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아를 닦아 버리고 신당인을 널리 보급

【명혜망 2009년 8월 17일】 대략 2년 전, 한 수련생이 신당인 방송 위성 안테나를 설치하고 시험 조절할 때, 나에게 간단한 조절법을 가르쳐 주었다. 당시 나는 마음속으로 한 가지 염두가 생겨났다. ‘모든 사람들에게 신당인을 통해 진실한 세계를 보게 하고, 거짓말에 미혹된 모든 사람들이 다 진상을 알게 하리라!’ 바로 이 일념이 나의 수련을 신당인 안테나 설치와, 속인에게 신당인을 널리 보급하는 것과 긴밀히 연결시켜 놓았다.

신당인 안테나 설치조절에 참여하여 속인에게 신당인을 널리 보급한 이래, 나는 느끼고 깨달은 것이 아주 많다. 오늘은 단지 내가 어떻게 점차 자아를 내려놓고 정체에 녹아들어갔는지 말해 보고자 한다. 층차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부당한 곳이 있다면 동수들이 지적해 주기 바란다.

1. “기다리고 의지하며 요구하는” 관념을 내려놓다

대략 1년 전, W5 위성이 갑자기 일방적으로 신당인 텔레비전 신호 중계를 중단했다. 그 때 많은 동수들이 나를 찾아와 어떻게 할 것인지 물었다. 신당인 텔레비전 신호가 언제나 회복될 수 있을까? 이런 문제에 직면해 나는 참으로 대답이 궁했다.

안테나 설치를 시험하는 실천 중에서 나는 신당인 텔레비전 프로가 중생구도 중에 일으키고 있는 거대한 작용을 깊이 있게 알게 되었다. 그것은 영향면이 크고, 중생을 구도하는 효과가 좋으며, 효율이 높으며, 중생을 구도하는 예리한 검으로서 사악의 당문화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었다. 그렇다면 오늘 W5위성이 신당인 텔레비전 신호를 중단 하였으니 어떻게 해야 하는가?

법 공부를 통해 나는 천천히 깨닫게 되었다. 나는 마땅히 주동적으로 자신의 굳어진 관념을 개변해야 한다. 기다리지 말고, 의지하지 않으며, 요구하지지 말아야 한다! 주동적으로 나서 신당인 안테나를 설치해 속인들에게 신당인을 널리 보급해야 한다. 나는 두 명의 수련생을 찾아가 나의 생각을 털어놓았는데 그들도 내 생각을 아주 지지했다. 이리하여 많은 동수들의 협조하에 나는 다른 한 동수와 함께 안테나 설치를 조절하는 신당인 설치 기지를 건립해 아태(亞太) 신당인 텔레비전 신호를 조절하고 접수하는 것을 공동으로 연구했다. 자비로운 사존님의 보살핌 속에서 효과가 양호한 테스트 결과를 접수하게 되었다.

이 기간에 나는 또 점차 수많은 사람마음을 버리게 되었다. 이를테면 직접 나서길 싫어 하고, 문제에 부닥치면 에돌아가며, 안일을 구하는 마음 등이다.

2. 과시심, 환희심을 닦아 버리다

테스트 조절 기술의 성숙과 안테나 설치량이 증가됨에 따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나의 사람마음 역시 노출 되었다. 이를테면 과시심, 환희심 등등으로 늘 자신이 남보다 낫다고 여겼다.

한 번은 시내에 가서 동수에게 안테나를 설치해 주었다. 하루 종일 바삐 보냈으나 성공하지 못했다. 돌아오는 길에 동수의 말이 나의 부족점을 지적해주었다. 원래 설치하러 갈 때 내가 한 말이 있었다. “두 시간 만에 해내면 우리 둘은 훌륭한 겁니다!” 나는 갑자기 깨닫게 되었다. 이 얼마나 커다란 사람 마음인가? 이는 자신을 과시한 것이다! 깨달은 후 며칠이 지나자 우리는 두 시간 만에 성공할 수 있었다.

그 외 나에게는 또 사심(私心)이 있었는데, 테스트 조절 경험과 재간을 잘 장악한 후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주려 하지 않았다. 한 번은 테스트 조절 설치를 할 때, 거들던 동수의 한 마디 말이 나를 일깨워 주었다. “당신은 능력이 강하고 기술이 높아요! 훌륭합니다! 누구에게 배웠나요?” 나는 깜짝 놀랐고 흐뭇한 느낌이 단번에 사라졌다. 그렇다, 누가 가르쳐주었지? 이는 모두 사부님께서 주신 것이 아닌가? 사존께서는 나의 일체를 주셨는데 나는 도리어 이것을 남겨놓으려 했으니 이 얼마나 큰 사심인가! 아울러 중생구도 항목 중에서는 더욱 그러지 말아야 하는 것이다! 그 때부터 나는 자신이 장악한 기술에 관련된 체득을 십여 명의 동수에게 사심없이 가르쳐 주었다. 우리는 하나의 정체를 이루어 이런 기술로 하여금 신당인 설치 테스트 조절 방면에서 더욱 큰 작용을 발휘하게 하였다.

지금, 우리의 발자취는 도시와 농촌 몇 백리에 남겨졌고, 곳곳에 꽃을 피게 하라는 사부님의 요구에 도달했다.

참으로, 안테나를 설치하는 것에는 아직도 아주 많은 문제와 곤란이 있는데, 이를테면 큰 접시는 설치하는 사람이 적고, 접시를 거둬들이거나 잃어버리는 현상이 수시로 발생하며, 또 어떤 때는 신호접수가 불안정하며, 설치에 참여한 동수 역시 부동한 정도로 교란을 받는 등등이다. 하지만 이런 문제와 곤란은 모두 우리의 정념 하에 장차 해결될 것이다. 정법의 홍세는 누구도 가로막을 수 없고, 우리의 중생구도는 누구도 가로막지 못하며, 신당인 안테나가 중국 대륙에 뿌리내리는 것은 누구도 가로막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존의 대법도(大法徒)이기 때문이다.

문장발표 : 2009년 8월 11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9/8/11/20629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