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에서 전화하는 대법제자에 대한 건의

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7월 25일] 현재 사람을 구하는 매우 긴박한 상황하에서, 해외 대법제자들이 전화로 진상을 알리는 것은 세인들로 하여금 진상을 정확히 알리는 좋은 작용을 일으키고 있다. 대륙민중들은 해외에서 온 전화라면, 개별적으로 완고한 사람 이외에는 대부분 듣기 좋아한다. 나는 매우 좋은 반응들을 들었으며, 세인들로 하여금 파룬따파에 대해 새로운 인식이 있게 하였다. 그러나 일부 안 좋은 반응들을 듣기도 했다. 그들은 “전화가 너무 길어, 누가 그렇게 많은 시간이 있는가? 정말 수다스럽다.”라고 말한다. 나는 듣고 나서 매우 속상했으며, 사람을 구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곳에서 제기한 것은 아마 전화녹음 방식에 대한 것이다. 사람을 구하기 위해 해외 동수들이 개선할 필요성을 고려한다면 아마 진상을 알리는 효과가 더욱 좋을 것이다.

지금 사람들은 모두 바쁘기 때문에 전화 내용은 간단하면 좋고 삼언양어(두세마디)식의 방법이 때로는 효과가 더욱 좋을 수 있다. 2008년 7월 9일에 명혜문장에, “나는 낯선 사람에게 얼굴을 마주하고 어떻게 진상을 알렸는가”라는 글이 올랐는데, 내용이 매우 좋았고 참고하여 널리기에 괜찮았다. 내용은 간단하게 단도직입적으로 문제를 설명하되, 또 1~2개 “빨간 눈의 돌사자(红眼石狮)” 이야기를 가해도 좋다. 한마디로 말해서 세인들로 하여금 우리는 그를 위해 한 것이고 그를 구한다는 것을 이해하게끔 해야 한다. 최후에 또 그로 하여금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眞), 싼(善), 런(忍)”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게끔 신신당부하고 당, 단, 대를 탈퇴하면 재난이 닥쳐올 때 목숨을 구할 수 있다고 알려준다.

그러나 소수의 개별적인 사람들 때문에 우리 자신의 좋은 것을 개변하면 안 된다. 예를 들면 사존(师尊)께서 《2004 뉴욕국제법회 설법》에서 “만일 여러분이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이 혹형전이 사람에게 어떤 자극이 있는가에 대하여 말한다면,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당신들이 표현한 것은 정면(正面)적인 것이고 에너지도 바르고 자비로운 것이라, 절대 사람에게 어떤 좋지 않은 자극을 줄 수 없다. 반대로 느낌이 불편한 것은 꼭 그 사람의 좋지 못한 사상이 조성한 것이다.”, “더는 머릿속에 장애가 큰 그러한 사람에게 양보함으로 하여 좋은 사람을 구원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들은 세인들을 구원하고 있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보지 못하겠다고 하나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으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전율을 느꼈고, 깨달았으며, 제도되었다.”라고 말씀하셨다.

해외에서 전화하는 동수들은 앞에서 언급한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기 바란다.

이외에 또 한 가지 생각이 있는데, 녹음전화를 틀어 놓는 이런 방식을 채용해도 된다. 전화 내용을 몇 개 단락으로 나눈다. 첫번째 부분은 바로 가장 기본적인 진상이고 또한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부분인데, 말은 간략명료하고, 뜻은 완전(완벽)하게 하면 된다. 끝머리에서는 “바쁘신 당신의 귀한 시간을 지체했습니다. 전화를 끊으셔도 됩니다. 만약 더욱 많은 진상을 알고 싶으시면 계속 듣기 바랍니다.”라는 말을 추가해도 된다. 두번 째 부분은 상세하게 말해주고 매 단락 사이에 일깨워 주어도 된다.

단지 개인의 인식이므로,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이 지적해주기 바란다.

문장완성 : 2008년 7월 24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7/25/18277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