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6월 20일] 사부님께서《철저히 사악을 해체하다》는 경문을 발표하신지 이미 3년이 되었다. 그러나 사악의 소굴에서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는 여전히 아주 잔혹하며 박해 받아 죽고, 정신이 나가고, 불구가 되는 일들은 지금까지 그친 적이 없다. 이 문제가 나타난 현상에서 내가 본 정체 상의 부족함을 이야기 하고자 한다. 층차의 제한으로 이야기 한 것이니 편파적이거나 부족한 것에 대해서는 동수들이 자비하게 지적하기 바란다.
1, 정체적으로 대법제자들은 수련생이 소굴에서 박해 받는 것에 무감각하다
명혜망을 열고 보면 매일 불법으로 감옥, 노동 교양소에 수감된 동수들이 엄중하게 박해 받는 상황을 보게 된다. 특히 박해를 받아 죽은 많은 대법제자들의 비참한 과정과 사진은 차마 눈뜨고 볼 수 없을만큼 나의 마음은 늘 분노로 충만 되었다. 몇 년 전 나는 늘 명혜망의 “박해 진상” 과 “대륙종합 소식”에서 일부 박해의 상세한 상황을 실은 부분을 잘라 진상자료를 만들어 박해를 조성한 회사나 개인에게 보냈다. 당신들이 한 이 사악한 일을 전 세계가 다 알고 있다는 걸 알려 주려는 것이었다. 그러나 매일 있기 때문에 혼자서는 근본 해낼 수 없어 기타 동수에게 상의했더니 동수들의 반응이 크지 않았다. 그리고 몇 가지 일을 맡아서 하다 보니 견지하지 못했다. 그러므로 이에 대해 유감이다.
그때 감옥, 노동교양원에 있는 박해자에게만 자료를 보낸 게 아니라 “대륙 종합 소식”에 난 납치사건을 나는 가장 빠른 속도로 경찰서, 경찰국에도 보내 당신들이 납치한 대법제자를 반드시 즉시 내놓으라고 알렸다. 나는 만약 한 곳에서 박해한 게 나타나면 중국 대륙, 나아가서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모두 각종 부동한 방식으로 사악을 폭로하고 악인에게 명령을 하게 되면 사악을 억제하고 박해를 제지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하면 첫째, 국부적이거나 개별적으로 낡은 세력의 안배를 부인하는 게 아니라 정체로 낡은 세력의 안배를 부인하게 된다. 둘째, 그의 일이자 나의 일이므로 우리는 지역을 나누지 않는 강대한 정체임을 실증하게 된다. 셋째, 정체로 움직이면 사악을 제지 할 수 있고 낡은 세력이 중생을 괴멸하려는 안배를 최저한도로 감소시키는 것이다.
중국 대륙 대법제자들의 인터넷 접속자 수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박해 진상” 과 “대륙소식”을 중시하지 않는다. 우리지역에 본지 간행물이 나타나면 각시와 각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본지의 간행물이나 보고 본지 상황이나 알아보는 것이다. 전국의 박해진상, 감옥, 노동교양원의 박해진상은 보고는 지나가 버린다. 인터넷에 접속 할 수 없는 사람은 주간에서 박해 진상에 대해 좀 알고 있을 뿐이다.
명혜망에서 매일 교류하는 문장 중, 법공부, 가정, 회사에서의 수련 상황과 개인의 심성 수련문장들은 너무나 큰 편폭을 차지하고 있지만, 사악의 소굴에서 어떻게 대법제자가 수련하고 어떻게 하는가에 대해서는 너무나 많은 사람들은 공백이라고 본다. 왕왕 납치된 동수들은 큰 환경에서 수련할 때 하는 일이 아주 크고 많았는데, 우리의 수많은 동수들은 가능하게 그들에게 도움을 받았거나 바른 영향을 받았을 것이다. 그러나 일단 이 수련생이 박해를 받게 되면 처음에 발정념이나 하고 며칠 지나면 자기와는 상관없다고 생각한다. 수련생이 감옥, 노동교양원에서 혹형으로 불구가 되고 잔혹한 박해로 수시로 생명을 빼앗길 수 있는데도 묻는 사람이 거의 없다. 사부님께서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다》는 경문을 발표하신지 이미 3년이 되었는데 철저히 사악을 해체하는 문제, 이 각도에서 우리 모두 이 문제에 대해 응당 사고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진정 마음으로 지금 감옥, 노동교양원에서 박해를 받는 동수들의 신체상의 격통과 정신상의 억압을 체험한다면 매개인은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각지선법4》〈2003년 애틀란타법회 설법〉중에서의 한 단락 문답에서: “제자 :명절에 즈음하여 전체 대법제자들의 경의(敬意)와 감사(感恩)를 받아주십시오. 제자들은 반드시 잘하여 사부님으로 하여금 기쁨과 위안이 더 많아지고 심려를 덜 끼치게 하겠습니다. 사부: 여러분 감사하다. (박수) 대법제자는 아직도 박해 중에 있는데 당신이 나더러 기뻐하라고 해도 나는 기뻐지지 않는다. 얼마나 많은 대법제자들이 이 시각에도 중국의 그 사악한 노동수용소에서 박해를 받고 있는가. 마음의 뜻은 받아들이겠다.”라고 말씀 하셨다. 사부님의 설법으로부터 우리는 정말이지 지금 불법 수감되어 있는 동수들에게 응당 마음을 써야한다.
2, 모종 방면에서 말하면 박해는 우리들이 묵인 속에서 계속되고 있다
사악의 감옥, 노동교양원에서 “전화하지 않으면 만나지 못하게 한다.” 는 것부터 말하기로 하자. 몇 년간 동수의 가족을 포함해서 모두 이런 사설을 묵인하고 속수무책이라고 표현하는 사람이 절대 다수로서 4년간 한 번도 보지 못했다는 사람도 있다. 만약 사악이 보지 말라면 보지 말아야 하는가. 그러면 그것이 하라는 대로 하는 게 아닌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묵인했는가? 기실 우리가 이런 사설을 승인하지 않을 때 그것은 정말 존재하지 않는다.
예를 들면 얼마 전 구정 전에 인터넷으로 협박당해 노동교양원에 가 박해받은 동수 갑은 일체를 배합하지 않았기에 박해를 받았다. 잔혹하게 박해받는 것을 보고 나는 눈물을 흘렸다. 그리하여 나는 동수들과 합께 그녀의 남편을 찾아 가서, 그녀의 남편과 함께 수련생을 면회함으로써 노동교양원의 악경이 그녀에 대한 박해를 감소시키자고 상의했다. 그녀의 남편을 만났더니 그는 몇 번 찾아 갔으나 전화하지 않으면 보지 못하게 한다고 했다. 우리는 그녀의 남편에게 우리 생각을 말하니 그녀의 남편은 우리 중 한사람이 자신과 함께 가는 걸 동의했다.
노동교양원에 함께 간 수련생은 수련생을 박해한 악경의 이름을 지적하면서 만나자고 했다. 그 악경의 기세는 극히 사나왔으며 폭행을 승인하지 않았고 아무것도 승인 하지 않았다. 그리고 갑수련생을 면회하지 못하게 했다. 함께 간 수련생은 당신이 못 만나게 하면 우리는 당신들의 상급자를 찾아갈 수밖에 없다고 했다. 그 악경은 미친듯이 “찾아가겠으면 찾아가라. 마음대로 찾아가 보아라.” 고 고함을 질렀다.
노동교양원에서 나온 동수와 갑의 남편은 성 사법청으로 곧장 가서 상황을 말하면서 신고서를 제출하면서 진상을 했다. 사법청 사람들은 동정하면서 성 노동교양국에 전화를 걸어 그들이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시 했다. 노동교양국에서는 즉시 노동교양원에 전화를 걸어 당신들이 면회를 허락하지 않아서 그들이 여기까지 찾아왔는데 도대체 무슨 일인가? 고 물으니, 노동교양원에서는 겁이 나 다급히 면회를 허락했다.만약 기타 동수들의 가족들도 모두 이렇게 하거나 더욱 좋은 방식을 사용하면, 노도교양원에서 소위 “전화하지 않으면 면회하지 못한다.” 는 게 즉시 해체될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그리고 안의 동수들이 박해를 적게 받을 것이고 견정한 정념으로 반 박해를 하게 되면 아주 빨리 사악의 박해를 해체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밖의 동수와 가족들이 너무 많이 박해를 묵인함으로 반박해하는 게 너무 적다. 있다고 해도 다수는 견지해 나가지 못 하고 있다. 우리 모두가 박해를 묵인하는데 어찌 사악의 해체를 논한단 말인가?
우리의 다수 동수들은 이 일은 내가 할 수 없고 저 일은 내가 할 수 없으며 혹은 이 일은 내가 하기 좋아하고 저 일은 내가 하기 싫다고, 모두 자신에게 하나의 테두리를 그어 놓았다. 그리하여 자신의 능력을 제한했으며 자신이 자신을 배치해서 무엇을 한다. 우리는 대법제자이다. 사부님께서는 우주를 구성하는 일체 능력을 모두 우리에게 주셨는데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 할 수 없단 말인가? 우리는 아주 높은 우주의 대궁에서 세간에로 와 온갖 고생과 위험을 겪음이 바로 “사부님을 도와 세상에서 행한다.”《홍음》〈조법〉 는 것이다. 그러면 또 무슨 이 일을 하기 좋아하고 저 일은 하기 싫단 말인가? 특히 최근 본 지역에는 사악이 병업의 형식으로 육신을 끌어 간 것과 지금 엄중한 병업 형식의 박해를 받는 예가 많이 나타났다. 나는 우리들의 정체가 사람의 것을 너무 많이 내려놓지 못해서가 아닌가? 고 생각한다.
위에서 서술한 내용은, 법공부팀에서 토론할 때 하나의 의제로 토론하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찾아 만약 공백이라면 어떻게 보충하기 바란다. 그리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수련생은 법공부팀에 때때로 “박해진상”과 “대륙 종합소식”에서 일부 내용을 프린트 해 주기 바란다. 나는 이런 것들은 응당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이 우선 반드시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문장 발표: 2009년 6월 18일
문장 분류: 수련 마당문장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6/20/20298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