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감히 마주하고 진상하지 못하던 국면을 타파

글/ 대륙대법제자 칭위(清玉)

【밍후이왕 2010년 1월 4일】2009년은 매우 분주한 가운데서 삽시간에 지나가 버렸다. 시간은 정말 ‘유수처럼 흘러가는’느낌이었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아무것도 한 것이 없었는데도 날이 어두워졌다. 근 한시기 자신이 각종 집착심으로 곤혹스러웠던 것을 생각하면 참을 수 없이 혼란스러워 마음을 고요히 할 수 없어 자신의 정진하는 발걸음에 영향을 주었다. 그리하여 법공부를 많이하고, 법을 베끼고, 자신을 바르게 하며, 정념을 강화하리라고 다짐했다. 물론 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리는 일은 중지할 수 없었다. 그리하여 기회만 있으면 진상을 알렸는데, 상대방의 나이가 얼마인지를 막론하고 오직 내 가까이 오기만 하면 나는 지혜롭게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나는 이 과정에서 오직 나의 심태가 바르기만 하면, 두려워하는 마음이 없기만 하면, 속인의 관념으로 보지 않는다면, 진상을 알리는 것을 상대방은 기본적으로 모두 접수하며, ‘3퇴’를 하려 하고 갈 때에는 ‘감사합니다’라는 말까지 한다는 것을 체험하게 되었다. 이것은 나에 대하여 매우 큰 고무로 되었다. 나는 부단히 자신을 일깨워주며, 법을 사부로 모시면서 교오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사부님이 나에게 하사하신 위덕을 수립할 수 있는 기회이다. 나는 반드시 최후의 매 한걸음을 잘 걷겠다.

이전에 나는 생소한 사람들에게 진상 알리기가 아주 어려웠다. 그냥 국면을 열지 못하였고 감히 입을 열지 못했다. 두려워하는 마음이 매우 엄중했는데, 특히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늘 얼굴은 보지만 접촉해보지 못한 사람들에 대해서는 거의 진상을 알리려 생각하지 않았다. 전에 나는 그들 중 일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그들이 하는 첫 마디가, 나에게 이런 말을 하지 마세요 등등 듣기 좋지 않은 말을 하였고 그리고는 하찮은 눈길로 나를 보면서 나를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이었다. 그 당시 나는 몹시 화가 났고 또 두려웠다. 왜냐하면 늘 만나는 사람들이어서 진상을 잘 모르는 어느 사람이 무고할까 봐 두려워하니 자연히 발정념 해야 한다는 것도 생각하지 못했다.

이전에 나는 다른 사람이 ‘모모당이 좋다’고 하는 말을 듣기만 하면 마음이 유쾌하지 않았고, 후에 그를 만나도 아는 체도 하지 않았다. 이런 사람들은 좋고 나쁨을 분간하지 못하며 시비가 분명치 못하였고 확실히 도적을 아비로 삼는데, 사실은 그들이 악당에게 기만 당하여 진상을 똑똑히 모르기 때문이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모두 진상을 똑똑히 알면 우리들이 진상을 알릴 필요가 없다. 부단히 사부님의 설법을 학습하면서 나는 점차 사람을 구하는 책임이 중대함을 명백히 하게 되었고, 동시에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와 사람을 구함의 어려움을 알게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정법 중에서 “일체 중생이 지난 과오를 탓하지 않으며” 라고 말씀 하셨다. 「세간을 향해 파룬(法轮)을 돌리노라」 사부님께서는 선한 것, 악한 것, 바른 것, 부면적인 것을 포함하여 일체 생명에게 모두 기회를 주며, 진정으로 우주 중의 모든 생명을 구도하신다. 그런데 나는 반대로 개인의 집착과 후천적인 관념에 가로 막혀 얼굴을 마주하고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이 관을 돌파하지 못하였다. 전에는 진상을 알리는 와중에 다른 사람이 듣지 않거나, 귀에 거슬리는 말을 하면 곧 원한이 생기면서 더는 그들을 관계하지 않겠다고 생각하였다. 사실 이것은 곧 바로 낡은 세력의 바람에 부합되는 것이 아닌가? 그러나 사부님께서는 우리들이 낡은 세력의 일체를 부정하라고 하셨다. 당초 우리들도 비로소 조금 조금씩 대법의 진귀함과 수련의 실질을 인식하지 않았는가?

법공부와 발정념을 함에 따라 자신의 공간장이 청리 되었고, 내가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도하는 것을 교란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도 청리 되면서 나는 점차적으로 지역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려는 바람이 있게 되었다.

어느 한 번 나는 모 지역에서 60여 세 되는 한 할머니를 만나게 되었다. 그녀는 생질녀와 함께 왔는데 십팔구 세쯤 되어 보였다. 나는 할머니와 인사를 나누고 한담하기 시작하였다. 그녀는 끊임 없이 자신의 불행을 이야기 하였다. – 할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생활은 매우 어려워, 돈이 없어 병 치료도 하지 못하며, 아들도 매우 가난하여 어머니를 도울 수 없다는 등등 이었다. 들어보니 확실히 매우 불쌍하였다. 나는 말하였다. – 제가 어머니에게 좋은 방법을 알려드려 눈앞의 어려움을 지나가게 하겠어요. 그녀는 매우 놀라면서 나를 보면서 호기심이 동하여 물어 보는 것 이었다. – 무슨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그녀에게 마음 속으로 계속 “파룬궁은 좋다. 진, 선, 인(真,善,忍)은 좋다고 묵념하세요. 그렇게 되면 어머니의 마음이 유쾌할 것이며, 어머니는 평안하실 것입니다. 일에 봉착해도 순조롭게 해결되지요. 믿어지지 않으면 한 번 시험해 보세요. 어머니께서 매일 마음속으로 그런 시끄러운 일을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좋을 거에요.”라고 했다. 나는 이어서 말했다. “당신은 절대 공산당이 한말을 믿지 마세요. 공산당은 대단히 나쁘거든요. 어머니가 이렇게 어려운데도 어머니를 돕고 해결해 주었습니까? 공산당의 관리들을 보세요, 잘 먹어서 뚱뚱하게 살이 쪄서도 어느 사람이 진정으로 백성들의 일을 처리하여 줍니까? 어느 관리가 탐오부패하지 않았습니까? 당신이 절대 그것들을 좋다고 하지 마세요. 그것은 러시아에서 온 사악한 영체인데 그것은 중국인을 참해하려 왔습니다. 사람이 다스리지 못하면 하늘이 다스릴 것입니다. 누가 그의 구성원이면 모두 따라서 재앙을 입을 것입니다. 지금 이미 6000여만 중국인이 중국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였습니다. 어머니는 그 조직에 가입 하셨나요?” 그녀는 학교에 다니지 못 해서 아무 것도 아니라고 말하였다. 그럼 좋아요, ‘파룬궁은 좋다’만 기억하세요! 라고 말했다. 한 번 더 중복하여 말하였다. 내가 이야기 할 때 그녀의 생질녀도 말참견하면서 나의 말을 믿지 않았다. 나는 발정념 하여 교란을 청리 하였더니 그녀는 더 말하지 않고 몸을 돌려 아는 사람과 이야기하였다. 내가 할머니와 이야기 할 때 그녀는 마치 근본적으로 듣지 못한 것처럼 교란하는 말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내가 다 말하고 나니 할머니의 얼굴에 가벼운 미소가 떠 올랐다. 나는 내친 김에 할머니의 생질녀에게도 ‘파룬궁은 좋다. 진, 선, 인은 좋다’ 라고 하면 곧 좋은 앞날이 있을 것이며 좋은 일자리도 찾을 수 있다고 말하였다. 그녀는 그저 웃기만 하였는데 방금 전처럼 의혹을 갖지 않았다. 떠날 때 할머니의 얼굴에 수심 가득한 모양이 사라졌고 눈매는 빛났다. 온 얼굴에 미소를 지으면서 끊임없이 “감사 합니다”라고 말한 것 이었다. 나는 그녀의 생명 깊은 곳에서 진상을 안 후의 즐거움을 보아낼 수 있었다. 나는 그녀들이 멀리 가는 것을 바라보았다.

나는 줄곧 내가 거주하는 지역에서 감히 진상 하지 못하고, 다만 부정기적으로 자료만 배포 하였다. 나는 늘 이 상태를 돌파하려고 생각하였으나, 두려워하는 마음에 제지당 하였다. 어느 날 나는 작은 음식점 주인 앞에 가서 주동적으로 인사를 하였다. 주인은 채소를 다듬다가 나를 보더니 친절하게 앉으라고 하였다. 우리는 한담하기 시작하였다. 지금 세상은 안전하지 않고 간 곳마다 모두 나쁜 사람이 있다고 하니 그녀도 동의하면서 선조들 때에는 이런 일이 없었으니 그때 사람들은 참 좋았다고 말하였다. 그때는 서로 도왔으나 지금은 사람마다 자기만 관계하면서 심지어는 다른 사람을 상해한다고 하였다. 나는 그 상황에 따라 공산당의 부패, 사악, 그것이 백성들에게 가져다 준 재난을 말하였고, 백성들이 이처럼 가난한 것도 공산당이 조성한 것이기에 지금 중국에서는 탐관들만이 공산당을 좋다고 하는데 왜냐하면 공산당이 근본적으로 백성들의 사활에 관심을 갖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하였다. 지금 어느 사업을 하던지 모두 원망뿐인데 당신들이 하는 작은 장사도 마찬가지지요. 이 세금을 바치지 않으면 저 비용을 내야하고, 관리들은 걸핏하면 장사하는 사람들에게 무슨 규칙을 만들어 수금하면서 층층이 뜯어 내어 백성들이 편안하지 못하다고 했더니 그녀는 매우 동의하면서, 당신 말이 옳아요, 지금 공산당은 너무나 부패해요, 권력이 없고 돈이 없는 사람은 수모만 당하지요. 라고 했다. 나는 그녀에게 지금 ‘하늘이 중공을 멸한다’는 천상과 공산당이 너무 나빠 하늘이 멸하려 한다고 말하였다. 그리고 공산당의 가장 나쁜 점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고, 파룬궁은 진, 선, 인을 수련하는데 공산당은 도리어 이렇게 좋은 사람들을 참혹하게 박해 하니 하늘이 용서하지 못하여 그것을 소멸한다고 알려주면서 탈당하라고 권하였다. 그녀는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고 호신부와 진상 소책자도 받았다. 이틀이 지나 그녀는 나를 부르는 것 이었다. 그녀는 딸을 불러 나오게 하고 나에게 진상을 말 하라는 것이었다. 나는 그녀의 딸에게 진상을 알리면서 탈당하라고 했더니 그녀는 아주 통쾌하게 말하는 것이었다. 탈당합시다. 일찍부터 그 조직의 구성원이 되고 싶지 않았어요, 입당해도 좋은 점이 없어요, 그리고는 공산당에 대한 불만의 말을 하고는 기뻐하면서 탈당하였다. 그 후 그들 모녀는 나를 보면 매우 기뻐하였다.

그들이 진상을 안 후의 유쾌한 심정을 보고 나도 그녀들을 위해 기뻐하였으며, 그들에게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기원하였다. 나는 이 발걸음을 끝내 내 디디었다.

마주하고 진상을 알리는 실천을 통하여 나는 오직 정념만 강하면 알릴수록 순조롭고, 듣는 사람도 심심히 감동을 받게 되며, 기본적으로 하나 알리면 하나 명백하게 되어 한 사람을 구하게 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우리 모두 위사위아하는 질곡에서 걸어 나오자. 법을 실증하는 길이 얼마나 어려워도 우리는 모두 확고히 앞을 향해 걸으면서 절대 뒷걸음 하지 말아야 한다. 법공부를 많이 하고, 정념을 가강하며, 이지와 지혜로 중생을 구도하며, 철저하게 낡은 세력의 잔류 요소를 해체하고, 함께 우리 각자의 사명을 완성하고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자!

문장완성: 2010년 1월 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1/4/2156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