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9년 3월 7일】 우리 법공부팀에서는 7.20 이후 건립되어 지금까지 이미 사부님을 바짝 따라 간난신고 중에서 9년이란 세월을 걸어왔다. 9년간의 마난에서 우리 팀 동수들은 사부님과 법에 대한 확고한 믿음에 의거해 고난을 겪으면서 점차적으로 성숙되었다.
1999년 7.20 이후부터 2004년까지 우리는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 방면에서 주요하게 세인들에게 진상자료를 배포했는데 친척 친우에게 진상을 알렸고 기본적으로 광대한 사회 중생을 대상으로 진상을 알리지 못했다.
2004년 9월, 사부님께서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고 세인을 구도하자』란 경문을 발표하셨다. 사부님의 이 한편 경문은 우리 모두에게 아주 큰 촉동을 주었다. 중생들이 모두 큰 도태에 직면한 것을 생각하고, 또 대법제자들은 중생이 구도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 모두들 다 자신의 책임이 중대함을 느꼈다. 이전에는 모두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잘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아주 괴로웠다. 어떤 동수들은 울기까지 했다. 이로부터 우리는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 일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주동이 되었다. 모두들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사람의 집착심을 버리고 걸어 나왔다. 동수들은 자유로이 조직하여 두 사람이 한팀이 되거나 3사람이 한 팀이 되어 거리 골목마다, 도시와 교외, 사람이 있는 곳이면 어디나 걸어 다녔다.
지난 4년 동안 엄동설한이거나 뜨거운 폭염을 막론하고, 형세가 어떻게 변화되든지 막론하고, 얼마나 큰 저애력과 교란이 있든지 막론하고 동수들은 자기를 내려놓고 대법을 우선으로 삼고 중생구도를 첫 자리에 놓으며 간난신고를 겪으며 나태하지 않고 견지했다.
갑 수련생은 우리 팀에서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가장 잘한다고 공인 받았다. 한 단락 시간 가정의 모순으로 갑 동수에게 비교적 엄중한 병업의 교란이 나타났다. 음식을 먹지 못하고, 잠을 잘지 못하여 신체가 갈수록 허약했다. 그러나 중생구도를 위한 그녀의 발걸음은 도리어 하루도 멈춘 적이 없다. 동수들은 그녀를 도와 발정념을 하고 법을 읽어 주었다.
“당신의 心性(씬씽)이 제고되어 올라오면 당신의 신체에는 곧 큰 변화가 발생할 것이고, 당신의 心性(씬씽)이 제고되어 올라오면 당신의 신체상 물질에도 보증하고 변화가 나타날 것이다.어떤 변화인가? 당신이 추구하고 집착했던 그런 좋지 못한 것들을 당신은 버릴 것이다.”(『전법륜』)
여기까지 읽었을 때 갑자기 그녀는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꼈다. 그때부터 갑 수련생은 더욱 정진하였다.
갑 동수와 을 수련생은 우리 법 공부팀에서 진상을 함에 협조를 가장 잘한다. 을 수련생은 묵묵히 소리소문 없이 현지를 도는데 두 사람이 배합해 서로 원용했다. 그녀들이 매일 진상을 알려 ‘3퇴’시킨 인원은 적으면 십여 명, 많을 때는 몇십 명에 달했다. 중생을 구도하기 위하여 그녀는 얼마나 많은 거리를 다녔는지 모르며, 얼마나 많은 고생을 겪었는지 모르지만 종래로 고생스럽다는 말을 한마디도 한 적이 없다.
어느 한번 그녀들이 함께 진상을 알려 ‘3퇴’를 하다 신고 당했다. 경찰이 차로 그녀들을 쫓았다. 두 수련생은 뛰는 한편 발정념으로 사부님께 가지해 주실 것을 요청했다. 그러자 갑자기 경찰차가 움직이지 못했다. 두 수련생은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 하에 거기를 떠났다. 그 당시 사악의 박해가 아주 심하여 형세가 비교적 열악했다. 어떤 동수들은 그녀들에게 며칠 좀 조용히 있다가 다시 나가라고 하면서 잠시 피신하라고 했다. 그러나 그녀들의 마음속에는 “중생구도가 급했다.” 우리는 신의 길로 걸어가는 수련하는 사람으로서 하고 있는 일이 가장 바르고, 사부님과 법이 계시는 한 아무것도 두려울 게 없다고 생각했다. 이튿날, 그녀들은 여전히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도하러 나갔다. 이 두 수련생은 몇 년 동안의 진상으로 중생을 구도하는 과정에서 여러 차례 위험한 고비를 넘겼다. 그러나 그때마다 매번 사부님의 보호하에 무사히 넘겼다.
《9평》이 발표된 후, 팀 내의 어떤 동수들은 두려운 마음이 나타나 ‘3퇴’를 권함에 장애가 생겼다. 동수들은 함께 《9평》읽고, 반복적으로 사부님의 경문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다》, 《세간을 향해 파룬을 돌리노라》 등의 경문을 공부하고, 서로 교류하면서 《9평》은 일체 사악에게 독해된 중생을 구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가 ‘3퇴’를 권함은 정치가 아니며 사람을 구도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제고된 후 팀 동수들은 바로 짝을 지어 ‘3퇴’를 권했다. 후에 동수들의 ‘3퇴’를 권함에 정념이 강해서 갈수록 잘하고 있었다.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과정 역시 자신을 수련하는 과정이다. 이 몇 년 동안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모두들 형형색색, 각양각색의 사람들을 만났다.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고, 듣지 않는 사람도 있으며, 감격하는 사람도 있고, 비난하면서 반감을 갖는 사람도 있고, 대법제자에게 탄복하는 사람도 있고, 또 모욕하면서 쫓아내거나 심지어 신고하겠다고 위협할 때도 있다. 세인들이 어떠한 태도를 보이든지 막론하고 동수들은 모두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진상하여 중생을 구도하는 이것은 우리들의 사전의 큰 염원이고 또 우리가 반드시 완성해야 할 사명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러한 태도가 좋지 않은 세인에 대하여 동수들은 원망도 없고, 원한도 없으며 다만 마음속으로 가련하여 자비할 뿐이다.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 중에서 우리 팀 매 개인의 마음이 모두 정화되었으면 심성이 모두 제고되어 많은 사람마음과 집착을 제거했다. 대법은 우리를 원용시켰으며, 우리 역시 대법을 원용했다.
9년 동안 우리는 고난과 역경 속에서 견정하게 걸어왔다. 대법은 우리에게 강대한 정념과 무궁 지혜와 용기를 부여해 우리로 하여금 이러한 천지개벽에서 모두 자비와 부처의 넓은 품의 은헤 속에서 오늘까지 걸어오게 하였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고도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계속 노력하여 자신을 수련하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여 마지막 노정을 잘 가면서 사부님께 하나의 합격된 답안을 올리겠습니다.
문장완성:2009년 3월 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9/3/7/19669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