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2009년 10월 13일】아래 문장은 ’10월 1일’ 기간에 사악이 미친 듯이 인터넷을 봉쇄했을 때의 체험담이다.
1, 지금까지 밍후이왕 접속이 중단된 적이 없다.
나는 컴퓨터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대법제자이기에 동수의 도움으로 인터넷 접속과 다운로드 기술을 아주 빨리 배웠다. 이는 대법이 나에게 준 지혜였다. ’10월 1일’ 기간에 비록 인터넷 접속이 힘들다는 생각은 했으나 그것이 봉쇄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수련하는 사람으로서 매우 중요한 정념으로 나는 매일 끊이지 않고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있었다.
2, 정념은 사악을 해체하는 법보이다
인터넷 접속에 대해 아는 사람이라면 광넷으로 인터넷 접속을 하면 빠르고 랜카드로 인터넷 접속을 하면 늦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종래로 인터넷 접속이 힘들다고 느끼지 않았다. 나는 매번 인터넷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발정념하고 사부님께서 나에게 갓을 씌워줄 것과 인터넷 접속 및 다운로드하는 것을 교란하는 일체 흑수, 썩은 귀신 공산사령을 해체해 달라고 청한다. 그리고 난 뒤 강대한 정념으로 접속하자마자 연결 되었는데, 이 기간에 접속하지 못하는 수련생을 도와 “삼퇴”등을 보낼만큼 모두 매우 성공적이었다.
나는 제일 먼저 정념이 충족했고, 두 번째는 내가 특수 사명을 지닌 대법제자이기에 사악은 나를 어찌할 수 없었다. 이상은 나의 자그마한 체험이니 부당한 곳은 동수들이 자비로 지적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09년 10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0/13/2100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