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념을 보장하고 안을 향해 찾는다

문장/ 하북 노년대법제자

【명혜망2008년7월28일】나는 1998년에 법을 얻은 뒤 지금까지 줄곧 수련해 오면서 심신의 변화가 매우 크다. 그리고 일부 “신기”한 일도 경험했다. 나는 나이가 많아 글 쓰는 게 어렵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여러분과 교류하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글을 다 썼다.

07년 여름, 내 입 안에는 언제나 구창이 여기에 한 덩어리 저기에 한 덩어리 나 있었다. 나는 안을 향해 찾았지만 원인을 찾지 못하고 줄곧 한달을 끌었다. 나는 반드시 나자신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였다. 어느 날 갑자기 생각났다. 아들, 며느리는 외지에서 일한다. 외손녀는 나와 함께 살고 있다. 나는 외손녀가 돈을 많이 쓸까봐 언제나 “돈이 곧 떨어지려 한다. 절약해서 쓰라!”고 말하였다. 무의식중에 거짓말을 한 것이다. 나는 하지 말아야 할 거짓말을 한 후 손녀에게 사과하였다. 사흘 후 나의 입도 나았다.

05년 겨울, 어느 날 아침밥을 먹을 때 갑자기 목이 막힌 감이 들었는데 점점 더 아팠다. 나는 즉시 발정념으로 흑수와 난귀신을 제거하였으며 공산사령과 낡은 세력의 교란과 박해를 제거하였다. 그리고 마음속으로 묵념하였다. 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이다. 당신들의 일체 박해를 승인하지 않는다. 동화할 것은 동화하고 선해시킬 것은 선해시키며 법에 동화하지 않고 선해하지 않는 것은 우리는 바로 제거할 것이다. 한 시간 후 나의 목은 나았다.

07년 봄, 나는 밭에서 돌을 주었다. 점심에 집에 돌아와서 밥을 짓는데 갑자기 머리가 어지럽고 눈이 아찔하였으며 토하였다. 나는 침대에 누워 감히 눈을 뜨지 못했다. 그러나 나의 마음속으로 매우 잘 알고 있기에 발정념을 하였다. 나는 주불의 제자이다. 비록 내가 잘하지 못했지만 나도 정면작용을 일으킨다. 사람을 구도한다. 당신들은 부면적인 작용을 일으킨다. 중생을 훼멸한다. 설사 내가 누락이 있지만 당신들의 박해를 승인하지 않는다. 나는 법중에서 귀정할 것이며 사부님을 따라 끝까지 수련할 것이다! 저녁밥을 지을 때 나았다.

이것은 나의 인상 중에 가장 깊은 세 차례의 정념정행한 신기한 일이다. 내가 동수와 교류하는 것은 수련 중에 반드시 신사신법(信師信法)하며 반드시 안을 향해 찾아야 한다.

깨달음에 타당하지 못한 곳이 있으면 동수님들이 자비롭게 지적해주기 바란다.

원고발표:2008년07월28일
문장분류:[수련마당]
원문위치:http://minghui.ca/mh/articles/2008/7/28/1829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