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외국에도 부패와 거짓이 있다”는 말에 대한 대답

글 / 대륙 대법제자 이랜(一莲)

[명혜망 2008년 10월 2일] 진상을 알려줄 때, 늘 이런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당신이 공산당의 부패와 사악 그리고 이로 인해 중국 민중의 도덕이 더욱 급속히 미끄러져 내려가고 있다는 말을 하기만 하면, 그는 곧 “외국에도 똑같이 부패가 존재하고, 가짜 상품을 만드는 것과 같은 각종 비열한 일이 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모두 마찬가지이다!” 라고 말한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그에게 이렇게 알려준다.

“맞아요. 외국에도 똑같이 각종 추악한 현상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중국과는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첫째, 비공산 국가는 모두 다당(多黨) 체제이므로 부패현상이 존재한다 하더라도 중국처럼 이렇게 제멋대로 아무런 꺼리낌 없이 하는 무법천지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는 아주 엄격한 감독 시스템이 있고 또한 정치적 적수들이 전력을 다해 집정자의 부패 행위를 끊임없이 적발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로 하여금 감히 아무 고려없이 나쁜 일을 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러나 중국 공산당은 일당(一黨) 체제로써, 당은 법보다 크고 그의 권력은 법보다 크므로 중공 관원이 아무리 부패하고 사악해도 감히 관계하는 사람이 없어요. 그러니까 점점 더 부패해질 수밖에 없지요.

둘째, 이 점이 제일 중요한 것인데, 바로 비공산 국가의 도덕 체계는 재생될 수 있지만 공산당이 집정하는 나라, 특히 중국에서는 도덕 체계가 재생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비공산 국가에서는 신앙이 자유이며, 사회상에는 진짜도 있고 가짜도 있고, 착한 것도 있고 악한 것도 있는데 무엇을 선택하는가는 개인의 자유입니다. 정의로운 사상이 사회에 전파될 때 사람들은 기회를 잡고 자유롭게 그를 얻을 수 있을 뿐더러 그를 끊임없이 확대 발전시켜 고상한 도덕 체계를 새롭게 만듭니다. 그러나 공산당이 집정하는 나라, 특히 중국에는 신앙의 자유가 없습니다. 중공은 하늘 땅과 싸우는, 인성이란 전혀 없는 그들의 사악한 이론만 믿게 하여, 야기된 결과는 중국인의 도덕 체계를 철저히 붕괴되게 했을 뿐만 아니라 갈수록 더욱 열악해져 위로부터 아래에 이르기까지 나쁜 일을 하는데는 하늘도 땅도 두려울 것이 없게 만들었지요. 오직 공산당이 무너지지 않기만 하면 중화민족에게는 도덕 체계를 다시 만들 가능성이 없는 것이며, 그 결과는 재난일 뿐입니다. 이를테면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독분유와 같은 사건은 다만 중국의 열악한 상황에 대한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중화민족을 구원하려면 중공을 해체하는 것이 가장 급선무입니다.”

문장발표 : 2008년 10월 2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8/10/2/18695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