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의 표어를 깨끗이 없애고 세인을 구도한 약간의 감오

글/ 대륙대법제자

이날 동수들과 함께 법공부하고 교류할 때, 어떤 수련생이 말하기를 교외 부근 길옆의 한 담장에 사악한 표어 하나를 발견하였다고 하였다. 큰길을 맞댄 위치에 있고 또한 매 글자를 매우 크게 썼기 때문에 검은 표어는 매우 눈에 띄고 부단히 사악의 요소를 내뿜어 주위에 거주하는 사람을 독해하고, 또 길가는 행인과 길에서 차를 운전하는 사람들을 독해한다고 하였다.

갑수련생은 말했다. “이 사악표어는 확실이 세인에 대한 독해이고, 또한 세인에 대한 박해이고 동시에 우리가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는데 막대한 교란이니, 정념으로 그것을 깨끗이 없애자.” 그러나 담장의 검은 표어의 글은 너무나 큰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당시 이 동수집에서 한창 인테리어와 벽에 칠을 하고 있었다. 수련생은 주의하지 않았는데 담벽 옆에 큰 솔이 놓여 있는 것을 보고 생각하였다. 여기 있지 않는가? 이미 마련되어 있는 공구가 눈앞에 있는데 할 의향이 있으면, 지혜는 마음에서 생기고,물건은 마음에 따라 사용하고, 생각하면 일이 성사되니, 그것을 사용하여 그 사악의 표어를 깨끗이 없애자.

이미 저녁 8시가 넘었는데 갑수련생은 사악의 표어가 있는 장소를 아는 동수와 약속하고, 두 사람은 도구를 갖고, 자전거를 타고 길을 떠났다. 집에 있는 동수들도 그들을 위해 발정념을 하여 다른 공간의 일체 세인을 조종하여 통제하고 세인을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뿌리 뽑고, 중생을 독해하는 사악한 표어를 깨끗이 제거한다고 하였다. 대략 한 시간이 넘은 후, 두 수련생은 사악의 표어를 깨끗이 없애고 모두 순조롭게 돌아왔다. 동수들은 함께 사악한 표어를 제거한 데 대하여 각자의 견해와 체험을 교류하였다.

1. 사악 표어의 출현은 사악이 회광반조(回光返照)의 표현이다.

지금은 보통 사람들마저 다 알고 있다. 처음에 사악한 당은 매우 오만방자하게 “3개월내에 파룬궁을 소멸하겠다”고 큰소리로 떠들어댔다. 그러나 사악이 생각 못한 것은 지금까지 몇 번의 ‘3개월’이 지났다. 설사 사악한 당이 계책과 박해수단을 다 쓰더라도 파룬궁은 그들이 상상한 것처럼 진압된 것이 아니라 세계에 우뚝 솟아 114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알려졌고 파룬궁을 진압하고 박해한 중공 원흉은 도리어 몇 년 동안 거듭 세계 많은 나라에서 기소를 당하였다. 거짓말은 하나하나 폭로되었고, 천하에 진상은 낱낱이 드러났으며, 세인들은 잇달아 각성하고, 사람들은 똑똑히 법정건곤, 천멸중공은 하늘이 만들어낸 대세이고, 사악의 어떠한 하늘을 거역하고 도를 배반하는 행위는 모두 멸망 전의 회광반조(回光返照, 해가 지기 직전에 잠깐 하늘이 밝아진다는 의미)의 표현이다.

2. 정념으로 사악의 표어를 깨끗이 없애는 것은 세인들에 대한 책임과 구도이다.

사실은 어떠한 사악의 표현이라도 모두 근본적으로 우리의 신사신법(信师信法)의 정념을 동요시키지 못하며, 우리가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발걸음을 가로 막지 못한다. 박해 몇 년 내, 각지의 동수들은 사심이 없고 두려움을 모르고 건실히 법을 실증하는 길에서 걸어왔는데 사부님이 우리에게 요구한 3가지 일을 부단이 정진하고 있다. 이것이 제일 좋은 뚜렷한 증거다.

다시 말하면 사악의 표어의 제일 큰 위해는 실제로 세상의 그 무고한 사람들을 독해하고 있는 것이다. 대법제자로 말한다면 우리는 “오직 사람을 구하는 몫밖에 없다.” (『각지설법7』「사카코시 법회설법」), 구도중생은 우리의 사명과 천직이다. 때문에 정념으로 사악표어를 깨끗이 없애고 중공의 일체 사악요소를 깨끗이 없애는 것은 세인에 대한 책임과 구도이며, 마음은 중생과 연관되고 자비로 사람을 구하는 행위이다.

3. 법에서 출발하여, 정진, 지속적으로 3가지 일을 잘하자.

어느 한 시기, 우리 지방 동수들은 상호협력과 조율을 통하여, 자료점을 연속적으로 매우 많이 건립하였는데, 각종 진상자료도 따라서 많아졌다. 『9평』책자, 진상VCD, 소책자, 밍후이주간신문, 호신부, 진상 스티커 등등, 거주하는 아파트 구역이든지, 약간의 공공 장소이든지 어느 곳이든 막론하고 모두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때 사악의 표어도 적지 않게 나타났다. 어떤 수련생은 이런 것을 보고 매우 상심한 나머지, 일시적으로 약간 막막해하였으며, 우리가 이렇게 많은 일을 했지만 무엇 때문에 사악표어의 출현을 없애버리지 못하는가? 고 하였다.

우리는 인류사회에는 하나의 상생상극의 이치가 존재한다는 것을 안다. 정법이 제일 표면에 이르고, 일체가 완전히 바로잡히지 않았을 때, 이 이치는 일정한 시기와 일정한 공간 내에 아직도 존재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인류의 공간에는 상생상극의 이치가 있다. 정(正)적인 것이 있으면 부(負)적인 것이 있고, 좋은 것이 있으면 나쁜 것이 있다. 그럼 이 공간에서 형성된 환경 역시 이런 두 가지 요소가 있다: 한가지는 선한 것이고, 한가지는 악한 것이다.” 「유럽법회설법」 그러나 구세력의 사악요소는 중생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으며, 중생의 존망을 상관하지 않는 이것이 그들의 본성이기 때문이다. “어쨌든 사악의 구세력은 상생상극의 이치로 세인을 구도하는 것을 교란한다.”(「오스트레일리아법회설법」)

때문에 이 뜻에서 말하면, 사악표어의 출현은 이미 사악이 정법 홍세 앞에서 본성의 황공(惶恐)과 허세를 폭로한 동시에 일정한 정도에서 마침내 광범위하게 중생을 구도하는 동수들의 견실한 행보로 굴절시켜주었다. 동수들이 조사정법하여 정념으로 사악을 깨끗이 없앤 과정을 증명하였고, 다른 공간의 사악의 요소들은 미시적에서부터 표면까지, 동수들의 강대한 정념에 빠르게 따라가 깨끗이 섬멸하여 대량의 사악한 요소를 거의 다 제거하였으므로, 중생의 구조와 득도를 위하여 구세력의 사악한 표어에 대해 우리는 정념을 집중하여, 일체 기회와 인연을 꽉 잡고, 제한된 시간 내에 최대한도로 더욱 많은 세인을 구도하자.

개인의 약간의 체험이므로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 분들이 많이 시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0년 01월 1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0/1/12/2161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