이 나쁘게 변할까봐 걱정되었다. 그러나 나쁜 사람이 되지 않겠다는 걸 어떻게 보증하겠는가? 뒤척거리며 하루저녁을 고민했다.
이튿날 아침 문을 열었더니 사방이 모두 폭풍우로 처참한 모양이었는데 마치 나의 심정과 비슷했다. 내가 집으로 들어가면서 조심성 없이 머리를 숙이다 염주 한 점이 보였다. 당시 나의 마음은 하느님은 줄곧 나를 지키고 계시는구나! 하고 격동되었다.
오래지 않아 나는 법을 얻었고, 우리 가족 모두 법을 얻다
우리 가족은 일과 공부 외 시간에는 함께 『전법륜』책을 함께 보았고 저녁에는 연공을 했다. 일체가 아주 자연스러웠고 아주 간단했는데 한 달도 안 되어 나는 대법이 너무나 신기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법을 얻기 전에 늘 걱정한 세 가지 일이 모두 대법을 수련하니까 해결되었는데, 아빠의 위병은 정말 나았다. “나 여기에서는 병 치료를 말하지 않으며, 우리는 병을 치료하지도 않는다. 그러나 진정하게 수련하려는 사람으로서 당신이 병 있는 몸을 가지고서는 당신은 수련할 수 없다. 나는 당신의 신체를 정화(淨化)해 주려고 한다. 신체 정화는 오직 진정하게 공을 배우러 온 사람, 진정하게 법을 배우러 온 사람에게만 국한한다.”(《전법륜》)아빠가 노력하여 자신의 심성을 수련해 신체도 정화되고 이전에 늘 먹던 위약도 버리니 살이 찌기 시작했다. 다시는 사람을 놀래는 딸꾹질을 하지 않았고 찬 음식과 딱딱한 음식도 마음대로 먹을 수 있었다.
더욱 불가사이 한 것은 그들 둘 “웬수”는 다시는 다투지 않았다. 아빠는 아주 너그럽게 변했고 엄마도 온화하게 변했으며 다른 관점이 있어도 넋을 잃은 사람처럼 서로 질책하지 않았으며 물건을 던지거나 부수는 일은 더욱 없었다. 논쟁한다고 해도 몇 마디하고는 곧 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았는데 예전에는 절대 있을 수 없던 일이었다. 나는 대법이 그들을 개변했다고 생각한다! 사부님께서 말씀 하시기를 “우리는 속인사회 중에서 수련하기에 부모에게 효도하고, 자식을 가르치는 것은 모두 마땅한 것이다. 각종 환경 중에서 모두 다른 사람을 좋게 대해야 하고, 남을 선하게 대해야 하는데, 하물며 당신의 친인(親人)임에랴. 누구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서, 부모에 대해, 자녀에 대해서도 모두 잘 대하고, 곳곳마다 다른 사람을 고려하는 이 마음은 곧 이기적인 것이 아니며, 모두 자선지심(慈善之心)이고 자비(慈悲)이다.”(《전법륜》)
또 내가 기뻤던 것은 바로 좋고 나쁨을 가늠하는 표준을 찾았다는 것이었다. 또 왜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가를 찾았으며 더욱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 이유를 찾았다. “사람으로서 우주의 眞(쩐)・善(싼)・忍(런), 이 특성에 순응할 수 있어야만 비로소 좋은 사람이고, 이 특성에 어긋나게 행하는 사람은 진정 나쁜 사람이다. 직장이나 사회에서 어떤 사람이 당신을 나쁘다고 할 수 있지만 당신이 꼭 정말로 나쁜 것은 아니며, 어떤 사람이 당신을 좋다고 해서 당신이 꼭 정말로 좋은 것도 아니다. 수련자로서, 이 특성에 동화하면 당신은 곧 도(道)를 얻은 사람인데, 바로 이렇게 간단한 이치다.”(《전법륜》)나는 능히 자신에게 “나는 영원히 나쁜 사람으로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시름 놓고 말할 수 있는데 그것은 내가 위대한 법리에 쫓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친구여, 당신에게 이야기한 것들은 당신이 한 보통 대법수련자가 법을 얻은 초기에 얻은 진실한 상황을 본 것이다. 이것은 절대 진실로, 이는 공산당이 조작한 거짓 매체가 말한 것과는 얼마나 다른 것인가? 친구여, 만약 당신이 행운으로 『전법륜』책을 찾았다면 방해받지 말고 객관적으로 참답게 읽어 보라.
문장발표: 2010년 5월 13일
문장분류: 개인수련 >심성제고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5/13/2230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