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8월 26일】 진상은 세인들의 마음을 여는 만능열쇠이다. 세인들로 하여금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했고, 또한 능히 우수하고 실제적인 효과를 나타낼 수 있었던 것은 억 년 전에 돌 위에 새겨진 “중국공산당망(亡)”이란 글자였다. 이 돌에 새겨진 글은 세인들로 하여금 잘 받아들일 수 있게 하였으며, 우리들의 진상활동 중에서도 무시할 수 없는 작용을 하고 있다.
나는 진상을 하기 위하여, 사람들에게 직접 꾸이저우(贵州)성에 있는 “중국공산당 망(亡)”이란 글자가 새겨진 것을 보여 주려고, 나는 특별히 명혜망에서 그 화면을 다운받아(입장권 위에 복사하여 ‘국가 지질공원’ 및 ‘가격 50원’ 등의 글자 모양) 좋은 종이를 선택하여 복사하고 그 위에 코팅을 하여 아름다운 명함을 만들었다. 크기가 적당하고 매우 독특하여 사람들이 보게 되면 감각이 좋은 것이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매우 아까워 하면서 손에서 떼지 못하였다. 입장권의 뒷면에는 돌의 기이함에 대하여 간단히 소개하였다. 그 내용은 이상한 돌의 내원, 돌이 경과한 시간, 전문가의 감정 결과, 또 최근 탈당한 사람 숫자와 탈당전화에 대한 설명 등이었다.
1. 나는 이렇게 정교하게 만든 명함을 어른 아이 할것없이, 어떤 계층의 직업적인 사람들을 막론하고, 성심껏 그들에게 주었는데, 세인들은 모두 아주 좋아하고 기뻐하면서 잘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한번은 한 상업빌딩 안에서 한 사람이 업무처리를 위해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친절한 태도로 그에게 이 명함을 주었다. 그는 웃으면서 받은 후, 먼저 정면의 여섯 글자를 한번에 쭉 읽었다. 그리고 뒷면에 적힌 돌과 관련된 소개 내용을 보고는 기뻐하면서 머리를 들고는, “일찍이 지폐에 적힌 천멸중공(天滅中共)을 보았고, 또 플랭카드, 담벽 등등에서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연분이 있어 진정으로 이렇게 기이한 징후을 보게 되었네. 이 돌은 정말로 보기드문 기인한 현상이라. 나는 이것을 집에 가지고 가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겠다!”라고 하면서 진상명함을 가방에 잘 넣었다. 나는 “억 년이 된 기이한 돌 파천황(破天荒)이 오늘날 세인들에게 나타났다. 의심할바 없이 바로 사람들에게 하나의 큰 일이 발생함을 알려주는 것이다. 이것은 중공사당이 정권을 잡은 몇 십 년 동안 하늘을 어기고 도(道)를 어김으로 하여, 죄행이 산더미 같아 하늘에서는 이 붉은 마(磨)의 사령(邪靈)을 제거하려고 하고 있다. 일단 사당조직에 가입함으로 인해 마당(魔党)과 연관된 생명은 모두 위험이 앞에 놓여 있다. 바로 두부 찌꺼기 위에 앉아있는 것처럼 위험하다. 이미 흔들려 마치 터져 무너질 것만 같은 이것이 진실한 상황이라는 것을 깨달은 사람들은 모두 분분이 퇴출하여 위험에서 벗어나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고 있다. 당신이 퇴출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우리의 진상을 받아들이고 빨리 3퇴를 하라!” 라고 하였다. 그는 “예, 줄곧 업무에만 매달리다 보니 시간이 없었다.” 라고 하였다. 나는 그에게 “하늘은 세상 경지를 깨우쳐주고 있으니 장난으로 여기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자신과 그 가족의 생명에 관계되는 큰 일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퇴출하는가 퇴출하지 않는가 하는 문제가 아니고, 오히려 퇴출을 일찍 하면 할수록 더욱 철저히 할 수 있다. 주저하지 말라. 그때 가서는 퇴출 하려고 하여도 미처 어찌할 사이가 없어 애매하게 자신의 생명만 도태시키게 된다. 당신이 말해보라. 내 말은 맞는 말이 아닌가?” 그는 상쾌하게 대답하였다. 나는 가명으로 그들 도와 퇴출시켰다. 그후 그는 급한 나머지 아이의 퇴단 문제를 물었다. 나는 “당신이 집으로 가서 그에게 도리를 말하여 아이가 동의하면, 당신은 가히 명함 뒤에 있는 퇴당전화를 통해 퇴출성명을 할 수 있다.” 라고 하였다.
그는 나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는데, 그 모습은 한 생명이 구해진 기쁨의 심정을 담았다.
2. 사당의 거짓말과 당문화의 영향을 받아, “중국공산당망”에 대해 일부 의문되는 것을 물어보는 사람도 있었다. 사당이 조종하는 매체에서는 오직 앞의 다섯 글자만 보인다. 이리하여 그들이 뒷면에 “망(亡)”자가 크게 적혀있는 것을 보았을때, 더욱 사당이 가짜를 조작하여 선전한다는 것을 침통하게 느낄 수 있었다. 한번은 내가 산책하고 있었는데, 마침 한 사람과 동행하게 되었다. 그는 내가 준 진상명함을 보고는 문득 깨우치면서 몸을 돌려 생각하더니 나에게, “아주 오래 전에 나는 tv방송에서 이 보도를 보았는데, 화면이 어두워 그 ‘망(亡)’자가 잘 보이지 않고 앞에 다섯 글자만 보였다고 하였다. 보아 하니 사당이 어리석게 가짜를 조작하는 일은 정말로 없는 곳이 없다. 세상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을 모두 공개적으로 조작하고 있으니, 사당이 악화되는 현상은 이미 백일하에 드러났다는 것을 볼 수 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것은 이미 눈앞에 있다.” 라고 말하였다. 나는 그에게, “사당이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도 꾸며 거짓으로 공공연히 가짜 연극을 만들고, 또한 부단히 폭력을 조작하여, 자살, 살인 등의 거짓말로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 씌우려고 모함하였다. 당신이 생각해 보라. 이들이 무슨 가짜인들 만들지 못하겠는가? 꾸이저우(贵州)성 핑탕(平塘)현에 나타난 이 희귀석을 전문가들 또한 여러 번 가서 직접 고찰하고, 감정을 거쳐 ‘중국공산당망(中国共产党亡)’ 이 여섯 개의 큰 글자가 확실하게 자연스럽게 이루어진 이것은 지금으로부터 이미 2억 년이 넘는다고 하였다. 그 ‘장자석(藏字石)’은 오늘날까지 인공적인 혹은 기타 가공의 흔적을 발견하지 못하여 세계적으로 기이한 현상이라고 할만하다. 오직 조작하는데 습관된 사당(邪黨)만이 고의적으로 덮어 감추었다. 사실 그들은 모두 분명히 알고 있다.” 그는 자세히 명함을 보면서 깊이 생각한 끝에 “이것은 바로 아주 큰 진실이며, 큰 천상이다!” 라고 하였다.
3. 몇 년래 동수들의 사심없는 노력과 지불로 현재 진상자료는 정말로 날이 갈수록 전면적으로 풍부해지고 있다. 자료상의 특징들을 서로서로 보충하여 재능적으로 상당히 효과가 좋았다. 나는 진상할때, 특히 “장자석(藏字石)”과 “천안문 분신자살사건” 이 두 개의 자료를 통해 악당사령(惡黨邪靈)의 탈을 벗기고는, 기만당하여 미혹된 세인들을 사당의 지옥문에서 끌어왔는데, 그 효과가 대단히 좋다고 생각되었다. 그 본성을 각성시켜 사당에서 퇴출시켜 지금부터라도 진심으로 대법을 인정하여 능히 확실하게 사당의 질곡((桎梏)을 제거하는데 있어 독특한 작용을 일으켜야 한다. 특히 그 “가짜 분신자살사건”의 거짓말은 사당이 파룬궁을 진압하고 박해하는데 있어 전속력을 다하여 공들여 만든 하나의 전 세계적인 새빨간 거짓말이었다. 사악은 독을 뿌리면서 사람을 박해한 것이 정말로 적지 않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진상을 몇 년 동안 하였으니 사람마다 모두 알고 있어서 다시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는 절대로 안 된다. 사실 진상을 알리다 보면, 오늘날까지 여전히 아직도 당의 거짓말에 미혹되어 진실로 잘못 알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고는 한다. 또한 사당은 아직도 계속하여 새로운 거짓말을 조작하면서 중생들을 독해시키고 있다. 때문에 우리는 마땅히 광범위하게 세인들로 하여금 사당의 이러한 “거짓 분실자살 사건”을 명백히 알게 해야 한다. 이래야만 더욱 많은 중생들을 구도할 수 있다.
나는 명함을 사용하는 중에, 적지 않은 동수들 또한 모두 아주 묵묵히 그리고 아주 열심히 마음을 들여 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만 그들이 이곳에서 교류하지 않았을 따름이다. 정교하고 아름답게 코팅된 명함은 작고도 깜직하여 어디에서든지 편리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배포할 수 있다. 또 능히 아무때나 만들 수 있다. 세인들은 명함을 얻은 후, 대부분 비교적 아끼면서 책갈피로 사용하기도 하고 또 다른 사람에게 주기도 한다. 버리는 중국대륙 사람은 거의 없다. 면전에서 진상할때 명함을 주면 즉시 서두가 자연적으로 3퇴 이야기가 되면서 그들에게 좋은 연분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된다. 우리는 즉시 세인들의 각종 관념을 타파하여 될 수 있는 한, 빨리 퇴당하게 하여 자신을 구하게 해야 한다. 이렇게 실제로 진상하고 보면 효과가 아주 좋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포전인옥(抛砖引玉, 교정주 –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내다는 뜻으로 남의 고귀한 의견을 받아내기 위하여 먼저 자기의 미숙한 의견을 내놓는다는 뜻)”이란 바로 이런 것을 놓고 말하는 것이다.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동수들의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문장완성 : 2008년 8월 26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8/26/18478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