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10.1’에 당신은 뭘 했는가?

글 /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2009년 12월 10일】 ‘10.1’ 그 하루 동안 전체 진(镇)의 대법제자는 법공부팀별로 나뉘어 함께 앉아 하루 종일 발정념을 하였다. 아침 7시 50분부터 시작하여 저녁 9시 15분까지 줄곧 하였다. 점심 12시, 저녁 6시에는 각자 집에서 발정념하였다. 집에는 속인이 있기 때문에 집에 돌아가 밥을 지어야 했기 때문이었다. 어떤 팀은 15분 발정념하고는 법공부하고, 어떤 팀은 반 시간 발하고는 법공부하였다. 어떤 수련생은 삯일을 하여 살아가고 있는데 그들은 10월 1일, 하루 일을 그만두고 정체 발정념에 참가하였다.

우리 팀의 B수련생은 참여하지 않았는데 당시 그녀를 찾아갔으나 집에 없었다. 이튿 날 법공부팀에서 A수련생이 B동수에게 물었다. “ 어제는 국상일인데 당신은 뭘 했는가?” B수련생은 말했다. 딸과 사위가 모두 쉬게 됨으로 하여 사위를 데리고 시장에 가서 생선이며, 고기 새우같은 것을 사서 명절을 보낼 준비를 하였다. A수련생이 B동수에게, 어제 10.1에 다른 동수들은 하루 종일 발정념했다고 알려주었다. 이때 B수련생은 왜 나에게는 알려주지 않았느냐고 했다. A 수련생은, “이것도 그래 통지해야 하는가? 악당이 왜 이렇게 큰 진을 벌리고 있는가, 그가 어떻게 위대하고, 영광스러우며, 정확한가를 나타내려고 하는 것이 아닌가? 목적은 중생더러 그가 좋다고 말하게 하려는 것이고, 그를 옹호하고 그를 따라 가게 하려는 것이며, 그의 순장품이 되게 하려는 것인데 실제로는 그 사악한 에너지 장을 강화하려는 것이다. 우리 대법제자는 중생의 보호자이므로 우리는 반드시 중생을 구해 주어야 한다. 대법제자의 발정념은 다른 공간에서는 정사대결이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매번 사악이 소굴에서 쏟아져 나오는 때가 바로 우리가 그들을 소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알려 주셨다. 다른 공간의 사악이 이미 출동하였고, 우리는 우주의 왕과 주이므로 다른 공간의 바른 요소들은 우리의 지휘를 기다리고 있는데 우리 사령부는 오히려 무관심 하고 있다니 이게 어디 될 말인가?” 라고 하였다. B수련생은 듣고 나서 후회막급이었고 자신이 너무도 뒤떨어졌다고 여겼다.

동수들의 대화는 나에 대한 촉동이 아주 컸다. 나는 지난 해 올림픽을 며칠 앞두고 한 수련생이 문장을 써 내어, 발정념할 것을 제의한 일이 떠올랐다. 당시 전체 진의 동수간에 논쟁이 아주 컸다. 어떤 수련생은 아주 정서적이었고, 어떤 사람은 이 제의를 제출한 협조원에게, “그건 속인의 일이므로 우린 상관하지 않는다.”고 말하였으며, 어느 수련생은 말하기를, “한 사람이 깨달은 것을 여러 사람더러 모두 하게 한다면 그건 법을 파괴하는 것이다.” 라고 하였다. 어떤 수련생은 또 강조하기를, “사부님께서는 중대한 문제에서는 밍후이를 보라고 하셨는데 밍후이에는 전혀 통지가 없다.”고 하였다.

당시 한 협조인은 말하였다. 사부님께서는 세상의 일체는 모두 법을 위해 왔다고 말씀하셨다. 사당이 왜 올림픽을 개최하는가, 참으로 중화민족의 번영을 위해서인가? 아니다, 사령(邪靈)은 악당(惡黨)을 조종하여 그가 얼마나 위,광,정(偉,光,正)한가를 나타내려는 것이며, 중생을 기편하여 그가 좋다는 말을 하게 하려는 것인데, 목적은 중생을 훼멸하려는데 있다. 우리 대법제자는 우주의 보호자이므로 반드시 중생을 책임져야 하고, 우리는 반드시 중생을 구해내야 한다. 발정념은 다른 공간의 사령, 썩은 귀신을 해체할 수 있다. 나중에 90% 수련생이 모두 발정념에 참가하였다.

우리는 비바람속에서 오늘까지 걸어왔는데 마땅히 개인수련의 작은 울타리에서 걸어나와 가슴에 중생을 품고 큰 국면을 돌보아야 하며, 가장 좋기는 무슨 일이나 협조인이 통지하기를 기다리지 말아야 할 것이다. 우리는 저마다 모두 보도원으로서, 협조인이 전면적으로 생각하지 못하고 미처 하지 못하면 우리는 마땅히 일깨워 주고 보완 원용해야 할 것이다. 가령 그 어느 날 우리가 원만할 때가 되어 어떻게 수련해야 할 필요가 있을때, 우리가 아직도 통지를 기다리고 스스로 깨닫지 못한다면 그건 후회할 사이도 없지 않겠는가? 동수들이여, 우리 사존께서 우리를 위해 거대한 지불로 바꾸어 오신 보귀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가상을 간파하며, 자신을 잘 수련하고 주동적으로 사악을 제거하여 중생을 더욱 많이 구도하자!

현 단계의 조그마한 개인 인식이니 부당한 곳은 동수께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09년 12월 10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2/10/21415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