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의 검은 소굴을 전면적으로 해체하자

-수련생을 구원하는 중에 원용불파의 정체를 형성하자

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11월 5일】 매번 수련생이 납치된 후 우리는 종종 그와 관련된 구류소, 간수소 또는 다른 검은 소굴을 겨냥해 발정념을 하는데 무관한 듯 보이는 다른 검은 소굴은 돌아볼 겨를이 없다. 때문에 우리가 동수 박해와 관련된 인원을 찾거나 석방을 요구할 때면 늘 허탕을 치거나 수련생을 만나지도 못한다. 사실상 이는 사악한 썩은 귀신이 그를 우리가 상정하지 않은 다른 검은 소굴로 옮겨 수련생을 구원할 시기를 지체시킨 것이다.

모 지역에서 동수들이 정체적인 정념으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고 수련생을 구원하며 중생을 구도하는 길에서 공동 정진하면서 꾸준히 활동해 전면적으로 사악을 포위하는 방법을 채용해 얻은 효과가 아주 좋았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했다.

만약 어떤 수련생이 불법으로 납치되었다면 전 시, 구, 향, 진의 모든 검은 소굴, 가령 각급 정법위원회, 610, 공안, 검찰, 법원, 파출소, 구류소, 간수소, 감옥, 세뇌반, 정신병원, 국안 특무기구는 물론 각 사구(社區)의 거민위원회까지 포함하지 않거나 누락된 것이 없게 했다. 동수들은 담당구역을 나누어 어느 지역 동수들이 어느 지역의 검은 소굴을 맡게 했는데 이렇게 하여 원용불파한 정체를 형성해 강대한 정념을 발출했고 일체 사악한 생명으로 하여금 도망가거나 숨지 못하게 했다.

이런 방법은 아주 좋다. 첫째, 대면적으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할 수 있으며 우리 정체가 협조해 사악을 깨끗이 제거할 기회이다. 둘째, 신속하게 수련생을 구원할 수 있다. 셋째, 평상시 잘 나오지 못하던 동수들도 함께 참여해 그들이 공동으로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장발표 : 2008년 11월 5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11/5/189199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