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령 잔존 요소를 철저히 제거하다

글/ 중국 대륙 대법제자

사부님께서는 >에서 말씀하셨다. “실질적으로는, 현재 형세로 본다면, 여러분도 보았지만, 사악한 요소는 끝장이며, 그 중공 사당의 사령(邪靈)은 이미 훼멸되었다. 다만 아직 일부 정보가 존재하고 있는데, 예컨대, 과거 그것들의 그런 책이라든가 그런 그림이라든가, 또한 일부 사악의 요소이다. 그러나 다수의 이런 사악의 요소 그 자체도 훼멸되었다.”

아래 내가 본 다른 공간의 몇 가지 일을 써내어 동수들의 중시를 일으켜 자기 환경내 사악한 당이 남겨 놓은 일체 음신과 요소를 다시 한번 철저히 청리할 것을 희망한다 .

나는 2004년 연말에 악당 조직을 탈퇴하였다. 탈당한 이튿날 출근할 때, 나는 갑자기 무슨 물건이 나의 몸에서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 머리를 숙이고 보니 뜻밖에도 몇 마리 꽃뱀이었는데 그것들은 서로 감겨져 있었다. 그 이후 몸이 매우 많이 가벼워졌다고 느꼈고, 원래 어깨와 등이 아프고 침통하던 것이 단번에 없어졌다 .

2005년 사업의 변동으로 하여 새로운 환경에 오게 되었는데, 당시 사무용 책상 서랍에>이라는 잡지 한 권이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것은 악당의 간행물이지만 당시 생각에는 이것은 다른 사람의 것이라고 생각되어 움직이지 않았다. 후에 어느날 일이 없어 심심하여 손이 닿는대로 그 책을 꺼내어 펼치는 순간 갑자기 족제비 한 마리가 뛰쳐 나오더니 나를 보고는 황야로 달아나버리는 것이었다. 당시 나는 과단하게 그 책을 쓰레기통에 버렸다다.

내가 이전에 기타 기공을 배웠기 때문에 집에는 관계되는 기공책 몇 권이 있었는데 금방 법륜대법을 배우기 시작하였을 때, 자기 자신 주위의 일체 사령 요소를 깨끗이 제게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여, 그 몇 권 기공책도 처리하지 않았다. 이렇게 되자 그 사악한 요소들도 틈을 타고 나의 수련에 일련의 교란을 하여 나로 하여금 늘 가물가물하게 일부 좋지 않은 것들을 보게 하였고, 저녁에 잠잘 때는 늘 이런것들이 소란을 부려서 잠을 깨곤 하였다. 예를 들면 한 번은 달콤하게 자고 있는데 털이 수북이 난 물건이 나의 얼굴에 닿는 느낌이 들어 눈을 뜨고 보니 한 마리 큰 사냥개였다. 나는 단번에 창문으로 쫓아내고는 멀리까지 가면서 때렸다 .(그 때는 아직 발정념을 몰랐다)약 5,60미터 멀리 가서 그것이 울부짖는 소리가 들려 나는 “죽고프냐!”라고 한마디 했더니 그 개가 더 울지 않았다. 법공부를 통하여 나는 이것은 모두 자신의 공간 마당이 깨끗하지 못하여 조성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즉시 그 가짜 기공 책들을 모두 버렸더니 그후에는 저녁에 잠을 자는 것이 매우 좋아졌다 .

7. 20 이후 자신의 공간 마당에는 의연히 좋지 않은 것들이 좀 있었다. 예를 들면 때로는 작은 동물을 보게 되며, 때로는 잠을 자다가 깨어나 보면 신변에서 한 여인이 자고 있었다. 나는 원인을 찾았는데, 자신의 씬씽을 찾은 외에 자신의 방안 내에 있는 일체 악당글과 그림을 깨끗이 제거해 버렸고 그것들을 전부 태워버렸다. 이처럼 법공부, 연공, 발정념을 하는 것에 따라 자신의 공간장도 기본상 순정하게 되었다 .

이상 내가 경험한 몇 가지 일을 통하여 나는 동수들에게 깨우쳐 주고 싶다. 우리들이 수련하는 최후의 길에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씬씽을 제고하고 자신의 공간마당내의 일체 사악한 요소와 음신을 철저히 청리하여 사악이 틈만 있으면, 기여들지 못하게 하고 오직 정념정행하여야만 사악이 우리를 감히 교란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

층차의 제한으로 합당하지 못한 곳이 있을 수 있으니 동수들이 자비하게 시정하여 줄 것을 희망한다 .

성문 :2009년7월25일

발고 :2009년7월26일

갱신 :2009년7월26일 02:16:56

http://minghui.ca/mh/articles/2009/7/26/20531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