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2월 2일 】나는 한 서부의 편벽한 작은 현에살고 있는대법제자다. 집착으로 인하여 아주 긴 시간 굽은 길에 들어가서 헤매다가 끝내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새롭게 대법의 품으로 돌아왔다. 법공부을 통하여 제고가 아주 빠른 느낌이었다. 그러나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하는 방면에서 줄곧 큰 돌파를 취득하지 못해 아주 조급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드디어 가정의 저애를 돌파하고, 가정 자료점을 꾸리게 되었다. 그러나 복사지가 모자라고, 각종 관념의 장애로 인하여 자료가 나가지 못하고 있었다. 동시에 나는 사악의 감시의 포위망에 걸려들어 행동이 아주 불편했다. 현내에는 적은 수의 동수들이 나와서 진상을 하는데 그들도 역시 사악의 감시 중에 있다보니서로 연결하기 힘들었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의뢰심을 내려놓고직접 나가서 자료를 배포해야 한다고 인식했다.감시를 엄밀하게 하다보니나는 자료 배포할 때가깝거나 혹은 먼곳을정해 계획적으로하였다. 적은 곳과 많은 곳을갈라서 배포했다. 이렇게 하면 사악의 주의를 일으키지 않을 수 있었고, 또 동시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다. 그러나 사악이 감시하고 있는 공간에 배포할 때에는 신속하게 자리를 떠야했다.
배포할 때, 나는 최근 《명혜주간》에서 본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 늘 “파룬따파 하오, 쩐, 싼, 런 하오”를 념하여 복을 받았다, 감시하고, 뒤를 밟고, 신고하고, 대법제자를 참혹하게 박해하고, 대법을 모욕하고, 대법제자를 공격하여 악보를 받을 사례 등 내용의 문장들을 한 장으로 복사하여 전단지를 만들어, “파룬궁의 문답”, “3퇴 문답”, 3퇴 카드 등 자료와 함께 배포하였다. 비교적 짧은 시간내에 나는 소책자 만드는 방법을 배웠다. 소책자를 배포할 때에도 역시 3퇴 카드와 한 두가지 전단지를 첨가하였다.
먼곳에 배포할 때에는슈퍼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기회를 이용하여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작은 진(镇)의 대법제자들은 사처에 모두 알고 있는 제자들이 있다. 날짜를 선택하여 모이는 것이 제일 좋다. 사람이 많으면 주의를 환기시키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동시에 나쁜 사람이 뒤 따르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학교에 배포시, 농촌 마을의 중학교는 되도록이면 가장들이 자주 방문하는 날자와 시간을 이용하고, 일부 학교는 경비가 없을 때 보귀한 기회를 이용하여 들어가서 신속하게 배포를 끝내야 한다. 학교의 선생들은 독해를 비교적 중하게 받은 군체로 특히반주임들이 심하다. 그러므로 이러한 사람들에게 진상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자료를 배포하면서 나는 오직 정념이 강하면 우리들은 사악의 교란과 파괴를 완전히 돌파할 수 있다는 것을 체험하였다. 제일 처음에 나는 자료를 감히 배포하지 못하였다. 이리하여 사부님께 가지해 줄 것을 요청하고 나면 자료를 배포하는데 아주 순리로왔다. 그러나 돌아 올 때는 도리어 약간 두려웠다. 이럴 경우에는바로 발정념을 한다. 발정념이 끝나고나면 일체 모두가 좋아지면서 마음이 아주 빨리 평정해진다. 나는 자신이 정념이 아직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다. 앞으로의 수련 중에서 나는 진일보고 법공부를 잘하는 동시에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진상하는 중에서 자신을 수련하여 일체 집착을 버리고, 사존께서 말씀하신 3가지 일을 잘하여, 사존의 자비로운 고도에 부끄럽지 않게 진정으로 잘하겠습니다.
문장완성:2009년 2월 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9/2/2/194496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