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운 신년만회 시디 배포

글/ 상해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4월 27일】 올 3월에 심천에 있는 회사에 출장갈 때 나는 성탄만회 VCD 한 장을 직장 상사에게 주었다. 그런데 뜻밖에도 그는 얼굴에 웃음을 활짝 피우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듣자하니 이 신운 예술단이 아주 유명하다더군. 지금 전 세계 순회공연을 한다지! 잘 보겠네. 고맙네!” 나는 이 말을 듣고 나서 자못 감동되었다. 보아하니 세인들은 정말 신운만회를 보려고 기대하고 있구나. 나는 이것이 속인 중에서 사부님의 정법노정이 표현된 것임을 깨달았다.

나중에 명혜망에서 동수들이 신년 만회 DVD를 배포하고 있다는 것을 보았다. 나 역시 DVD 영상이 VCD보다 좋다고 느꼈고, 내가 사는 상해 지역 대다수 집에 다들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기에 DVD를 배포하는 것이 합당하다고 여겼다. 나는 남편과 상의한 후 DVD 복사 기계를 산 후 신년만회 DVD를 다운받아 시디를 구워 배포하기 시작했다. 나는 원형의 시디에 원형의 시디 케이스틀 붙이고 케이스 뒷면에 만회를 소개하는 작은 라벨을 붙인 다음 봉투에 넣어 주택가 일층 우체통에 넣었다. 비록 사람들의 반응을 직접 듣지는 못했지만 아래 몇 가지 경력을 통해 나로 하여금 우리가 마땅히 대량으로 신년만회 시디를 배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1. 나는 내가 구운 모든 시디에서 한두 단락을 검사해 질이 좋은지 확인한 후에 배포했다. 무작위로 아무 프로그램이나 추출하는데 나는 이들 프로그램을 볼 때마다 늘 감동의 눈물을 흘리곤 했다. 특히 몇 편의 가곡과 무용은 비록 수없이 많이 봤음에도 볼 때마다 여전히 눈물이 흘러나왔다. 어느 수련생이 하는 말이 일부 가사와 안무는 모두 사부님께서 직접 참여하여 만드신 것이라고 했다. 나는 사부님의 무량한 자비를 깊이 느꼈다. 사부님께서는 만회 형식을 통해 세인을 깨우쳐 주셨고 또 대법제자를 고무격려해 주신다. 노래 ‘환성(唤醒)’를 들을 때, 나는 대법제자로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발걸음을 가속해야 한다는 것을 의식하게 되는데 자신도 늘 이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스스로 대법제자의 책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일깨워준다. 내 생각에 대륙 사람들이 이 비할 바 없이 아름답고 뛰어난 만회를 감상할 때, 그들도 꼭 강렬한 진감을 받을 것이며 대법에 대한 그들의 선념을 일깨워 줄 것이다.

2. 처음 시디를 배포할 때 나는 좀 긴장했다. 막 한 건물의 좌측에 있는 5층 집 우체통에 배포한 후 복도에서 전등이 켜져 돌아 나와 버렸다. 조금 걸어가다가 그래도 그 5층집에 마저 다 배포해야 한다고 여기고 되돌아오는데 한 대의 차량이 내가 방금 배포한 그 건물 문 앞에 서 있었다. 두 사람이 차에서 내려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그런데 그 중 한 사람이 우체통에서 내가 금방 넣은 시디를 꺼내 읽어 보고는 기뻐하면서 계단으로 올라갔다. 나는 이것이 사부님께서 내게 이런 정경을 보여주시어 세인들이 만회 시디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려 주셨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3. 내가 거주하는 구역에 약 100여 장의 시디를 배포한 후 나는 생각했다. 도대체 세인들이 시디를 보았을까? 지난 주말 내가 집에서 한창 집안 일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귓가에 아주 높은 소리의 만회음악이 들려오기에 남편에게 물었더니 그도 들었다고 했다. 우리는 앞뒤 베란다로 달려가 자세히 귀를 모으며 음악이 어디에서 들려오는지 알려했으나 찾을 수 없었다. 잠시 후 음악이 사라졌다. 나는 당시 어느 이웃이 확실히 시디를 보고 있다고 생각했다. 후에 나는 또 사부님께서 우리더러 음악을 듣게 함으로써 더 많은 시디를 배포하게끔 고무해 주신 것임을 깨닫게 되었다.

4. 지난 일요일에 시디를 배포하러 나가려고 준비할 때 갑자기 배가 심하게 아프고 온몸이 몹시 가려웠다. 나는 구세력, 흑수, 썩은 귀신과 공산사령이 우리가 신년 만회 시디를 배포하는 것을 방해하고 있음을 알았다. 사악한 세력이 방해하는 일일수록 그것들이 더욱 무서워 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으며, 우리 대법제자는 그럴수록 더 가서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가 평소와 다름없이 배포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 발정념을 하니 모든 증상이 즉시 사라졌다.

신년 만회에는 박대(博大)한 내포가 담겨있다. 나는 단지 최근 자신이 신년 만회 시디를 배포하면서 겪은 일에서부터 우리가 마땅히 본격적으로 신년만회 시디를 배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을 뿐이다. 부당한 곳이 있다면 동수들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08년 4월 2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8/4/27/17731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