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밍쯔(明子)
[밍후이왕 2010년 5월 17일] 나는 의학을 배운 사람이다. 20여 년간의 경험으로 나는 많은 병이 현대 의학으로 해석할 수 없다는 점을 알고 있다. 나는 또 하늘에서 화를 내린 의외의 사고도 많이 봤다. 나의 동료 여러 명이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한 동료는 아들을 안고 계단을 내려오다 난간 밖으로 떨어져 중상을 입고 두 살 된 아들은 비장이 파열됐다. 또 한 동료부부는 열 살 된 아들을 데리고 놀러갔는데 거룻배의 작은 틈으로 아이가 강에 빠져 구하지 못했다. 이런 비극은 남의 일 같지가 않았고 인생이 이렇듯 무상하고 파악하기 힘들며 고생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반 평생을 뛰어다닌 사람은 중년이 되면 고장이 많이 난다. 나도 왼발이 골절되어 1년 넘도록 완치되지 않아 뛰지도 서지도 못한다. 손이 아파서 수건도 짜지 못해 엑스레이를 찍었더니 골극, 골간 협착증이라며 치료방법이 없다고 했다. 나는 후반생에 가족에게 짐이 될까봐 걱정했고, 꿈을 꾸면 늘 어둠 속에서 집에 가는 길을 찾지 못했다. 깨어나면 슬프고 막막했고 또 하루하루 바쁜 나날 속에 묻혀 그렇게 살았다.
1996년 9월의 어느 날 저녁, 친구가 나에게 준 『전법륜』을 읽은 나는 인생에서 알고 싶었지만 해답을 얻지 못했던 수많은 의문이 풀렸다. 우선 사람은 윤회가 있고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사람이 착하면 복을 얻고 나쁜 일을 하면 악보를 얻는다. 질병, 고생, 모든 불행은 업력의 윤회 보응이고, 사람이 인생을 개변시키고 진정한 해탈을 얻으려면 바른 법을 수련해야만 한다. 그날 저녁 나는 『전법륜』을 새벽까지 보았고 희망이 생겼으며 마음속에 밝은 등이 켜졌다.
주말에 나는 친구 집에서 늙은 부부를 보았다. 남자는 온 몸이 회색이었다. 머리도 회백색이었고, 얼굴도 회색이었는데 뚱뚱한 그는 60여세로 보였지만 사실은 50세도 되지 않았다. 고혈압, 심장병, 간장병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또 ‘통풍’으로 발이 붓고 아프다고 했다. 병원에서 보름을 치료한 그는 좋아지지 않자 퇴원해서 파룬궁을 수련하고 싶어했다.
나는 일주일 뒤에 다시 그의 집에 갔는데 문을 들어선 나는 깜짝 놀랐다. 그는 얼굴에 혈기가 돌았고 만두피를 밀고 있었는데 완전히 딴 사람 같았다.
나도 연공을 며칠 한 후 손과 발이 아프지 않아 마음대로 활동할 수 있었다. 담석, 위출혈, 만성변비 등 나를 수년간 괴롭히던 병이 다 사라지고 도지지도 않아 병이 없는 가벼운 몸이 어떤 것인지 체험했다.
나의 한 여 동료는 그 해 28세였는데 생리가 끊어져 젊은 나이에 시들어 버렸다. 담석 수술이 한 달이 지났는데 수술부위가 아파서 허리를 펴지 못했다. 나는 그녀가 이처럼 고통스러워 하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전법륜』을 보라고 주었다. 보는 과정에서 그녀는 아픔이 덜해졌다 했고 허리도 펼 수 있었다. 그러나 수술부위 안에 오리알만한 혹이 생겼다. 별로 아프지는 않다며 그녀는 나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었다. 나는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그녀는 의사에게 전화했다. 의사는 그녀에게 병원에 와보라고 했다. 그녀는 수술하는 게 두려워 숙소 옆 연공장에서 단체 법공부와 연공에 참여했다. 혹은 점점 작아졌고 수술자리에 동전보다 작은 곪은 자리가 나타났다. 어느 날 저녁 피고름이 흘러나와 수건 세 개를 적셨고, 그녀는 이튿날 작은 수건을 환부에 대고 출근 했다. 그녀가 나에게 보여줄 때는 흘러 나온는 것이 아주 적었다. 그녀는 의무실에 가서 거즈를 붙였고 얼마 되지 않아 다 나았다. 그리고 그녀는 놀랍게도 생리가 왔다고 했다. 그녀는 성격이 외향적이고 상사와 관계가 좋아 그들에게 『전법륜』을 주며 파룬궁의 신기함을 알렸다.
다른 한 남자 동료의 부인은 병리과 의사다. 30여 세인데 직업병 ‘벤젠중독’에 걸렸다. 혈구 수치가 감소하는 등 백혈병과 유사한 증세로 얼굴색이 창백하며 자주 쓰러진다. 그녀의 어머니는 절에 가서 딸을 살리고 자신을 죽게 해달라고 빌었다. 이 의사도 파룬궁을 수련하고 혈구 수치가 금방 정상으로 회복됐다. 그리하여 그녀의 어머니도 함께 파룬궁을 수련하게 됐다.
이런 일은 현재 의학이 해석할 수 없다. 내 주위에는 아직 요추디스크 등 오랜 질병을 앓던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나은 사례가 많다. 회사 상사들도 소문을 듣고 『전법륜』을 거의 다 보았고 10여 명이 파룬궁을 수련하여, 매일 점심 때 사무실에서 단체로 책을 읽고 연공했으며,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친구와 가족에게 알려주었다.
파룬궁은 중국 대륙에서 10여 년을 박해 받았지만 전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전파됐다. 중국내 대법제자는 잔혹한 박해 속에서 이성적으로 진상을 알리는 일을 견지하고 있다. 그들은 세인들 마음속에 밝은 등이 켜지고 영원히 광명과 함께 하기를 바라고 있다!
(2010년 밍후이왕 ‘5.13 파룬따파일’ 원고모집선정)
문장발표: 2010년 5월 17일
문장분류: 원고모집선정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17/2238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