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안을 향해 찾아 집착을 버리다

 

글 /대륙대법제자
 
[명혜망2008년9월15일] 사부님께서는 <<호주수련생들에대한 설법>>에서 우리들에게 안을 향해 찾고, 문제에 부딪치면 안을 향해 찾으라고 알려 주셨다.  하지만 후천적 관념의 장애로 인하여 나는 줄곧 낡은세력의 사악한 인소를 타파하지 못 했다.
 
나는 발정념 할때 혼미해지면서 손 자세가 그냥 변형되곤 했는데 5년 남짓한 시간내에 줄곧 때로는 좋았다가 때로는 그렇지 않았다가 하였다. 동수들은 줄곧 나를 일깨워 주었고, 나 또한 줄곧 매우 고통스러웠는데 하고자 하는 마음은 있었으나, 힘이나 능력이 따라주지 못하는 느낌이였고 조금만 정신을 집중하지 않으면 손이 내려가는 것이었다. 심지어  때로는 발정념도 하기 싫었다. 정법이 곧 결속되는 이 관건 시각에 나는 <<명혜주간>> 345호 중 <<안을 향해 찾고 집착을 제거하여 진수제자로 되다>>라는 문장을 보고 나는  내가 안을 향해 찾지 않았기에 사악이 이렇게 여러해 동안 나를 교란했다는 것을 문득 크게 깨닫게 되었다.나는 진정으로 마음을 내려 놓고 안을 향해 찾았는데 매우 많은 집착심을 찾았다. 매우 불쾌해 하는 질투심, 자존심, 쟁투심, 원망하는 마음 자아를 집착하는 마음, 이는 사악으로 하여금 틈을 타고 기어들어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나를 박해하게 했다.

지금 나는 강대한 정념을 발하여 이러한 좋지 못한 마음과 나를 몇 년간 교란하던 사악한 생명, 공산사령 및 요소를 철저히 제거하여 소멸해 버린다.
 
지금 내가 말하려 하는 것은 내성적인 나의 성격이 좋지 않은 사악한 요소를 폭로하지 않아 사악이 약점을 틀어쥐고 매우 많은 가상을 만들어내여 그토록 많은 대법제자와 격리시켜 정법에 손실을 가져 오게 하였다는 것이다.

나는 지금 명혜 이 자리를 빌어 문장교류를 하게 되어 자신이 진정으로 제고 되고 낡은 세력의 교란을 제거하며 사악의 가상이 (연기 또는 구름과 같이) 사라져 없어지게 해 준 것에 대해 심심한 감사를 표한다. 또한 나를 도와 준 동수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더더욱 우리 위대한 사존님께서 제자에게 매 번 기회를 주어 제자로 하여금 제고하여 올라오게하고 정법노정을 따라가게끔 해 주심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
 
최후에 나는 용맹정진 하여 세 가지 일을 잘 하며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 가겠다.
 
합당하지 못한 곳에 대해서는  동수들의 시정이 있기를 희망한다.
 
문장완성 :2008년9월 14일
문장발표 :2008년9월15일
문장갱신 :2008년 9월14일 20: 02: 50
문장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8/9/15/18590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