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명심
(명혜망 2008년12월9일) 올해도 션윈 티켓 판매에 많은 동수들이 광범위하게 동참해야 할 것이다. 매표를 어떻게 잘 할 것인가? 하는 것은, 동참자 모두 사고해야 할 문제이다. 그렇지 않으면 정확하게 교훈을 얻을 수 없고 경험을 넓히지 못하고 그저 형식에만 머물 뿐, 많은 노력을 들이고도 성과는 적을 것이다. 나는 수련인의 바라지 않는 것과, 효과를 묻지 않고 그냥 갈 데로 가라는 식은 완전히 다른 것이라고 생각한다.
션윈은 사람을 구원하는 문예형식으로, 필연적으로 보통사람과 수련인의 두 가지 부동한 요소가 존재한다. 일반인에게 그들의 상업적 기질과 수준에 맞추어 주면 그 공간에서 좋은 전업적인 풍위를 보여줄 수 있다. 그렇게 매표활동을 통해 세인들에게 션윈이 최고예술수준을 갖춘 아름다운 경계에 이를 수 있는 공연임을 인식시킬 수 있다. 그렇게 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션윈 연회에 들어 올 것이다.
매표활동은 정법의 필요에 의해 진행되는 것으로, 일반적인 것을 초월해 신으로 향하는 수련자들에게만 자격이 주어져, 이에 이를 수 있는 진정한 능력을 가지게 된다. 그러므로 일반인들의 전업행위를 따르지 않으면 안 된다. 하지만, 평범한 사람들의 상업행위만을 따라 가서도 부족하다. 한 가지 형식에만 집착해도 안 된다.(근본적인 부분을 버리고 사소한 부분을 쫓는다). 그렇게 하면 우리가 다른 한 공간을 뛰어넘기에 부족하다.(예를 들면 다른 한 공간의 요소가 학원들에 대한 파괴성 검연) 우리의 정념이 충족하고 사고를 명확히 해야만 그러한 것들이 빈틈을 탈 수 없다. 그래야만 우리는 유한한 시간과 자원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구원할 수 있다.
수련을 말하면, 모든 법의 이치는 서로 통한다. 플러싱사건에 대해 진상을 하거나 공연 입장권을 판매하든 우리가 시시각각 기억해야할 것은, 우리가 무엇을 하든, 그 모든 것은 우리 수련의 일부분으로, 일이 아니라 수련이라는 것이다. 수련이라면 방해와 주력을 만났을 때 제시간 내에 법으로 자신의 마음을 정화해야 하는데, 이것이 가장 근본적인 것이다. 오직 자신의 수련상태가 정확하고 올바를 때 사악한 것들이 신에 대해 어떻게 할 수 없다. 만약 마음이 법에 없이 강렬한 쟁투심으로 내 마음을 증명하고 보통사람들의 마음을 믿는다면 그 표현형식과 효과는 보통사람과 같을 것이다. 기와 기 사이에는 아무런 제약작용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필연적으로 보통사람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 보통사람은 오직 보통사람의 난이도를 갖고 있어 오래 동안 해야 효과가 쌓이지만, 우리는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으며 많이는 탐색과 배우는 상태에 있다.
하지만 방해에 대해서 말하자면, 플러싱 사건 예를 들어 보자. 보통사람들이 방해하는 것은, 그 사람이 그만큼 능력이 있는 게 아니라, 그가 좋지 않은 사상과 어두운 업력장을 갖고 있어, 다른 공간의 사악이 나쁜 일을 하도록 조종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마음이 쉽게 흔들리지 않고 인간들과 싸우지 않고 정념으로 다른 공간의 악령과 난잡한 귀신을 청리하면 일반 사람에게 나쁜 일을 하라고 해도 하지 않을 것이다. 같은 도리로 만약 우리가 자아에 집착한다면 다른 공간의 난잡한 신과 악령들 또한 우리의 틈새로 들어와, 관건적인 역사의 순간에 당당한 대법제자로서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만든다. 그렇게 되면 중생을 구도하는 효과를 보지 못하는데, 이는 중생들과 우리 대법제자들 뿐만 아니라 전 우주의 손실이다.
제 때에 우리 마음을 법으로 수련하고, 다른 공간의 나쁜 것을 청리해 손실을 줄이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다. 우리 모두 수련인으로, 일반인의 상태에서 수련하는 동시에, 또 그들과 다른 점을 충분히 이용해야 한다. 이것은 말로만 시시하게 반복하는 게 아니라, 진정으로 실행해야 한다.
이상은 저의 개인단계의 미숙한 인식이므로, 이로부터 더 많은 것을 이끌어 많은 해외의 동수들과 진보하기 바란다.
문장발표:2008년12월9일
문장갱신: 200년12월8일 22:34:11
문장위치: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08/12/9/1913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