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8년9월 17일】 자비하신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동수들 안녕하십니까!나는 한 어린 대법제자이다. 금년에 17세이고 고중일학년생이다. 나는 법을 얻은지 이미 9년이 넘었다. 근래 명혜망에서 많은 동수들의 어떻게 어린 제자를 이끌어 가는가에 대한 체험을 보았다. 왜냐하면 나는 한 구간의 시간을 속인의 염색독에서 방향을 잃고 아주 많은 착오를 범했기 때문에 이것을 글로 써서 기타 어린 제자에게 교훈이 되었으면 한다. 대 마두(魔头)가 박해를 하기 전, 나는 아주 좋은 법공부 환경이 있었다. 신변에는 아주 많은 동수 이모들이 있었다. 그때는 비록 참답게 법공부와 연공을 하지 않았으나 나자신이 하나의 대법 어린제자로서 “진,선,인”은 아름답다는 것을 가슴속에 깊이 뿌리 박혔다.
속인들의 텔레비, 소설, 유희를 진정으로 보면 안 되고 놀면 안 된다. 사당은 이러한 물건을 이용하여 무고한 청소년과 중국인을 독해하고 있다. 어린이의 천성은 순진하여 아무 것도 모른다. 마치 한장의 백지와 같다. 근 몇년래 아주 유행되는 소위 “청춘극(青春剧)”은 청소년들이 매우 즐기는 스타일이다. 그러나 나는 도리어 그것들의 오염이 아주 크다고 인식하였다. 어린이들에게 세계는 바로 그들이 선전하는 그런 것으로 인식하게 하였으며, 외면을 보고 한사람을 판정하고 내심의 본질로 문제를 보지 않는 그러한 습관을 키웠다. 자신의 제일 큰 교훈은 바로 초등2학년 때에 속인의 큰 염색독속에 빠져 얼떨떨하게 속인들의 물건을 보기 좋아하였다. 지금은 속인들이 쓴 물건 모두가 좋지않다. 모두가 돈, 색, 기, 명, 리(钱、色、气、名利) 등이다. 책의 내용은 아주 건강하지 못하다. 어떤 것은 심지어 아주 변이(变异)되었다. 그 당시가 내 인생의 제일 암흑하고, 제일 아득한 나날을 보냈다. 가서 본다는 게 곧 구하는 것이다. 그 시기에 나는 심지어 환상으로 자신이 어떠한 가소로운 방법을 생각했다. 완전히 자비하신 사존의 고도를 저 버렸다.
내가 제대로 하지 못하다보니 법을 실증하는 능력이 작용하지 못했다. 심지어 대법에 먹칠할 뻔도 했다. 이러한 좋지 못한 생각들이 정진하지 못할 때 나타나 교란을 한다. 여기까지 쓰고나니 나는 너무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와 그렇게 세인들을 구도하기 위하여 정념정행하는 대법제자들 보기에 부끄럽고 미안하다. 그 시기의 세월, 지난 날을 차마 돌이켜 볼 수 없다. 그러나 사부님께서는 나를 저 버리지 않고 한번 또 한번 나에게 점화하여 주셨다. 내가 또 다시 진정으로 법공부를 시작 할 때, 사부님께서는 나를 도와 산보다 더 큰 죄를 청리해 주셨다. 제일 선명하게 감수한 것은 사부님께서 나를 도와 눈을 청리하여, 법공부 할때 파룬이 눈앞에서 날아 다니고 있는 극히 아름다운 파룬을 보게 하셨다. 사부님이시여! 당신의 홍대한 자비는 글로 표달할 방법이 없습니다 ! 제자는 반드시 용맹정진하여 법속에서 정념정행하면서 사부님께 하나라도 더 안심되게 하고, 하나라도 적게 심려를 끼쳐드릴 것입니다.
속인들의 책과 간행물은 사람들 속에서 아주 많이 유행되고 있다. 어린 동수들은 나의 교훈을 섭취하기를 부탁한다. 이러한 물건을 가서 보지 말아야 한다. 법공부를 많이 하고 신운을 많이 보고 대법제자가 창작한 음악을 많이 듣고, 사당의 문화가 우리들에 대한 영향을 타파하고 저속한 것을 우아한 것으로 보지 말기를 부탁한다. 정념정행으로 시간을 틀어주고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감사합니다. 허스.
만약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의 자비로 지적하기를 부탁한다.
문장발표: 2008년9월1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9/17/18606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