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현지에서 사회에 주목을 끄는 사건과 결부시켜 진상하면 효과가 좋다

【명혜망 2008년 10월 3일 】

* 현지에서 사회에 주목을 끄는 사건과 결부시켜 진상하면 효과가 좋다

금년에 눈사태, 티벳트 사건, 쓰촨대지진, 꾸이저우(贵州)에서 일어난 대단한 일, 올림픽 가짜 상품제조, 산시(山西)에서 제방뚝이 무너진 사건, 현재의 싼루독분유 사건 등, 아주 많은 사람들은 모두 부동한 사건중에서 중공 사당의 허위를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또 역사상 많은 사건들을 첨가하여 중국의 국민들이 많던 적던 모두 중공 사당의 불공정한 대우를 받았다. 많은 국민들은 중공 사당이 사악한 것을 심각하게 인식하고 체험하고 있다.

진상하는 과정중에 나는 늘 먼저 사회에서 주목을 끄는 사건부터 말하기 시작한다. 국민들은 사당에 대하여 모두 아주 미워한다. 그 다음에 다시 퇴당의 조류에 대해 말한다. 대부분 사람들은 모두 필명으로 삼퇴를 한다. 그리고 또 사당이 기만하는 수단으로 국민들을 속인 사건들을 사용한다. 이러한 사건의 과정을 말하면서 대법의 진상을 이야기 하는데, 사람들은 쉽게 이해한다. 어떤 사람들은 비록 이전에도 사당의 사악한 본질을 알고 있었지만, 삼퇴는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이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되고 있는 일, 예를 들면 현지의 주목을 끄는 사건을 말할 때, 많은 사람들은 즉시 삼퇴하겠다고 표시한다. 마치 싼루독분유 사건처럼, 이러한 상황에서 어머니의 각도에서는 사당을 미워하지 않을 수 없으므로 삼퇴를 원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다. 후난(湖南)성 지서우(吉首) 사건(교정주 – 웹사이트 참조 => http://www.china1.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1668)이 발생한후 지서우(吉首) 시민들도 아주 많이 삼퇴하였다. 올림픽 기간, 올림픽 개막식의 가짜 사건에 대해 말하면 국민들은 아주 빨리 깨닫고 삼퇴를 한다.

일정한 시간내에 매개 지역 모두 매개 지방의 국민들이 관심하는 큰 사건들이 있다. 부동한 지역에 따라 현지의 사건을 넣어서 진상하면 효과가 아주 좋을 수 있다.

* “독분유 사건”을 빌어 세인들에게 인터넷 돌파 방법을 알려주다

나의 경험에 의하면, 교실에서 학생들에게 독분유사건을 말할 수 있다. 일보 일보 아주 자연스럽게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알려주면 효과가 더욱 좋다.

먼저, 일의 경과를 진술하고, 싼록독분유 문제을 말한다. 금년 상반기에 바로 일부 소비자들은 이 상황을 알고, 싼루그룹(중국의 유명한 인터넷사이트 ‘천애공동체-천애잡담(天涯社区-天涯杂谈)’에서는 5월에 바로 우유가루 사건의 소송에 대한 표제로 말한 적이 있다.)을 고소하였다. 8월말에 사건이 폭로될 때 대륙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싼루그룹을 폭로하는 “위기 홍보방안[危机公关方案]”을 서로 전달했다. 그중 하나는 싼루가 일찍이 300만 원의 인민폐로 사들인 것이었다. “바이두[百度] 검색 회사”에서는 8월 이전에 싼류 우유가루에 대한 좋지 않은 소식을 인터넷에서 모두 삭제하였다. 이러한 표제를 본 후 당시 인터넷 동료들은 “바이두[百度]”에서의 검색을 시험하였다. 과연 싼루분유에 대한 반면적인 소식이 폭로된 것이 모두 한 주일 내의 것이었다. 초기의 소식은 모두 없었다. 이 일은 아주 빨리 일부 국내 인터넷 사이트에 펴졌다. 예를 들면, “msn”이라는 메신저 프로그램에서 일찍이 널리 퍼졌다. 그리하여 “싼루그룹에서는 300만 원을 사용하여 반면적인 소식을 삭제”라는 이러한 류의 표제가 보도되었다. 이때 “바이두”에서는 나와 “싼루그룹은 확실히 이러한 의도가 있었다.”라고 말하였다. 그러나 바이두(百度)에게 거절당했다고 의논이 분분하였는데, 이는 뻔한 거짓말이다.

그후에 가히 또 자연스럽게 평론할 수 있었다. “바이두(百度)”라는 회사는 인터넷을 검색하도록 돕는 검색엔진 회사이다. 그런데 자기들의 사업 사명과 직업적 도덕의식을 떠나서 일을 하고 있었다. 이것은 독분유 제조 회사와 마찬가지로 “불량” 회사인 것이다. 바이두((百度)는 몇 년 전에 처음 일어나기 시작할 때 또 구글(google)과 경쟁하기 위하여 대륙의 고위층에 신고하였다. 이로 인하여 구글(google)은 “인터넷 속성사진 찍는” 기능이 폐지 당한지 몇 년(지금은 이 기능이 조금 열리기 시작)이 되었다.

간단히 소개하자면, 구글의 “인터넷 속성사진 찍는” 기능이 막혀 있거나 혹은 지워버린 뉴스를 팝업의 형식으로 당신에게 보이게 하고, 자연히 일부 사람들로 하여금 무서워하게 하였다. 구글의 소식은 아주 풍부하였다. 나는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함에 있어서 업무 자료와 뉴스는 모두 구글을 사용하고, 바이두(百度)는 사용하지 않는다. 구글로 검색한 내용은 바이두(百度)로 검색한 내용보다 10만 8천 리의 차이가 있다. 비록 가능하게 많은 것들이 막혀 있지만, 당신은 열 방법이 없다고 하는데, 그러나 당신은 의연히 능히 표제를 볼 수 있다. 믿어지지 않으면 당신은 “장쩌민(江泽民)”을 검색해 보라. 무슨 결과가 나오는가. 당신은 아주 놀랄 것이다.

“소식”의 특징은 바로 공기, 물과 같이 흐르고 있다. 당신이 능히 공기와 물을 흐름을 막을 수 있는가? “칼로 물를 끊으면 물은 더욱 세차게 흐른다.” 그러므로 설령 노력하여 소식을 봉쇄하였지만, 다만 잠시 전하는 것이 느릴 뿐이다. 그러나 어느 때에나 꼭 폭로되고 말 것이다. 마치 싼루그룹 독분유 사건을 처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어느 때건 비밀이 누설되어 모두 백일하에 드러날 것이다. …… 그러므로 미국의 링컨대통령은 이러한 말을 한 적이 있다. “당신이 잠시 모든 사람들을 속이거나, 혹은 영원히 일부 사람들을 속일 수는 있지만, 그러나 당신은 영원히 모든 사람들을 속일 수는 없다.”

세간의 만사는 모두 음, 양의 두 가지가 존재할 뿐, 독재적인 양은 생존할 수 없으며, 독재적인 음은 보잘 것 없다. 오직 하나의 양 혹은 하나의 음의 존재는 불가능하다. 당신이 능히 덮어감출 수 있지만, 바로 그것을 폭로하는 사람이 있고, 당신이 능히 봉쇄할 수 있지만 바로 그것을 돌파하는 사람이 있다. 마치 싼루그룹이 돈으로 일부러 좋지 않은 유사한 소식의 일들을 기만하는 이러한 현상이 국내에는 아직도 많다. 본래 국내의 아주 많은 뉴스들은 믿을 수가 없다. 특히 “쪼우양(遭殃)” 텔레비젼 방송국에서는 일찍이 싼루그룹을 홍보하며, 특정한 제목을 만들고 말하기를, “1000개의 제조공정이 있는데, 언제나 품질을 첫 자리에 놓는다.”고 말하였다. 많은 사람들은 바로 “쪼우양 텔레비젼 방송국”의 광고를 보고, 가서 열심히 구입한 후 싼루그룹의 것을 먹었는데, 그 결과는 참혹하였다. 그러므로 지금 바로 하나의 아주 유명한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 뚱타이왕(动态网)”이 나왔다. 많은 사람들이 들어가서 본다. 들어가서 보는 양은 매우 크다. 왜냐하면 그것이 능히 국내의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여 당신으로 하여금 많은 진실한 물건들을 보게 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행운으로 “뚱타이왕 소프트웨어”를 이메일로 받았을 때 당신은 그것을 바이러스라고 생각하지 말라. 그것은 녹색의 아주 작고 쓰기 편한 것이다. 컴퓨터를 인터넷에 연결한 후 더블 클릭하면 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데, 당신은 바로 능히 밖의 세상을 볼 수 있다……

문장발표 : 2008년 10월 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10/3/187034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