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의 계통을 혼란시키다

글 / 장춘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11월 15일] 사부님께서 대련에서 설법하실 때 이런 한 가지 일을 말씀하셨다. 한번은 중국과학원의 사람이 유리관에 알루미늄 조각을 넣고 유리관 두 끝을 불에 녹여 봉해버려 알루미늄 조각을 꺼낼 수 없게 되었다. 사부님께서 유리관을 손에 들고 흔들어서 온 사람에게 주어 갖고 가서 확인실험을 하게 했다. 그 결과 알루미늄 조각은 이미 다종 원소의 합금조각으로 변하였다. 사부님은 다만 그것을 파열하여 알루미늄의 분자배열 순서를 혼란시켰을 뿐이었다.

나의 이해로는,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이 일을 소개하셨을 뿐만 아니라,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은 법으로써 매우 심각한 내포가 있다. 사부님은 불법신통을 운용하셨기에 속인의 과학으로는 해석할 수도, 해낼 수도 없는 것이었고, 동시에 우리에게 신통을 운용하도록 가르쳐주신 것이다. 이는 나의 지금의 이해이다.

목전에 유행하고 있는 이 핸드폰은 사람마다 거의 다 쓰고 있고 대법제자들도 모두 쓰고 있는데 확실히 매우 편리하다. 그러나 나도 항상 이런 말을 들었다. 어떤 사람의 핸드폰은 감시당하고 도청당하여 붙잡히고 갇히고 박해받아 큰 손실이 조성되었다는 것이다. 내가 생각하건대 핸드폰이란 바로 한 대의 이동전화기는 속인의 과학기술 상품이며, 감시통제 계통을 포함하여 인류의 과학기술보다 높지 못하다. 하지만 대법제자에게는 모두 신통이 있기에 신통을 운용하고 발정념하기만 하면 핸드폰에 대한 감시통제 계통을 해체 제거하고 그것의 감시통제 계통을 혼란시켜 사악의 감시통제 시스템이 고장나게 할 수 있다. 원래는 아주 간단한 일로서 그것은 일념의 과정일 뿐이다. 어찌 늘 이 때문에 박해받고 손해를 초래한단 말인가? 이런 문제가 나타나는 것은 자신의 속인 관념이 완전히 법으로 전변되지 않은 것 때문이 아닌가? 만약 우리가 매 한 가지 일마다 모두 먼저 사부님은 어떻게 말씀하셨고 혹은 법에서는 어떻게 말씀하셨다는 것을 생각하고 깨닫는다면 일은 해결하기 어렵지 않을 것인데, 일체 답안은 모두 법속에 있다. 문제가 나타나게 되는 것은 확실히 법리 인식이 똑똑하지 않고, 또 사람의 마음, 사람의 이치, 속인의 방법으로 해결했기 때문이다. 대법제자에게 불법신통이 있는데도 쓰지 않는데, 그것은 본인의 문제가 아닌가?

이상은 저의 조그만한 생각을 말하여 동수들과 연구 토론하려고 할 뿐인데, 적절하지 않은 곳은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문장발표 : 2008년 11월 15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11/15/18974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