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의 파괴를 이용해 자신을 제고하고 중생을 구도하자

글/ 산동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6월 26일】

신당인 tv의 대륙 방송이 핍박에 인해 중지당한 소식을 알게 된 후 우리는 즉각 발정념으로 사악을 해체할 것을 생각했지만 안을 향해 찾는 것은 소홀히 했다. 요 며칠간 반복적으로 사부님의 최신 설법을 공부한 후 나는 이번 방송 중단 사건이 직접적으로 우리 대륙대법제자들의 심성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신당인이 방송을 한 지는 이미 몇 년이 되었고 그동안 줄곧 사악을 강력하게 두려워 떨게 했다. 그러나 우리는 정말이지 가슴에 손을 얹고 스스로 반성해야 한다. 우리는 정말로 중생을 구도하는 가운데 신당인의 작용을 중시했는가? tv는 대륙에서 줄곧 가장 주요한 가정오락방식이자 또한 사악이 여러 해 동안 사람들에게 당문화를 주입한 주요 경로였다. 그것의 영향은 거의 어디에나 다 있다. 사악의 탄압이 시작한 이래 대법에 대한 천지를 뒤덮는 듯한 비방과 날조도 tv가 주도 작용을 일으킨 것이다. 그러므로 사악은 대륙의 여러 방송국에 대해 매우 고심해왔고 대량의 재력으로 공산악당의 절대적인 통제를 보존하는데 힘을 기울였다. 삽입방송에 참여한 대법제자들에 대해 악당은 가장 사악한 수단으로 박해를 진행했으며 어떤 수련생들은 심지어 목숨을 잃기도 했다.

신당인은 설립된 이래, 특히 대륙에 대한 방송을 시작한 이후 해외동수들은 첩첩의 저애력을 돌파해 재력, 물력, 인력방면에서 거대한 곤란을 극복하고 신당인을 더욱더 잘 꾸려왔다. 화면과 음악에서 우아하면서도 세속적인 것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사회자의 단정하고 상서로움은 방송 내용을 객관적이고 진실 되게 했다. 마치 속인이 “저 사람들은 이치상에서 말한다.”라고 한 것과 같다.

최근 몇 년 간 대륙 대법제자들은 사람들의 의식형태에 대한 악당의 마취와 통제를 돌파하기 위해 일반백성들을 도와 가정에 위성안테나를 장착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렇게 효율적이고 수신 효과가 좋은 사람을 구하는 방식에 대해 많은 조건 있는 동수들은 아직도 중시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 집을 놓고 말하면 위성신호를 받는데 사용하는 ‘안테나’는 이미 가져온 지 매우 오래되었지만 몇차례 시도에서 실패했다. 우리 집의 속인은 여전히 매일 악당이 퍼뜨린 거짓 tv 프로그램을 보고 있다. 그리고 자주 일부 원래 이미 여러 번 대답한 문제를 제기한다. 왜 명혜망에 접속하지 않거나 혹은 프린터에 문제가 생겨 진상자료를 제작할 때면 조급함을 알지만 신당인 방송이란 중생을 구도하는 이 법기에 대해서는 오히려 이렇게 마비되고 그것의 작용을 충분히 발휘할 줄 모르고 사악이 틈을 타게 한단 말인가? 나는 지금에서야 의식했다. 나 자신이 이 문제에서 아직 적지 않은 관념과 집착을 내려놓아야 하며 가장 주요한 것은 여전히 두려운 마음과 각종 근심이 있기 때문이다.

사부님께서는『2008년 뉴욕 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뭇 신들은 내가 정법하는 초기에 이런 한 가지 조목을 정하였다. 이 사당이 어떤 목적으로 어떠한 일을 하든지 간에 결과적으로 모두 나와 대법제자를 돕도록 했다. 그러므로 중공사당이 어떤 나쁜 일을 하려하고, 그것이 오직 하기만 한다면 곧바로 실패한 일이 되고 추악한 일이 된다. 9년간 발생한 모든 일을 냉정히(冷静) 본다면 모두 이러하다.”

공산악당은 플러싱에서 세인들에게 그것의 적나라하고 추악한 꼴을 똑똑히 보게 했으며 자신의 위치를 바르게 놓았고 대법제자를 단련시켰다. 탈당센터는 하나에서 다섯 개로 증가했으며 보다 많은 중생들이 구도될 희망이 존재한다. 이번에 신당인 위성 중계 방송에 대한 악당의 파괴는 심지어 감히 공공연하고 대담하게 나쁜 짓을 저지르지도 못한 것으로 이는 사악의 최후 발악이 이미 매우 무기력하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하고 있다.

기왕에 사부님께서 우리가 수련의 길에서 부딪치는 모든 일들이 다 좋은 일이라고 알려주셨으니 우리는 바로 이 일을 통해 법공부를 더 잘하고 각종 집착심을 제거하며 원래 중시하지 못했던 신당인 보급을 더욱 잘하고 더욱 착실하게 하며 신당인 방송을 대륙 각지에 전파해야 할 것이 아닌가?

과거에 우리는 자주 마난에 부딪쳤고 종종 그것은 사악의 파괴임을 강조하며 발정념으로 그것들을 제거했다. 그러면서 안을 향해 자신의 원인을 찾는 것은 매우 적었다. 현재 사부님께서는 이미 법리를 이렇게 명백히 말씀하셨다. 우리 대륙 동수들은 반드시 자신부터 잘해야 하며 자신의 부족점을 찾고 여러분이 모두 신당인 보급을 중시해야 한다. 일단 우리 정체가 제고한다면 사악은 저절로 멸망될 것이다. 왜냐하면 삼계내의 일체는 모두 정법을 위해 왔기 때문이다. 신당인에 대한 파괴도 뭇 신들의 승인을 받지 않은 것이다.

문장발표 : 2008년 6월 26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8/6/26/18092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