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쓰촨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4월 27일] 나는 밍후이왕에서 자료점이 파괴된 소식을 볼때마다 특별히 가슴이 아프다, 왜냐하면 나는 자료점 동수들이 자료점이 크든 작든 모두 마찬가지 아주 쉽지 않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줄곧 보고 들은 것과 자신의 약간의 방법을 기록했는데 자료점 동수들께 거울로 될 수 있길 바란다.
2주 전에 고향에 다녀갔다 왔는데 한 노인 수련생이 나에게 알려 주었다. 어떤 여자 수련생이 설을 쇨 때 나를 찾았으나 내가 이미 집에 돌아갔다고 하니 노인과 교류한다면서 자기는 지금 경제상 매우 어려워 돈을 빌리려 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이 노인 수련생은 무슨 영문인지도 모르고 몸에 지녔던 20위안을 다 빌려 주었다. 나는 진작부터 이 말을 들었다. 주변 모든 동수들이 그녀에게 크고 작은 돈을 빌려 주었는데, 어떤 사람은 심지어 여러 번 빌려 주었으나 그녀는 지금껏 갚은 적이 없었다. 동수들은 경제상에서, 법에서 그녀를 사심 없이 도와주었으나 그녀는 갈수록 멀리 갔고 지금은 동수들이 모두 그녀를 피하고 있다. 그녀는 돈을 빌려 무엇에 쓰는가? 그녀는 마약을 하는 아들이 있는데 돈을 만들어 수차례나 공안에 가서 돈을 바치고 아들을 데려오곤 했다. 데려온 아들은 또 마약을 했고 아들 뒷바라지 해주다보니 이젠 집도 없어져 그야말로 가련할 지경이 됐다. 전하는 말에 따르면 그녀 스스로는 아직도 자신이 동수라면서 여전히 수련하고 진상을 알린다고 했다. 하지만 동수들은 그녀가 정 등을 집착하는데 이미 누락이 생겼고 이대로 나간다면 아주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기에서 나는 그녀 예전 상황에 대한 얘기를 좀 하겠다. 그녀는 아주 일찍 법을 얻었고 부부 모두 수련생이었으며 그 지역 보도원으로서 핵심 중 한 사람이었다. 또한 학력이 있었으며 법공부도 아주 잘했고 이치도 잘 말할 줄 알았으므로 대법을 널리 전하는 일을 아주 많이 했는데 당시 그녀는 기본적으로 그 지역 자료 및 자금 운행을 책임졌다. 자금 운행에서 문제가 생겼고, 구세력은 확실히 동수의 집착을 틀어잡고 놓지 않았으며 이 수련생을 한 걸음 한 걸음씩 오늘 이 지경으로 밀어왔던 것이다. 여기에서 바라건대 그 지역 동수들께서 방법 찾아 그녀를 끌어옴으로서 가급적 빠르게 곤경에서 벗어나 정법진행을 따라가게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돈이란 이 문제에서 지금까지도 파악을 잘하지 못한다면 그건 그야말로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더구나 자료점 동수의 요구는 더 높아야 한다. 특히 소자료점이나 가정 자료점은 돈이 모두 당신 한 사람 손에 쥐어 있으므로 어떻게 쓰는지 아는 사람이 없고 관할하는 사람도 없으며, 자신이 자신을 관할해야 한다. 당신이 생각해 보라, 수련생이 아껴 쓴 돈은 당신에게 자료를 만들어 중생을 구하는데 쓰라는 것인데 만약 목숨을 구하는 돈을 당신 마음대로 쓴다면 당신은 수련인이 아닐 뿐만 아니라 속인보다도 더 못하다, 이렇다면 구세력이 당신을 박해하지 않고 자료점이 파괴당하지 않을 수 있을까?
여기에서 나는 돈에 대한 나의 방법을 말해보려 한다. 나의 집은 개인 자료점이고, 나도 많은 자료점에서 할 수 있는 항목을 하고 있다. 나는 샐러리맨으로 매달 천여 위안의 돈을 나 스스로 쓸 수 있는데 대부분은 모두 내 개인자료점에 써 버린다. 일반적으로 내가 감당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동수에게 돈을 요구하지 않는다. 어떤 때 확실히 부족하게 되면 나도 동수에게서 돈을 빌리곤 한다. 어떤 때는 수련생이 억지로 돈을 밀어줄 때가 있는데 그러면 그 돈을 그대로 내가 알고 있는 자료점에 넘겨준다. 일반적으로 동수에게서 받은 돈을 비밀 종이에 500, 혹은 1000이라고 적어 두는데 날짜가 없고 이름이 없다, 만약 내가 150위안 어치 각종 소모자료를 샀다면 나는 500뒤에 150을 덜고 잔돈이나 차비 같은걸 더하지 않는다.
나는 많은 동수들이 이런 말을 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우리가 모모에게 그렇게 많은 돈을 주었지만 장부를 공개한 적이 없었고 어디에 썼는지도 말하지 않았다.” 여기에서 나는 이런 말을 하는 동수에게 알려주려고 한다. 당신이 자료점에 돈을 주었다면 이 돈이 무엇에 쓰였는지 의심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기왕 돈을 냈고 지불한 이상 이 돈은 써야할 곳에 쓴 것이고, 따라서 오직 수련생이 요구해 제공한 돈이라면 이 돈은 아주 급히 쓸 돈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때문에 이런 돈은 모두 목숨을 구하는 돈이므로 내가 생각하건대 동수께서는 마음을 내려놓아야 할 것이다.
나는 자금 문제에서 대체적으로 바로 이렇게 했다. 자료점 동수로서 일사일념 모두가 바르게 걸어야 하며, 바르게 걸어야 할 뿐만 아니라 보다 더욱 법공부를 잘하고 연공을 잘하고 발정념을 잘해야 하며 수시로 정념을 유지해야만 비로소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잘 할 수 있고 사악이 틈타고 들어오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아울러 나는 또 날마다 나의 작은 꽃(역주-자료점)에 발정념을 해서 나의 작은 꽃이 법정인간까지 찬란하고 만발하게 피도록 보증하려고 한다.
7년 동안의 개인 자료점은 비바람 속에서 걸어오면서 사부님 보우를 떠난 적이 없었다. 여기에서 제자는 사부님 은혜에 머리 조아려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문장발표 : 2010년 4월 2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10/4/27/2223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