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4월 13일】 최근 한 시기 나는 모두 예전과 마찬가지로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려 3퇴를 권하는데 전체적으로 사람들이 예전보다 진상을 잘 받아들이는 것을 분명하게 느꼈다. 진상을 알고 각성한 세인들은 그 본성의 일면이 모두 자각적으로 구세력의 사악한 요소의 통제를 저지하고 벗어나려 하고 있다. 탈당하여 자신을 구하는 자비로운 기연 중에서 각종 다양한 방식을 통해 정중하게 성명을 발표해 다그쳐 사당을 탈퇴하고 미래의 신생(新生)과 광명으로 나아가고 있다.
최근 나는 진상을 알리던 중에 어떤 사람들이 시원하게 3퇴를 한 후, 또 神韵만회의 성황에 대해 묻는 것을 보았다. 처음에 사람들이 신운 예술에 대해 갈망하며 물을 때 나는 사전에 충분한 준비가 없어서 종종 간단하고 두루뭉술하게 소개하는데 그쳤다. 그러다 어떤 사람이 신운만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지 못하고 매우 유감스러워 하는 것을 본 후에야 나는 갑자기 자신의 부족함을 깨달았다. 그렇다. 신운 만회,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친 최정상급 예술 공연에 대해 우리는 마음을 다해 말할 책임이 있고 더욱 전면적으로 이야기해줄 책임이 있다.
현재 나는 진상을 알릴 때 신운 만회를 언급할 때면 신운 예술의 개략적인 상황으로부터 만회의 홍대하고 순정한 프로그램 내용과, 우아하고 완벽한 예술 형식, 전례없는 해외 순회공연 성황과 각종 표창 등을 알려준다. 세인에게 일일이 이야기해주어 세인들이 내심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오던 것을 만족시켜 준다.
하루는 차에서 한 승객을 만났는데 신운 예술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나는 신운에 대해 대략적인 인상은 있지만 신운 만회 내용을 아주 간절히 보고 싶어요. 듣자하니 신운 만회가 세계 각국에서 공연하는 중 아주 대단했다면서요?” 라고 말했다. 나는 이 말을 들은 후 상세하게 설명해주었다.
“순정하고 완벽한 신운 예술에 대해 사당은 대외적으로는 교란하고 대내적으로는 봉쇄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마 아는 것이 많지 않을 테니 오늘 제가 당신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운 예술단은 미국 브로드웨이 극장 등에서 수십 차례 다채로운 만회 공연을 펼쳐 브로드웨이의 새로운 유행이 되었습니다. 신운만회는 해외 관객, 예술 전문가 및 언론 매체로부터 광범위한 친양을 받았고 신운의 다채로운 공연에 대해 동서방 관객들은 ‘심령의 성연(盛宴)’, ‘세계 정상급 공연’으로 칭하고 있습니다. 만회는 우리 중국의 순정하고 순선(純善)한 전통 문화를 펼쳤고 공연 현장의 많은 관중들이 공연을 보고나서 모두들 오랫동안 떠남을 아쉬워했습니다. 어떤 때는 단원들이 종종 여러 차례 커튼콜을 해야 할 정도였지요. 이런 점에서 보자면 신운 만회는 일반적인 공연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신운 공연을 볼 수 있는 인연이 있으시다면 정말로 큰 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는 내 말을 들은 후 감개무량해 하면서 “듣고 보니 ‘신운’이란 두 글자에 대해 아주 동경하게 되었고 몹시 신성하게 느껴집니다. 만약 만회 현장에 가서 직접 신운의 풍체를 한 번 볼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한 일이겠어요! 분명 우리 중화 민족의 정통문화일 겁니다. 하지만 오늘 인연이 없어 현장에 가서 관람할 수 없어 아쉽습니다. 해외 관중들이 이런 좋은 기연이 있다는 것이 정말 부럽습니다. 나는 언젠가 신운을 맞이해 가가호호 복을 가져다주고, 신운의 노랫소리가 중화 대지에 널리 울려 퍼질 그날이 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그는 또 내게 어떻게 만회를 볼 수 있는지 물었다. 나는 그에게 “지금 신운 CD는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편입니다. 친지 중에 누군가 이런 CD가 있다면 그를 찾아가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찾지 못하시면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프로그램에 암호를 넣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곳에 있는 많은 진상 CD에는 모두 봉쇄돌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동태망을 열면 바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또 매일 풍부하고 다채로운 신당인 TV 프로들을 보시려면, ‘신당인 텔레비전 위성수신 기술’에 따라 하시거나 또는 요즘 유행하는 ‘큰 접시형 안테나’를 설치하시면 계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내 말을 자세히 듣고는 “알았습니다! 신운만회를 볼 수 있는 이렇게 많은 방법을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돌아가면 나도 아주 빨리 신운 프로를 감상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고 보니 나도 참 복이 많은 사람이네요.”하고 말하고는 기쁘게 웃었다.
문장발표: 2008년 4월 1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4/13/176399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