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지용(智勇)
【명혜망 2009년 10월 6일】 최근 사악은 미친 듯이 인터넷을 봉쇄하고 있다. 이는 우리가 정보를 교류하고 중생을 구도하는데 불편을 초래했다.
수련인 신변에 발생한 어떠한 일이든 모두 우연한 것이 아니며 모두 우리의 수련과 밀접히 연계되어 있다. 무엇 때문에 인터넷이 봉쇄되는가? 나는 우리에게 무슨 누락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에게 어떤 누락이 있든지 막론하고 사악의 인터넷 봉쇄는 사실 정법에 대한 교란이고 중생에 대한 박해이며 우리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저애함으로 절대 승인할 수 없다.
세간에 발생한 어떠한 일도 모두 배후의 요소가 작용하는 것으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인터넷 봉쇄에 직면해 이런 사악을 마주하고 나는 어떻게 했는가? 봉쇄를 발견한 후 나는 머릿속에서 근본 그것들이 봉쇄하리라 생각하지 않았고 인터넷에 접속했다. 내가 자유문으로 인터넷을 열려할 때 처음에는 열지 않았다. 나는 ‘너희가 무슨 요소이든 나를 저애하지 말라. 그러면 너희에게 미래가 있을 것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 죽음의 길을 찾는 것이다. 당신들은 구도되지 않을 것인가?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이 구도받는 것을 저애함을 용서하지 않는다.’라고 생각함과 동시에 사부님께 가지해주실 것을 청했다.
이렇게 하자 봉쇄가 심한 이 며칠간에도 나는 시종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었다. 그러나 어제 저녁, 내가 시작할 때, 몇 번이고 인터넷에 접속하려 했지만 끊어졌다. 나는 새로운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가 나온 것을 보고 그것을 다운 받으려 했지만 받을 수 없었다. 나는 자신에게서 원인을 찾았는데 자신이 화를 내고 있음을 발견했다. 원인을 알고 난 후 얼마 안 되어 인터넷에 접속해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았다.
인터넷 봉쇄 사건을 통해 나는 어떠한 일이든 원인이 있는 것이다. 우리가 봉착하는 모든 일은 우리의 수련과 중생 구도에 관계되기 때문에 오직 정념정행하기만 하면 넘지 못할 난관이 없다.
문장발표: 2009년 10월 6일
문장분류:【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0/6/2097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