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난을 기회로

글 / 싼둥(山东) 대법제자

【밍후이왕 2009년 10월 2일】 최근 중공이 가극 네트워크를 차단하려 했으나, 수련자에게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나는 하루도 차단되어 본 적이 없다. 여러분들의 인터넷 차단에 대한 인식을 보고 나는 깊은 계발을 받았다. 여기에서 나는 다른 한 각도로부터 자신의 체험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이번 중공의 인터넷 차단에 대해 정념으로 박해를 제거하는 것 이외에, 나의 최대의 체험은 바로 우리의 법기인 “안으로 찾는 것”이다. 월초부터 인터넷 접속이 그다지 순조롭지 않기 시작했다. 나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의 최근 수련상태와 동수와의 협조상태를 보면서 도대체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생각해 보았다. 문제가 꼭 인터넷 접속과 직접적인 관계가 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긍정적으로 닦아 버려야할 부족함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법으로 자신을 대조하니 문제점이 쉽게 발견되었다. 약 한 달간 나는 강도를 가하여 부단히 자신을 찾았으며, 또 일부 몇 년 전에 넘기지 못한 문제들을 찾았다. 하나하나의 집착을 찾음에 따라 중공의 인터넷 차단은 나와 관계가 그다지 없는 개념이 되었으며, 나는 매일 쉽게 다운로드를 받았다. 좀 어려운 것은 문건을 사이트에 올리는 것이었는데, 이 방면의 작업이 비교적 많기 때문이었다. 비록 좀 힘들었지만 역시 제때에 완성했으며 종래로 지장을 주지 않았다.

1개월간 心性(씬씽)은 명확히 제고되었고, 마음을 파내고 뼈가 저려가며 큰 집착을 버렸으며 공간장은 시원하고 투명한 상태였다. 사악은 대법제자를 부각시키고 성취시키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체험했다. “그 어려움은 바로 당신들이 제고하며 위덕을 세우고 휘황을 창조할 때이다.” (『2008년 뉴욕법회 설법』)

여기에서 나는 사부님의 한 단락 설법으로 동수들과 서로 격려하고자 한다. “대법제자가 문제를 봄에 있어 반드시 반대로 보아야 한다. 왜냐하면 삼계는 반대로 된 것이지만 당신들은 올바르게 걸어야 하기 때문이다. 속인들이 좋지 못하다고 여기는 것을, 수련인, 여기를 떠나려는 생명으로서는 바로 좋은 것이다. 당신이 속인과 같은 생각이라고 여긴다면 당신은 곧 영원히 속인이며 당신은 영원히 여기를 떠나지 못한다. 그러므로 당신이 부딪친 마난 그것은 마침 당신이 제고하는 기회이다. 만약 당신이 능히 안으로 찾을 수 있다면 그것은 마침 당신이 난관을 넘기고 새로운 상태로 진입하는 하나의 기회이다.” (『2008년 뉴욕법회 설법 』)

이상은 현 단계에서의 개인의 인식이므로 잘못된 곳은 시정해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09년 10월 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0/2/209451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