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체배합 중 성숙에로

글/ 료반(了凡)

밍후이왕 2010년 3월 27일 정법노정에 따라 나는 자료를 배포하던 데로부터 차츰 정체에 배합하여 여러 가지 항목에 참가했다. 선타후아의 기점에서 정체의 각 항목 배합을 잘하는 것은 나의 선택이다. 이 소망이 있게 되자 사부님께서 나에게 안배하셨다. 나는 법에서 입자와 대법의 연대운행이 서로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원래 본시 A지역에서 진상자료 배포를 책임졌다. 얼마 되지 않아 나는 야간에 각 시골 마을로 가는 길을 아는 수련생이 없다는 것 발견했는데 십 여 개 지역의 동수들이 이 문제를 해결 하지 못하여 진상자료 배포에 엄중한 장애를 주었다.

나는 법에서 응당 무조건 원용보충해야 하며 이것도 정체 배합을 더욱 잘하여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라고 인식했다. 그리하여 나는 관망하던 데로부터 주동적으로 각 지역과 배합하여 야간 진상을 했다.

각 지역에서 자료배포를 장기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나는 야간에 동수의 승용차로 자료를 받고 배포하는 일을 했는데 매우 힘들었다. A수련생은 이 일을 알고 사심 없이 나에게 오토바이 한 대를 주었다. 오토바이가 있게 되어 나는 각 지역의 자료배포를 더욱 잘 배합할 수 있게 되었다. 기억에 나는 연속 4일 밤을 자료를 나가서 배포했다. 낮에는 출근하기에 좀 견디기 어려워 오늘 저녁에 나가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저녁이 되자 B수련생이 전화로 일이 좀 있으니 그한테로 오라고 했다. 배포하는 것이 아니면 일을 좀보고 집에 돌아와서 휴식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만나자 마자 좀 기다리라 하고는 자료를 가져다가 내가 책임진 지역에 가서 배포하려했다. 나는 이 말을 듣자 눈물이 나올 뻔 했다. 나는 정말 괴롭고 피곤했다!! 어떤 때 날이 밝을 때까지 배포하기 때문에 낮에 일할 때 머리가 꿀벌 마냥 돌았다. 그러나 동수들이 중생을 구도하려는 절실한 마음을 보고 자신이 하세하여 사부님을 협조하여 정법을 하는 사명과 중생을 구도하는 책임 또 자신의 서약을 지켜야 한다는 것을 생각하고 더 괴롭고 피곤해도 이를 악물고 지나자!! 고 생각했다. 이렇게 연속 5일 밤을 오토바이로 동수와 함께 야간 배포를 했다.

각 지역은 배합하고 서로 이끌어 갈수록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수련생이 많아졌다. 몇몇 동수와 협상한 후 항목팀에서 또 차 한 대를 보내왔다. 차가 있으니 우리시의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는 효과는 더욱 높아졌으며 정체배합은 더욱 성숙되었다.

정체에 배합하는 중에서 나는 현황에 만족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고유한 고정적이 사유방식을 버리고 자만하는 마음을 수련한 다음 나와 동수들은 또 배합하여 기타 몇 개 현성과 성시에 배포했으며 지역의 계선을 타파하고 작은 정체로부터 큰 정체를 형성했다.

부단한 법 공부를 통해 입자는 응당 배합을 잘해야 한다고 인식했다. 예를 들어 동수들이 시골에 가서 집집마다 진상하는 것을 배합하고, 동수들이 노동수용소에 가서 사악의 소굴에 발정념하는 것을 배합하고 “구출 팀”을 배합하여 각 지역에 가서 여러 동수들을 구출했으며 동수들과 함께 편벽한 지역에 가서 이전에 낙오한 수련생을 찾아서 함께 법공부했다. 동수들의 진정한 도움에 “7.20” 후 낙오한 보도원은 다시 대법에로 돌아왔다.

나는 각종 항목에 배합하면서 법공부하고 안으로 자신을 찾아 수련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어려운 일에 봉착하면 안으로 찾아 즉시 화해를 했다. 각 지역에 진상자료를 배포할 때 차량이 기름을 쓰는 문제와 동수들이 부족한 자금을 잘 장악하는 문제는 모두 나로 하여금 제일 머리를 아프게 했다. 동수와 나는 법에서 교류했다. 내가 이익지심을 내려놓고 개인 수련의 틀을 벗어나니 역경 속에도 광명이 있었다. 자금은 끊임없이 들어왔다. 손에 돈이 있으니 나는 일부분 자금을 내어 자금이 부족한 항목을 도왔다. 나는 이것이야 만이 비로소 정체 배합을 더욱 잘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으며 각 항목으로 하여금 양성 유기운행하게 했다.

정체의 각도에 서서 보면 마침 한 판의 바둑처럼 바둑돌 하나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전판 바둑돌이 배합을 잘 하도록 해야 한다. 한 항목이거나 개인의 각도에서 문제를 보는 것이 아니라 정체를 한 손에 잡고 문제를 보고 나가야만 비로소 힘이 있는 것이다. 이것도 자아인식의 틀을 타파하는 것이며 낡은 세력이 막은 간격을 타파하는 것이다.

우연하게 C수련생이 스스로 자금과 노비를 마련하여 신당인 안테나를 설치하는 항목을 감당하고 자금이 쫄려 지탱하기 어려워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이 일을 듣고 즉시 무조건 C수련생을 배합했다. 나는 국외에서 신호를 발사하고 국내에서 접수하는 것도 정체배합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면비로 차를 내어 물건을 구입하고 안테나를 안장했다. C수련생은 감동되어 “만약 당신과 기타 동수들의 배합과 지지가 없었다면 마지막 두 개를 안장하고는 더는 하지 않으려고 했다.”고 말했다. 그간 한 수련생은 C동수에게 또 오토바이 한 대를 가져와 안테나 안장 항목을 하는 동수들에게 시골에 가는 교통공구로 제공했다.

박해 받은 대법제자들의 증거를 수집하고 박해를 폭로하는 과정에서 나는 국내외의 대법제자들이 배합을 잘해야만 전 세계가 비로소 하나의 강대한 정체로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진정 깨달았다.

문장발표: 2010년 3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3/27/22049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