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9월 5일】 최근 명혜망에서 발정념에 관한 교류를 보고나서, 나는 새롭게 명혜망에서의 발정념에 관한 요령과 사부님께서 발정념에 관해 말씀하신 설법을 보았다. 나는 한동안 내가 여러 가지 목표를 너무 많이 더하여 정말로 요구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았다. 사실 우리는 자신의 능력을 믿어야 하는데 그것은 불법신통인 것이다. “사실 정말로 조용해질 때 그 일념(一念)은 천지(天地)를 뒤흔들기 충분하며 못하는 것이 없고 단번에 정말로 당신이 뒤덮은 범위내의 일체를 모두 고정시키고 억제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마치 한 개의 산 같고 단번에 그것들을 모두 억제시킬 수 있다. 사상이 늘 안정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안정하지 못하면 그 한 점을 해낼 수 없다.” (<<대(大)뉴욕지역 법회에서의 설법>>) 우리는 사실 그렇게 많은 목표를 설정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명혜망의 요구대로 생각하면 되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곧바로 아주 큰 작용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다. 반대로 구체적인 목표를 너무 많이 세우거나 세심하게 하면 우리의 발정념하는 범위를 국한시킬 수 있다.
이 한 점을 깨달은 후 아침 6시 발정념 후 꿈을 꾸게 되었는데, 나의 신변에는 많은 사악생명들이 있는 것이었다. 내가 한번에 하나씩 공으로 그자들을 소멸했는데, 하나를 때리면 다른 하나가 또 보충하여 올라왔다. 아무리 해도 다 소멸하지 못하므로 나는 아주 조급하였다. 후에 나는 나의 공의 위력을 믿고 대범위에서 사악을 소멸했는데 “꽝[轟]” 하는 소리와 함께 대면적의 사악이 모두 소멸되었다. 조금 후에 모든 공간은 깨끗하게 되었다. 나는 깨어난 후 응당 이것을 써내야 한다고 생각하였다. 우리 매 동수들은, 자신의 법력은 전체 우주범위를 진감한다는 것을 믿고 목표를 너무 많이 설정하지 말고 너무 세밀하게 하지 말기 바란다. 우리 전 세계 대법제자는 응당 하나의 정체를 형성하여 더욱 큰 범위에서 사악을 제거해야 한다.
층차의 제한으로 인한 부족한 점은 동수들께서 지적해주기 바란다.
문장완성 : 2008년 9월 4일
문장발표 : 2008년 9월 5일
문장수정 : 2008년 9월 11일 20:12:47
원문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9/5/185325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