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하얼빈 수련생들은 더이상 모금 명목으로 특무 활동에 빠져들지 말자

글/ 하얼빈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5월 8일] 최근 하얼빈 일부 사람이 대륙 대법제자, 특히 회사가 있거나 대량의 자금이 있는 대법제자에게 빠른 시일 내에 해외 항목에 자금을 제공할 것을 요구했다. 이 사람들에게 대법제자들은 질문했다. 대법제자가 모금하는 것은 법에 의거한 것인지? 또 해외 대법제자가 자금을 받을 수 있는 보증이 있는지? 이때 이 사람들은 모금하는 일은 법에 의거한 것이 아니며 오직 사부님과 대법에 대한 이 하나의 마음으로 하는 것이라 했다. 해외에 자금을 제공할 것인지는 ‘수련경지’의 체현이며 모금에 참여한 사람은 ‘절대적으로 믿을 수 있고 절대적으로 의지할 수 있고 절대적으로 문제가 없다’고 다시 한번 강조해 말했다. 자금이 해외에 도착되면 해외로부터 소위 자금을 받았다는 ‘영수증’을 가질 수 있다고 했다. 믿을만한 소식에 의하면 일부 수련생이 이미 사기꾼에게 자금을 제공했고 어떤 사람은 한창 자금을 제공하려 준비하고 있으며 또 일부는 망설이는 상태에 있다고 한다. 사실작년 하얼빈시에 이미 어떤 사람이 해외 대법제자가 위성을 연구제작하고 구매하련다는 허울을 쓰고 대륙 대법제자에게서 자금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모금하는 자는 과거 보도소 책임자가 그에게 몇십만 위안의 자금을 제공한 적이 있다고 떠벌였고 이로써 더 많은 수련생이 돈을 낼 수 있도록 유혹했다.

깊이 생각해봐야 할 것은 사부님께서는 일찍 2000년에 이미 우리에게 말씀하신 내용이다. “중대한 문제는 밍후이왕의 태도를 봐야 한다.” 밍후이왕은 2003년부터 현재까지 이미 여러차례 글로 발표했다. 어떠한 명의로 대법제자 속에서 모금하는 일은 모두 난법이고 사기 행위라고 명확히 지적했다. 뿐만 아니라 모금하여 사기치는 자들의 배후는 모두 특무가 조종하고 있다고 했다. 또 여러차례 말했다. 사부님께서는 종래로 또 절대 대법제자에게서 돈을 요구하시지 않으셨으며 대법제자는 어떠한 구실로도 직접 경사경법, 신사신법과 상반되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고 했다. 해외대법제자는 아주 많은 항목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두 직접 대륙 대법제자가 반박해하고 진상을 알리는 일을 성원하고 지지하고 있는 것이다. 거꾸로 대륙제자의 자금 원조를 받을 수 없다. 그러나 왜 모금하는 문제에서 어떤 수련생은 여전히 법을 스승으로 모시지 않고 밍후이왕의 큰 방향으로 걸어가지 않는가?

우리 모든 하얼빈 대법제자는 진정으로 안을 향해 찾아야 한다. 왜 전에 다롄, 우한, 랴오닝 등 지역에서 이미 여러차례 가짜로 사부님과 사모님의 명의, 가짜로 씬탕런 방송, 따지왠 신문, 션윈예술단의 명의, 가짜로 위성을 구매한다는 명의로 대륙 대법제자 중에서 난법하고 모금하는 행위가 나타나는 것일까? 이러한 수법이 원래 모습대로 중복되는 정황에도 현재 여전히 우리 하얼빈 대법제자들은 왜 그들에게 시장을 주고 있는 것일까? 실은 이것은 우리 하얼빈 대법제자에게 이러한 환경과 요소가 존재하고 있음을 설명한다.

밍후이왕 2007년 6월 9일 글 『해외 법실증은 대륙제자의 자금 원조를 받지 않는다』에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다. “이런 모금하는 활동의 성질은 동일하다. 얼마나 많은 명목을 만들어내고 누구의 명의를 빌든 모두 대륙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환경과 자금 내원을 파괴하고 있는 것이다. 또 마음대로 대륙 대법제자의 수련을 교란하고 있는 것이며 난법과 사기 행위다. 특무와 속인의 사기꾼이 틈을 탄 외에 수련생이 모금에 참여한 행위는 중공 특무와 구세력 난신(亂神)이 가장 하고 싶어 하는 일 ― 사악에게 협조하는 것이다. 그것들은 못마땅한 대법제자를 훼멸시키려 하며 아직 진상을 알지 못하는 세상 사람을 박해하려 한다.”

더 말할 것도 없이 대법제자를 겨냥해 파괴를 진행한 특무가 직면하게 되는 것은 만겁이 지나도 솟아날 수 없는 지경에 떨어지며 이것은 그것들 자신이 선택한 결과다. 여기서 그것들에게 더이상 무엇을 말하고 싶지 않다. 그런 거짓말에 움직이고 이지적이고 청성하지 못하게 모금에 참여했고 자발적으로 특무를 도와 기타 대법제자의 자금을 갈취한 수련생들, 만일 당신들이 여전히 대법 속에서 수련하려 생각하면 반드시 즉각 이지를 찾아야 한다. 실제로 배후에서 사주한 자가 누구인지 말해야 하며 동시에 하루빨리 액수대로 갈취한 돈과 재물을 돌려주어야 하며 법실증에 조성한 손실을 미봉하기에 배로 노력해야 한다. 또 자금을 갈취당한 대법수련생은 어서 특무를 폭로시키며 법을 실증하고 중생구도하는 자금을 되돌려야 한다. 동시에 마음을 조용히 하고 세가지 일을 잘해야 하며 사부님께서 배치한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걸어야 한다.

문장발표: 2010년 5월 8일
문장분류: 정법수련 > 기타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5/8/22309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