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2009년6월25일] 한번은 나와 한 수련생이 특수한 장소에 가서 진상을 알릴 때였다. 우리는 매우 많은 자료를 (열 몇 개의 큰 현수막과 몇 백 장 진상자료, 스티커 진상재료)를 가지고 갔다. 그 장소는 아주 넓어서 모두하고 나니까 마지막에는 스티커 한 장만 남아 수련생은 그것을 후문과 멀지 않은 곳에 붙이고는 함께 밖으로 나오게 되였다. 갓 문 주변에 도착하자 나는:이제는 안전하겠구나 하는 일념이 튀어 나왔다. 한발은 문밖에 다른 한발은 문안쪽에 있는 그 찰나에 “서라!”하는 호통소리와 함께 경비원이 뛰어나와 수련생을 붙잡고는 경비실로 끌고 가면서 전화로 신고하려는 것이었다.
나는 빠른 걸음으로 다가가 전화를 누르고 크게 소리 쳤다: “전화를 해서는 안 됩니다 !” 그는 당황하면서 물었다 : “아! 왜 전화를 해서는 안 된단 말입니까?” 나는 말했다 : “우리는 당신들을 구하러 왔는데 당신이 신고하다니요,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천리입니다. 당신 자신과 가족들의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시오 ……” 우리는 그에게 매우 많은 진상을 알려 주었다. 그는 좀 명백해졌지만 상사가 알면 책임추궁을 당할까봐 두려워 망설일 때 그를 주관하는 사람이 왔다. 우리는 또 그 주관자에게 매우 많은 진상을 알려 주어 그도 자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였다. 그들은 우리를 순순히 보내 주면서 안전에 주의하라고 타일러 주었다.
나는 정말이지 그들이 그렇게 한 게 기뻤다. 집에 돌아온 후 나와 동행했던 동수와 교류를 더니 그도 그 당시 나와 같은 염두가 나타났던 것이었다. 즉 ‘이제는 안전하겠다’는 염두가 낡은 사악으로 하여금 틈을 타게 해 하마터면 사악의 박해를 받을 뻔 했던 것이다. 그러나 그 당시 우리는 두려워하는 마음은 없었고 다만 중생을 구도하려는 일념만 있었다. 그리하여 사부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셨고 우리는 위험했던 상황이 평온하게 된 것이었다.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일을 통해 나는 사부님께서 말씀 하셨던 “이 일념지차 역시 부동한 후과를 가져 온다“ (>)는 법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
문장완성 :2009년6월24일
문장갱신 :2009년6월25일 10:00:00
문장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9/6/25/2034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