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씬씽(心性)이 도달하면 사악은 자멸된다

【밍후이왕 2010년 1월23일】나는 96년에 법을 얻은 대륙 대법제자이다. 수련 전 여러 가지 병으로 몹시 앓았다. 사부님께서 나를 지옥에서 구해서 깨끗이 씻어 주어 내가 혼탁한 세상에서 해탈되어 심신이 건강한 대법제자로 되게 하셨다. 수련 13년 동안 우리 집 식구는 곤두박질하고 넘어지면서 오늘까지 걸어왔기에 사부님의 호탕한 은혜와 불법의 끝없음을 깊이 느끼게 되었다. 13년 간의 수련노정을 회고해 보면 비바람의 험난함 속에서 굽은 길도 적지 않게 걸었으나 모두 사부님의 보호 아래 위험했던 상황(처지)을 평온으로 바꾸게 되었다.

2008년 10월 사존의 도움으로 우리는 자료를 만드는 동수에게 주택을 제공하였고 모든 방면의 힘을 다하여 한 송이 작은 꽃을 새롭게 활짝 피웠다. 일년 간 이 자료점을 무사히 운영하면서 중생을 구도하는 대법제자의 신성한 사명을 완성하였다.

2009년 8월 나는 자료점 인근의 길 어귀에 며칠동안 경찰차 한 대가 서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겉으로 볼 때는 모 속인 때문에 온 것이지만 내가 이 상황을 보게 된 것은 우연한 일이 아닌 것으로 반드시 우리에게 닦아 버려야 할 사람 마음이 있다고 생각되었다. 나는 안을 향해 찾는 한편 식구들과 주위 동수들에게 함께 발정념 하라고 알렸다. 경찰차의 배후에서 대법제자에게 박해를 조성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철저히 낡은 세력의 안배를 부정하였다.

정념을 발한 후 가족 동수들과 교류하면서 이 한시기 우리 모두가 각자의 집착에 빠져 들어갔다는 것(나와 아내는 딸에 대한 집착, 딸은 정에 대한 집착)을 발견하게 되었다. 이런 집착은 우리들 사이에 간격을 조성함으로서 정성들여 법 공부와 발정념을 할 수 없게 하였고 진상자료도 많이 배포하지 못하게 하였다. 마주하고 진상을 알리는 것도 제대로 하지 못하게 하였으며 동수사이에 솔직한 교류는 더욱 적게 하였다. 이런 것들을 인식한 후 우리는 즉시 발정념하여 좋지 않은 물질을 제거하면서 진일보로 안을 향해 찾아 안일을 추구하는 마음, 태만하고 사적인 마음을 찾게 되었다. 평소에 비록 자신의 수련이 썩 좋지는 않지만 부족하지는 않다고 인식하였는데 돌이켜 보면 확실히 수련을 잘 하지 못하였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다.

우리는 법에서 참답게 교류한 후 법에 대하여 책임지고 동수에 대해 책임지는 태도로 자료점 동수들을 찾아가서 교류하였다. 만약 경찰차가 물러가지 않으면 자료점의 안전에 위험이 있게 되는데 피의 교훈은 너무나도 많다. 우리는 자료점의 안전을 고려하여 동수들을 잠시 떠나게 하자고 하였다. 교류한 후 갑 수련생은 우리들이 법을 책임지지 않고 문제에 부딪치면 밖을 향해 찾는다고 하였다. 그의 어조는 좀 선하지 않았다. 나는 자료점의 동수들이 각 방면에서 오는 거대한 압력을 감당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는지라 더 말하지 않았다. 을 수련생이 오기를 기다려 그와 교류할 때 그의 한마디 말이 나를 진동하게 하였다. “자료점을 어디에 안배하겠어요? 그곳은 꼭 사부님이 선택한 것이므로 주위의 일체도 모두 대법에 의해 원용될 것이며 반드시 불광이 널리 비쳐 예의가 원명하게 될 것입니다.”

동수의 확고함은 평상시 법공부를 잘 하여 산생된 사존과 대법에 대한 확고한 정념이었다. 나의 마음은 많이 넓어졌고 갑 동수의 태도도 변하였다. 을 수련생은 계속하여 말하였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반드시 정체의 누락이므로 우리는 모두 자신을 찾아야 합니다. 법 공부를 마음에 새겨지게 했는가, 발정념시 손이 기울어 지지 않는가, 근본 상에서 우리 자신을 찾아야 합니다.” 동시에 을 동수도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분석하였다. 나도 동수들에게 솔직하게 자신의 집착을 이야기 하였다. 집으로 돌아와서 우리는 부단히 발정념하여 철저하게 낡은 세력의 안배를 부정하였다. 대법제자가 하는 일은 가장 바른 것으로서 우리는 사존께서 요구하는 것을 성취시켜야 한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은 영원히 정확한 것으로서 교란하는 자는 반드시 제거되기 때문이다. 우리들은 부단히 발정념을 하였는데 이튿날 정오에 발정념 할 때 나는 검은 차 한대가 서쪽으로 질주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사악이 도망가 버렸고 우리들의 마음이 도달되어 사부님께서 우리를 도와서 이 난을 없애 버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여기에서 사부님의 자비한 보호에 감사를 드리고 동수들의 이지적이고 선의적인 도움에 감사를 드린다. 오직 우리 마음이 법에 있기만 하면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도와 일체 마음의 매듭을 풀어 주실 것이다. 사부님의 호탕한 은혜는 우리가 갈수록 정진하게 한다. 이 전대미문(前代未聞)의 시각에 우리는 자신의 길을 잘 걸으면서 중생구도의 신성한 사명을 저버리지 말며 사존의 우리에 대한 구도의 은혜를 잊지 말아야 한다.

합당하지 못한 부분은 동수들의 자비로운 도움이 있기를 희망한다.

문장완성: 2010년 1월 2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10/1/23/21678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