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山東)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2월1일】《밍후이주간》에는 사람 마음의 매듭을 풀어 중생에게 진상을 명백히 알렸다는 글이 여러 번 실렸다. 아래에 내가 진상을 알리던 중에서의 일부 상황을 이야기하여 동수들과 교류하려 한다. 정확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동수들의 자비로운 시정이 있기를 바란다.
갑은 본사의 퇴직 간부이다. 평상시 일상적으로 대법에 대한 불만을 퍼뜨렸다. 나는 여러 번 그에게 진상을 알리려고 시도하였지만 그는 전혀 듣지 않았다. 어느 날 그는 군중들이 진상자료에 대하여 어떤 의견이 있다고 하면서 이를 갈고 화내면서 대법을 탓하였다. 나는 그의 배후에 있는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말하였다. “우리 각도를 바꾸어 이 문제를 고려해 봅시다. 우리는 모두 문화대혁명을 겪었지요. 그 때 이것저것을 비판하였는데 우리 모두 무턱대고 따랐지요. 그런데 10년 후 돌이켜 보니 노간부를 비판한 것은 틀렸습니다. 파룬궁을 탄압한지도 10년이 됩니다. 우리들이 돌이켜보면 역시 틀리지 않았습니까?”
그가 진지하게 듣는 것을 보고 계속하여 말하였다. “지금 어떤 군중들은 파룬궁에 대해 좋지 않은 생각이 있는데 이것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악비(岳飛)를 알고 있습니다. 송 고종과 진회가 음모를 꾸며 악비를 박해하였는데 송 효종이 황제가 되어서야 악비의 누명을 벗겨 주었습니다. 이 몇 십 년 사이에 백성들은 악비에 대하여 이것도 나쁘고 저것도 좋지 않다고 말하였습니다. 무엇 때문인가요? 왜냐하면 일부 유언비어가 전해지어 백성들은 이 유언비어를 믿었기 때문입니다. 지금 일부 사람들의 파룬궁에 대한 생각도 그들이 유언비어를 믿었기 때문입니다. ‘천안문 분신’ 사건이 바로 그 중의 하나이지요.”
나는 분신사건의 유언비어를 해부하면서 그가 진상을 이해하게끔 하였고 ‘4.25’상방 진상도 이야기 하면서 그에게 ‘중남해를 포위공격’하였다는 것도 유언비어라는 것을 알게 하였다. 그가 받아들이기에 탄압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사악의 우두머리가 독단적으로 결정하여 인심을 잃었던 작태를 이야기 하였다. 마지막에는 박해 전의 1998년 전국 인민대표회의, 공안부가 파룬궁에 대해 조사한 상황을 이야기 하였다. 갑은 듣고 나서 파룬궁을 탄압하는 것이 정치적 박해임을 승인하였다.
을은 모모시 임업국의 간부이다. 이전에 그에게 두 차례 진상을 알렸으나 그는 듣는 둥 마는 둥 하면서 입장을 표시하지 않았다. 나중에는 나를 보면 피하였다. 후에 그의 집에 가서 한담하면서 말하였다. “예전에는 공산당이 ‘위대, 광명, 정확’하다고 늘 말하였는데 지금은 이런 말이 없지요. 신문과 TV에서도 거론하지 않습니다. 이는 공산당이 일관적으로 정확하지 않았고 착오가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요.” 을은 “틀림없이 잘못이 있지요. 잘못이 적지 않습니다!”라고 말하였다. 나는 말했다. “공산당이 잘못이 있다고 승인한다면 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탄압은 잘못된 것이 아닌가요?” 이 말을 들은 후부터 을은 진상을 듣기 시작하였다.
나는 분신 사건을 가짜로 만들어낸 것을 예를 들면서 세 가지 측면에서 공산당의 허위를 폭로하였다. 선전중인 기타 자료도 가짜로 만들어 낸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마지막으로 수련 후 신체의 변화를 이야기 하면서 두 가지 문제를 강조하였다. 하나는 파룬궁은 확실히 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둘째는 파룬궁을 수련함과 동시에 좋은 사람으로 된다는 내용이었다. 일상생활에서 좋은 사람이 되는 표준에 입각하여 명․리․정을 따지지 않고 성실하고 선량하게 사람들을 대하며 모순이 생기면 자신이 잘못한 것을 찾는 등등을 이야기 하였다. 을은 듣고 나서 파룬궁의 ‘쩐, 싼, 런(眞,善,忍)’은 좋다고 말하였다.
진상을 알릴 때 우리는 늘 이런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9평》을 보지 않고 진상자료를 보지 않으며 진상을 듣지 않는다. 이들은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 하는 중의 어려움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당신 또한 그의 마음의 매듭을 풀어주면 모든 것이 해결된다.”(《2004년 뉴욕국제법회 설법》)내가 생각하건대 진상을 듣지 않는 사람들 중 일부분은 과분하게 악당의 거짓말을 믿기 때문이고 일부분 사람들은 아마도 어떤 좋지 않은 관념을 고수하여 조성된 것으로 상황이 비교적 복잡하다.
지금 이 시기 사람들은 모두 악당이 잘못이 있다고 인정한다. 악당의 거짓말을 믿는 사람들도 예외가 아니다. 때문에 진상을 알릴 때 나는 “파룬궁을 탄압하는 것에도 잘못한 것이 있을 수 있다”라는 사람들이 쉽게 접수하는 관점으로 악당의 거짓말을 믿는 사람들의 마음속 매듭을 풀었다. 마음의 매듭이 풀리면 진상을 조금 듣는다. 진상을 듣고 나면 파룬궁을 탄압하는 것이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진상을 더 들으면 아주 큰 잘못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정치적 박해 혹은 고의적으로 억울하게 누명을 씌운다는 것을 명백히 알고 진상을 똑똑히 알게 된다. 어떤 사람은 마음의 매듭은 천천히 풀리기에 여러 번 진상을 알려야 한다. 처음 듣고 나면 파룬궁을 미워하지 않고 두 번 듣고 나면 파룬궁도 좋은 일면이 있다고 태도를 표하며 세 번 듣고 나면 완전히 받아들여 구도된 대열에 들어선다. 물론 사람을 구하는 것은 사부님께서 하시고 우리는 약간의 표면상의 일을 할 뿐이다.
문장완성: 2010년 2월 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10/2/1/21727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