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7월 9일】 한 친구가 감옥에서 사업한다. 우리는 서로 왕래한지 오래 되었다. 그는 내가 파룬궁수련자라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나의 일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한번은 모임이 있었는데, 그는 나에게 당신의 친구가 여기 왔다고 하면서 귀에 대고 속삭였다. “또 나를 사이트에 올리지는 않겠지?” 나는 “당신은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않았는데 무서울 것 뭐가 있는가? 그럴 수 없다.”고 하였다. 그는 “우리 회사의 모모, 모모가 모두 사이트에 올랐는데, 여기 자료(우리 지역에서는 현지 악인들에 관한 자료를 제작하고 있다)에 올랐다. 회사에서도 모두 알고 있다”고 하였다!
친구와의 이야기를 통해, 그들이 사이트(명혜망에 악인들의 죄행을 폭로한 것)와 현지에서 본 지역의 악인들을 폭로한 자료에 대해 아주 근심하고 있으며,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더욱이 현지 자료를 통해 악인 주위의 동료들과 가족들이 모두 죄행을 알게 되기 때문에 최대한도로 두려워하는 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명혜망은 대륙에서 공산사당에게 봉쇄되어 국민들 대부분은 보지 못하고 있다.
나중에 명혜망에서 친구가 말하던 두 악경의 죄행을 찾아 보았는데, 감옥에서 2000원의 장례금을 가지기 위해 대법제자를 박해하여 죽이기까지 했던 것이다! 그리고 그곳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는 아직도 계속 지속되고 있었다!
이러한 악인들은 악당 사령의 통제하에 도덕수준이 가장 낮아 신에 대하여, 부처에 대하여, 하느님의 존재에 대하여,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사실에 대하여 근본적으로 믿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아직 사람들속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주위의 국민들이 선악으로 좋고 나쁨을 가늠하기 때문에, 또 그들에게는 필경 부인이 있고, 아이가 있고, 동사자들 등등이 있으니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다른 사람의 이익을 생각한다고 보지말라. 심지어 죽고 사는 것에 대해 모두 마음에 두지 않는다. 신변의 사람들이 그들에게 한마디 듣기 좋지 않은 말을 하면 가능하게 하룻밤은 사색할 것이다. 그들에게는 더욱이 사람을 해친다는 말과 사람을 죽인 죄행이라는 것을 말해 보았자 헛수고일 따름이다!
우리 지역에서는 현지 국민들에게 현지의 사악들의 나쁜 행동에 대하여 폭로한 것을 볼 수 있도록 배포한다. 손꼽아 보면 몇 번은 악인들을 폭로한 자료를 밖에 배포한 외에, 근본적으로 꾸준히 지속적으로 하였다고 말하기는 아직 이르다. 지금 사악들이 올림픽을 앞두고 각 지역의 대법제자들을 납치하고 박해하는 것이 한창 진행되고 있다. 각지의 동수들은 이 문제를 중시하고 동수들을 박해하는 것을 주시해보기를 부탁한다.
“현지 국민들에게 현지의 사악을 폭로하는 것에 대해”라는 명혜망 문장에 사부님의 평론을 함께 공부하자. “악경, 나쁜사람, 사회상에서 공보된 그 악인들을 폭로해야 한다. 이 방법은 그 이성이 없는 악인들에게 최대한 질식작용을 한다. 동시에 역시 현지에 대한 진상으로서 국민들에게 사악들의 박해를 제일 간접적으로 폭로하여 인식하게 할 수 있다. 동시에 역시 거짓말에 독해를 입은 사람들을 구도할 수 있어, 속고 있는 국민에게 하나의 좋은 방법이 된다. 대륙의 전체 대법제자들과 신수련생들은 모두 이런 문제를 참고로 하여 잘 처리할 것을 부탁하는 바이다.”
문장완성 : 2008년 7월 9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7/9/18165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