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법회에 주신 사부님 >를 학습한 체득
글/ 중국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5월 21일] 사부님께서 2009년 5월 17일 캐나다 법회에 >를 보내셨는데 동수들은 이 신경문을 본 후 사부님께서 우리의 문제를 겨냥하여 하신 설법이라는 것을 느꼈다. 아래에 여러분들이 얘기한 심득을 써 내어 여러분과 교류하고자 하는데 동수들께서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우리 이 곳의 수련 환경은 줄곧 아주 좋은데, 특히 자료점의 사업이 아주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사당의 그 무슨 박해 ‘정신(精神)’이 내려온 것이 있으면 어떤 파출소와 어떤 경찰은 동수에게 소식을 알려 주기조차 하였는데 모두 수련 환경이 바르고 좋다고 여겼다. 그런데 지난 해 말에 사악이 박해한 일이 나타나, 한 달 안에 십여 명의 대법제자가 납치 되었는데 그 중에는 또 협조인도 있었고, 자료점도 파괴되었다. 갑자기 나타난 이런 상황에 어떤 수련생은 마음이 움직여, 왜 이럴 수 있는가 하면서 이해할 수 없어 하였다. 어떤 수련생은 두려운 마음이 생겨 감히 나가서 진상자료를 배포하지 못했고, 어떤 법 공부 팀은 해산 되었다. 어떤 사람은 이것 저것 원망하였고, 어떤 사람은 수련생을 팔아먹은 사람이 있다고 의심하였다. 여러 사람은 이리 찾고 저리 찾아 보았으나 진정한 원인을 찾아내지 못하였다.
여러 사람이 미혹 중에서 어찌해야 할 바를 모를 때 사부님 경문이 나왔다. 동수들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을 받쳐 들고 조용한 마음으로 학습하기 시작하자, 두뇌는 단번에 청성해 졌다. 우리는 대법을 실증하는 사업을 잘 하지 못했고, 정념이 강하지 못했는바 바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견정(堅定)하게 최후의 길을 잘 걷도록 하라. 법공부를 잘 하라” (>)를 하지 못하였던 것이다. 자신을 잘 수련하라고 하셨는데 편안한 환경에서 자신에 대한 수련을 느슨히 하였으며, 많은 집착심을 내려놓지 못했기 때문에 이런 잘못된 일을 촉성하게 되었고 동수들이 사악의 박해를 당하게 하였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리는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정법은 “사악이 끝장나고 환경이 변한” 오늘에로 들어섰으니 반드시 수련의 길을 확고히 하며, 법 공부를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여 중생구도의 신성한 사명을 완수 하여야 한다.
문장발표: 2009년 5월 21일
문장갱신: 2009년 5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9/5/21/2013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