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그 한마디 말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

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7월 5일] 예전에 한 수련생은 1999년 7.20후에 사악에게 납치되었는데, 누가 물어도 그는 “연마하지 않겠다.” 말했다. 그는 누구의 핍박으로 마음으로는 대법이 좋다고 여기면서 입으로만 연마하지 않겠다고 말한 게 아니라, 정말로 연마하지 않으려고 결심했다. 밤에 꿈에서 그는 사부님을 뵙게 되었는데, 사부님께서는 직접 그에게 연마할 것인지 물으셨다. 그는 그래도 연마하지 않겠다고 대답했다. 사부님께서 연속 세 번 물어 보셨는데도 그는 연마하지 않겠다고 했다. 그리하여 사부님께서 그의 뜻을 확인했다. 그러자 사부님께서는 그의 머리 위를 열었는데 사부님께서 넣어준 수천만의 기지, 기구들이 그의 머리 위로부터 날아 나가는 것을 보았는데 3박3일간이나 걸려서야 다 날아갔다고 했다. 그 일이 있은 뒤 그는 동수에게 “연마 하지 않겠다.”는 말은 육신을 잃을지언정 절대 말해서는 안 된다고 했다. 일단 말하기만 하면 당신은 영원히 기원을 잃게 된다. 당신이 나를 보라 지금은 아무 것도 없다!!

나는 (내가 지금의 층차에서) “연마하지 않겠다.” 고 말하면, 만약 정말로 연마하지 않겠다고 생각하면 위의 예와 같이 곧 영원히 기원을 잃어버리게 된다. 하지만 정말 연마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고도의 압박으로, 혹형고통의 핍박에 마음을 어기고 말한 것은 자비하신 사부님께서는 그래도 우리에게 기회를 줄 것이나(이것은 과거의 수련에서 있을 수 없는 것이며 천지개벽 이래 있어 본적 없는 자비이다.) 우리수련에 대한 영향, 파괴는 헤아릴 수 없다는 걸 깨달았다. 우리가 그 말을 한 후 다른 공간에서 우리 신체의 변화와 우리 미래의 과위 성취에 대한 영향을 볼 수 없기 때문인데, 나는 그 영향이 거대하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진심으로 하는 말이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사악이 그렇게까지 온갖 계책을 다 꾸며 수단을 가리지 않고 그 한마디 말을 얻으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다만 원만할 때만 비로소 그 한마디 때문에 무엇을 잃었는지 진정으로 알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그 한마디 말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문장 발표: 2009년 7월 4일

문장 분류: 수련 마당문장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7/5/203962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