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9월 21일 】명혜망 2009년 9월 19일의 대륙 각 지역 단신[簡訊] 및 교류를 보았는데 아래는 원문이다.
“대륙 동수들에게 발정념으로 사악의 인터넷 봉쇄를 해체 할 것을 부탁.
근래 몇몇 동수들이 명혜망에 들어가기 힘들고, 혹은 근본 들어갈 수 없다고 반영하였다. 사악의 박해를 제외하고 해결할 수 있는 답안은 그래도 대륙 대법제자들에게 달렸다고 생각했다. 나를 놓고 보더라도 명혜망을 보면서도 아주 적게 인터넷 봉쇄를 타파하는 발정념을 하였다. 예전에는 여러 번 동수들이 발정념에 대해 제의하였는데 나 자신은 아주 마비 상태였다. 왜냐하면 줄곧 인터넷이 순조로웠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정말 열 수 없게 되었으니 발정념을 하지 않은 것이 생각났다. 우리 대륙 대법제자들은 매일 일정한 시간을 짜내어 발정념으로 우리들 자신의 싸이트에 대한 인터넷 봉쇄를 타파하여 사악의 시도(企圖)를 철저히 해체하기를 희망한다.”
나는 발정념은 당연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 대륙의 동수들 개개인은 무엇 때문에 사부님께서《명혜망 10주년 법회 설법》에서 금방 명혜망의 중요성을 이야기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사악의 인터넷 봉쇄가 발생하였는지 생각해 보았는가? 여기에는 반드시 우리들의 누락이 있다. 나는 마치 예전에 대륙 동수들이 신당인 텔레비전 방송 보급을 중시하지 않아, 사악이 신당인 텔레비전 방송국의 대륙에 대한 TV방송신호 송출을 중단시킨 이유와 같은 것이 아닌가? 라고 생각한다. 우리 대륙 동수들이 명혜망에 대한 중시가 부족한 것이 아니었는가? 많은 동수들은 장기적으로 자료점에서 제공하는《명혜주간》에 의거하면서 종래로 주동적으로 명혜망에 들어갈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사악들은 이왕 당신들 자신 모두가 인터넷을 보려고 생각하지 않은 이상 아예 봉쇄하여 당신으로 하여금 들어가지 못하게 한 것이 아닌가? 이것이 어느 틈에 사악에게 파괴할 수 있는 구실을 만들어 준 것이 아닌가? 당연히 현재를 보면 이것이 직접 제6기 대륙 대법제자 인터넷 법회에 대한 엄중한 교란으로 된다. 대륙 동수들이 주동적으로 적극 명혜망에 들어가는 것이야말로 사악의 인터넷 봉쇄를 해체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서 단지 발정념만 해서 되는 것이 아니다.
개인의 낮은 견해로서 지적해주기를 부탁한다.
문장완성:2009년 9월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9/9/21/2087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