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7월 26일] 최근에 올림픽 보안를 둘러싸고 사당 요소가 모두 북경 그 곳에 집중 되었다. 그야말로 초목개병(草木皆兵)인데 전속력을 내어 빈틈없이 방어하고 사수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그가 여전히 모든 국가 기구를 장악하고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하는 대법제자를 결사적으로 체포하고 있는데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는 대법제자들에 대한 박해가 극에 달하고 있다.
우리는 매일 ‘대륙종합’란에 공포된 바와 같이 늘 북경, 하북, 산동, 료녕, 길림 등 지역에서 잡힌 수련생이 아주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북경 및 그 주변 지역의 사악한 요소가 아주 창궐한 듯 하다는 것을 보아 낼 수 있다. 아마 직접 사악의 중심에 있는 어떤 동수들은 사악이 병력을 모두 동원하고, 허장성세하는 것을 보고 박해가 아주 심한 것으로 보고 있다. 물론 아마 대부분 북경 및 그 주변 지역의 동수들은 자신이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할 가장 좋은 기연이 이미 도래했다는 것을 의식했을 것이다. 사악의 표면적인 어떠한 호들갑이든 모두 마음이 고인 물과도 같은 금강불파한 대법제자들을 움직이지 못한다.
우리 모든 대법제자들은 모두 이와 같은 표면적인 나쁜 일을 좋은 일로 여겨야 하며, 최종의 결과는 반드시 커다란 호사(好事)일 것이다. 왜냐하면 세간의 일체는 모두 대법을 위해 개척된 것이기 때문에 사부님께서 이렇게 하는 것을 요구하시는가 안 하시는가 하는 것만 볼 뿐이다. 가령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를 성취시키려 하신다면 사악이 얼마나 미쳐 날뛰든 최후 결과는 반드시 사악의 수치스런 결말로 끝날 것이다.
나 개인으로 놓고 말한다 해도 날마다 발정념의 밀도와 시간을 추가하는 외, 더는 어떠한 사람 마음의 집착 속에 있으면서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사악에게 에너지를 보충해 주지 않는다. 동수 가운데서 간격을 만들지 않는다. 백분의 백으로 신사신법(信師信法)하고, 사부님께서는 꼭 그 곳 대법제자들을 잘 못 보시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에게는 매우 능력이 있어 기회를 타고 온 사당 요소를 청리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할 것인즉 우리가 그들에게 사기를 북돋워 주자!
사악은 세상에서 가장 선량한 단체를 첫 번째로 큰 원수로 보고 있다. 사악은 백성들이 피땀 흘려 번 돈을 쓰고 있지만, 우리 대법제자는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다. 이 한 점에서 사악은 비할 바가 못 된다. 우리의 목적은 바로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
문장발표: 2008년 7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8/7/26/1827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