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발정념할 때의 특수한 경험을 말한다

글 / 청청

【명혜망 2008년 7월 24일】 올해 나는 12세이다. 어렸을 때 법을 얻었으며 최근 1년은 그다지 정진하지 않았다. 발정념에 대해 중시하지 않아 나의 생활과 학습에서 매우 많은 교란에 부딪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장난에 탐닉하고 속인의 물건에 정신을 팔았다. 이번 한 차례 발정념은 나로 하여금 원래의 정진하던 감각을 되찾게 하였다. 이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려 한다.

나는 어머니의 고무하에 발정념을 잘하려고 결심하였다. 나의 천목은 열려 있었기에 어머니가 나에게 물으셨다 – 최근 사악을 제거하는 어떤 법기를 사용하고 있느냐? 나는 여전히 검을 사용한다고 말하였다. 어머니는 말씀하셨다. 가장 좋기는 사악을 은폐된 곳에서 끌어내어 재로 만들어버리는 것이다. 나는 말이 나가는대로 빗자루로 사악을 깨끗이 청소하겠다고 하였다. 어머니는 빗자루는 너무나 엄숙하지 않다고 하셨다. “파룬은 안으로 돌 때는 자신을 제도하고, 밖으로 돌 때는 남을 제도할 수 있다.” 위력이 무궁하다고 하셨다.

그래서 우리는 앉아서 발정념하여 전 5분 간 제인할 때 나는 일념을 움직였다. 아랫배 부위에서 자유롭게 평평하게, 한 금빛찬란한 파룬이 이동하여 나와서 왼쪽으로 돌면서 만 갈래의 금빛을 뿌렸으며 주위의 깨끗하지 못한 물건을 흡수하여 와서 내가 평소에 사용하는 “악을 없애는 병사리”에 넣어서 없앴다. 지극히 미묘하였다.

6시 정각에 입장하자 삽시에 파룬은 점점 커졌다. 파룬을 안을 수 있을만큼 그렇게 크게 되자 차츰차츰 떠올랐다. 나의 머리꼭대기로 1미터되는 곳에 떠있었다. 나는 신체가 크게 확대된 것을 느꼈다. 마치 하나의 거대한 부처가 우주에 단정하게 앉아 있으며 머리꼭대기에서 만 갈래의 금빛이 비추어 탑모양을 형성하여 나를 씌웠다. 금빛위에는 천만 개의 작은 금색파룬이 한참 돌더니 즉시 발산하여 그런 썩은 귀신들을 빠르게 따라잡았다. 그들은 속도가 빠르게 한쪽으로는 날면서 한쪽으로 돌면서 썩은 귀신과 싸웠다. 썩은 귀신모양은 마치 걸레같았다. 형체가 형성되지 못하고 거무스름하였으며 매우 더럽고 매우 썩은 모양이었으며 아무런 능력이 없었다. 그들은 총망하게 달아났다. 목숨을 잃지 않기 위하여 그것들은 매우 빨리 달렸다. 이때 모든 작은 금색바퀴는 순식간에 한갈래 한갈래의 작은 금색용으로 변하였고, 그들은 썩은 귀신을 쫓아갔다. 매우 빨리 썩은 귀신을 둘러싸고 한 바퀴 돌았으며 그것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였다. 바로 뒤이어 그것들을 한입에 물어죽였다. 나의 “악을 없애는 병사리”는 이동되어 오더니 파괴물질을 흡수하여들였다. 하, 썩은 귀신은 눈깜박할 새에 나에게 소멸되었다. 작은 금색용은 작은 금색바퀴로 변하여 돌아왔다. “훅!” 하면서 함께 나의 신변의 금빛을 거두어들였다.

한 검은 그림자가 나타났다. 그것은 검은 옷을 입고 매우 추악하였다. (최근 발정념할 때 수시로 그것이 보인다. 나의 염(念)이 집중되지 않아서 그것을 없애지 못하였다.) 손에 한 작은 은색바퀴를 들었는데, 손을 펼치자 은색바퀴는 악한 빛을 내보냈다. 이때 한 작은 금색파룬이 날아가서 싸웠다. 그러나 그것의 악한 빛에 의해 반사되어 돌아왔다. 모든 작은 파룬은 함께 출격하여 그 은색바퀴를 포위하였다. 그러나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의 가지하에 여전히 그것에 대해 어찌할 방법이 없었다. 이때 나의 머리꼭대기에 큰 파룬이 형성되어 보이더니 즉시 천천히 이동하여 나와서 은색바퀴를 씌웠다. 금빛이 직사하자 은색바퀴는 순식간에 한줄기의 연기가 되어 훼멸되었다.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은 돌아서서 달리기 시작하였다. 이제 두발자국을 갔는데, 점점 작아지더니 녹아버렸다. 그래서 보배병사리 안에 흡수하여 넣었다.

또 빨간 얼굴인 대장군이 나를 향해 걸어왔다. 나는 그가 충실한 모습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 그에게 나의 명령부호를 주면서 잔여 국면을 수습하라고 하였다. 그는 명령부호를 받은 후 수상하게 나를 한눈으로 힐끗 보더니 총총히 갔다. 나는 갑지가 그의 눈길이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손을 내밀어 그를 끌어왔다. 그에게 어찌된 일인가고 물었다. 그는 놀라서 말하지 못하였다. 붉은 얼굴이 보라색으로 되었다. 나는 그것이 사악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것을 보배병사리에 넣었다.

나는 발정념을 중지하였다. 신변의 금빛은 소실되었다. 머리꼭대기의 큰 파룬은 점차적으로 축소되더니 나의 아랫배안에 거두어졌다. 한판의 전쟁이 결속되었다. 나는 사악을 제거하였으며 사명을 완성하였다.

희망하건대, 기타 동수들도 모두 발정념의 효과를 중시하기 바란다. 발정념할 때 염두를 집중하여야 하며 절대로 정신을 딴데 팔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가능하게 사악에게 틈타게 할 수 있다. 그것들로 하여금 기회를 주어 틈을 타게 할 수 있다. 어린 동수들에게 일깨워주려 한다. 우리 정진하자! 장난을 너무 좋아함으로 인해 발정념을 잘하지 않으면 안 된다! 우리들이 함께 이 신성한 길을 잘 걸으며, 중생을 구도하는 우리의 큰 소원을 잘 완성하자!!!

원고발표 : 2008년 7월 24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7/24/18262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