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는 모두 자료점이다’를 읽고

글 / 광둥(广东) 후이제우(惠州)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1월 10일】 한 수련생이 밍후이왕에서 매 대법제자는 모두 자료점이라고 말하였는데 나도 이에 대해 매우 동감한다. 만약 가능한 대법제자들이 모두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면 사악의 봉쇄는 스스로 무너져 버릴 것이다.

나는 비로소 3개월 전에 이 문제에 대한 이성적인 깨달음이 있었다. 너무 늦은 것으로 하여 몹시 부끄럽다. 나는 깨달은 후에야 비로소 사존께서 일찍이 안배하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하여 동수의 도움 하에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을 배웠다.

수련생이 반나절이나 가르쳐 주었지만 60을 바라보는 나는 수련생이 가고나자 거의 잊어 버렸다. 그러나 나는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는 한 사부님을 따라 정법하며 중생을 구도하는 노정 중에 결코 넘을 수 없는 난관이 없을 것이다. 정말 넘을 수 없다면 곧 떨어져 헛된 수련이 될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나는 이 하나의 견정함에 의거하여 혼자 더듬어 방법을 찾았다. 정념정행하면서 두려워하는 마음이 없어지니 인터넷 접속이 아주 쉬웠다. 몇 달 만에 간단한 다운로드, 인쇄, CD굽기, 타자 등을 배웠다. 그리고 실수도 적었다. 이것은 나에게 무슨 능력이 있어서가 아니다. 나 자신이 휘청거리면서 오늘날까지 걸어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사부님의 보호가 있었기 때문이다! 이 과정 중에 다만 손을 좀 움직였고 씬씽을 제고했고 매우 많은 좋지 않는 마음을 수련해 버렸다. 고려하는 마음, 두려워하는 마음, 돈과 물건에 집착하는 마음 등을 제거했다. 만약 사부님의 자비한 가지로 주신 일체 능력이 없었다면 그처럼 큰 압력의 환경 하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었겠는가? 나는 또 무엇을 만들어낼 수 있었겠는가?

최근 우리 집에서 발생한 한 가지 일을 말해보고자 한다. 그야말로 너무나 신기하다! 아마 반 달 전 어느 저녁이다. 주방에 있는 타일 마루에서 갑자기 물이 베어 나오는 것이었다. 나는 호수관이 터져 물이 새는 것이라고 생각되어 주개폐기를 잠궈 버렸다. 물이 또 베어 나왔다. 큰일난 일이었다. 그것은 보도블록 아래에 묻어 놓은 호수가 터져 물이 나오는 것이었다. 이렇게 되자 몹시 번거롭게 되었다. 수리하는 사람을 불러 주방도 뜯고 보도블록도 파야 했다.

아들도 집에 없어 나는 몹시 조급해졌다. 만약 밤새 물이 샌다면 아래층도 함께 봉변을 당할텐데 어떻게 한단 말인가? 나는 즉시 사부님께 요청해야겠다고 생각되어 사부님께 진심으로 부탁을 드렸다. 그리고 12시(중국시간) 발정념을 마치고 잤다.

새벽 3시 40분에 연공하려고 일어나니 지면이 전부 말라 있었다. 너무도 신기하였다. 속인이라면 이해할 수 없는 일이지만 수련인으로 말하자면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는다면 하지 못할 것이 없으므로 세간에서 이런 기적이 진실하게 체현되는 것이다.

컴퓨터로 자료를 만드는 일도 이와 마찬가지이다. 나는 밍후이왕에 들어가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전혀 몰랐다. 하지만 사부님의 도움을 요청하여 결국 자료를 만들어 냈다. 나는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오직 정진실수(正進實修)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전 홍원(洪願)을 완성할 것이다.

한 가지를 더 이야기하겠다.

나는 원래 후베이(湖北)에서 살았다. 1999년부터 2005년까지 네 번이나 불법적으로 감금되어 고향에는 있을 수 없었다. 2006년에 아들을 따라 남방에 와서 거주하게 되었다. 단체수련환경이 단독수련환경으로 변하니 게으름이 쉽게 나타났다. 그러나 나는 시시각각 자신을 타이르기를 ‘법공부를 많이 하며 절대 의지가 약해지지 말아야 한다.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서약을 결코 위배하지 말아야 한다’라고 다짐했다. 그리하여 외지에서 아리바이트하는 동수들과 자주 연계했다. 자료는 모두 동수들로부터 받았으나 결국 이는 안정된 수련환경이 아니었다. 나중에 대출받아 집을 사고 정착한 후 더이상 동수들을 시끄럽게 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반드시 밍후이왕에 접속하겠다는 생각이 싹트기 시작했다. 밍후이왕에 들어가는 것은 사실 더욱 큰 단체수련환경에 들어가는 것으로 이는 얼마나 얻기 어려운 기회인가!

나의 문화적 수준이 낮아 인터넷을 사용하기 어렵다는 그것은 사람의 생각이다. 사람의 후천적인 관념이 자신을 제한한 것이다. 진정한 수련인은 초상적인 것으로 사존께서 이미 우리들에게 초상적인 능력을 주셨기에 후천적인 관념의 장애를 받아서는 안 된다. 씬씽(心性)을 제고하고 승화할 수 있는 기회를 잃어서는 안 된다. 더욱 중요한 것은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모두 밍후이왕과 긴밀히 연계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세간에서 하나의 강대한, 깨뜨릴 수 없는 정법 홍세(洪勢)를 형성하는 것을 요구한다.

한 사람이 하나의 자료점이므로 천만 대법제자가 밍후이왕에 들어간다면 천만개 자료점인바 그것은 얼마나 대단한 기세인가! 누가 누구를 두려워하겠는가? 물론 전제는 법공부를 잘하여 심태를 단정히 하여 밍후이왕에 들어가는 것이다. 결코 국내외 그 어떤 다른 좋지 않은 사이트에 들어가지 말아야 한다.

인터넷에 대한 기초지식과 방어능력이 부족한 우리들은 안전 문제가 더욱 중요하다. 만약 기술이 있는 동수들이 자주 지도한다면 더욱 좋겠지만 나처럼 이렇게 단독수련환경에 처한 동수들은 반드시 더욱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해야 한다.

대법제자로서 더이상 사부님께서 마음을 쓰시게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정진실수하면서 매우 잘하는 동수들과 비교해 보면 너무나 차하므로 합당하지 못한 곳에 대한 동수들의 자비한 시정을 바란다.

문장완성 : 2010년 1월 10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10/1/10/2159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